글/ 영국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5년 6월 21일, 런던 파룬궁수련생들은 주최 측인 ‘대주교 란프란크 아카데미(The Archbishop Lanfranc Academy)’ 초대로 ‘국제 요가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부스 앞에서 평화롭고 편안하게 공법을 시연하자, 그 모습에 매료된 많은 사람이 어디서 공법을 배울 수 있는지 문의했고, 또 일부 사람들은 배우기 시작했다. 그들 중 요가를 10여 년 했던 사람은 파룬궁을 연마할 때 아주 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 남성은 파룬궁을 커뮤니티 책임자에게 추천해 파룬궁 무료 학습장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파룬궁 안내 부스 앞에서 문의하는 사람들 끊이지 않아
한 중년남성은 전단지와 관련 소식을 읽은 후 파룬궁수련생들과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파룬궁이 아주 좋다고 생각했고 존경과 환영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공산당 당국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마땅치 않다고 하면서 ‘파룬궁 박해를 저지하자’는 서명에 동참하면서 연락처를 남겼다. 그는 파룬궁을 커뮤니티 책임자에게 추천하겠다고 말했고, 파룬궁수련생을 초대해 공법을 가르치고 실내 연공장소도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또, 몇 달 후 다른 행사가 열리면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참가할 수 있도록 연락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년간 요가를 했던 데사이(회색 상의를 입은 남성), 파룬궁 연마할 때 강대한 에너지 느껴
40대 남성 브하빈 데사이(Bhavin Desai)는 요가를 10여 년간 했고 어릴 때부터 가부좌를 즐겼다고 했다. 그는 현장에서 열린 공법배우기에 연속 3번 참가한 후 감수가 깊었다며 “에너지가 아주 강합니다. 더구나 제가 제5장 공법을 연마할 때 두 손바닥이 뜨거워지는 게 느껴졌습니다. 제 손은 에너지가 강해 조금 떨렸습니다. 연공한 후 평화롭고 홀가분함을 느꼈습니다.” 그는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했다.
한 중년 여성(좌측)이 파룬궁 제5장 공법을 할 때 강한 에너지를 느끼다
현장에서 공법을 배우던 사람 중 한 50대 여성은 다른 공법을 이미 수년간 배웠다고 했다. 그녀는 파룬궁을 배울 때 에너지가 아주 강함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친구들과 함께 파룬궁 학습반에 참가하겠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과 파룬궁 5세트 공법은 현장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인상을 남겼다. 70대의 한 인도 남성은 “당신과 파룬궁 진상 자료를 보았습니다. 나는 파룬궁이 아주 평화롭게 느껴집니다.” 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그는 “나는 공산당을 압니다. 그들은 늘 폭력을 사용합니다.”
행사는 오전 9시~오후 4시까지 진행됐다. 전반 과정에서 공법을 배우러 오는 사람들은 한 무리씩 끊이지 않았고, 많은 사람이 반드시 현지 연공장을 찾아가서 계속 배우겠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5년 6월24일
문장위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6/24/3113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