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샤윈 대만 장화 취재보도) 2015년 6월 20일은 단오절이다. 대만 교통부 관광국이 지정한 ‘전국 12개 대형 축제’ 중의 하나인 ‘루강(鹿港) 단오절 경축 시리즈 캠페인’은 20일 오후 퍼레이드 활동을 개최했고 250여 명의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 요고(腰鼓)팀, 선녀팀이 초청을 받아 참가했다.
활력으로 충만한 관현악과 북소리는 명절에 즐거운 분위기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옛 도시 루강에 활력을 가져다주었다. 정연하고 명성과 위세가 드높은 파룬궁수련생 대열이 지나가자 길을 가던 많은 관광객과 현지 시민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구경했으며, 사람들은 잇달아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을 촬영했다. 시민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의 장엄한 공연이 상당히 전문적인 수준이라고 찬탄했다.
200여 명에 달하는 천국악단이 루강 단오절 경축 퍼레이드 활동현장에 참가했다. 기세가 웅장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름다운 하늘색과 어울리는 오렌지색 테두리 장식을 한 요고팀도 눈길을 끌었다.
장화현 현장 웨이밍구(왼쪽 5번째)와 13개 퍼레이드 대열 대표가 징을 울리며 활동 시작을 알렸다. 왼쪽 3번째가 천국악단 대표다.
오후 3시30분, 루강 원우묘(文武廟) 앞에서 장화현(彰化) 현장 웨이밍구(魏明谷)와 13개 퍼레이드 대열 대표가 징을 울리며 활동 시작을 알렸다. 200여 명에 달하는 천국악단이 선두를 이끌었다. 기세가 웅장했으며 루강진의 가장 번화가를 따라 연주를 진행했고, 아울러 지정 장소에 멈춰 공연하기도 했다. 시민들은 멀리서도 음악소리를 들을 수 있었고 도로 양 옆에서 목을 길게 빼고 대열의 도착을 기다렸다. “파룬궁이다!” 사람들은 ‘파룬따파’의 깃발이 대열 앞에서 인도하는 것을 보았고 대열이 지날 때 사람들은 잇달아 보기 드문 이 웅장한 장면을 촬영했다.
사람들은 대열이 지나갈 때 잇달아 촬영기기를 꺼내 보기 드문 이 웅장한 장면을 촬영했다.
선녀로 단장한 여성 수련생들은 길가 시민들에게 파룬궁 정보가 있는 연꽃 장식품을 나누어 주었는데 다가와 요구하는 시민들이 끊임없었다. 아름다운 하늘색과 어울리는 오렌지색 테두리 장식을 한 요고 대열은 매우 시선을 끌었다. 혈기왕성하게 북채를 흔들었고 북소리는 명절 분위기를 더했으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다)’ 5개 큰 글자는 사람들에게 파룬궁 대열이라는 것을 알려줬다.
시민들이 선녀로 단장한 수련생들에게서 파룬궁정보가 있는 연꽃 장식품을 요구했다.
사람들이 도로 양옆에서 요고팀의 공연을 구경했고 아울러 기념사진을 찍기도 했다.
타이중(台中)시에서 온 린(林)씨 일가족은 흥미진진하게 퍼레이드를 구경했다. 작은 딸은 선녀가 선물하는 연꽃을 받은 후 기분 좋게 선녀로 분장한 수련생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여행과 공연을 좋아하는 린씨는 “파룬궁은 대만에서 매우 유명하며 늘 그들의 정보를 볼 수 있으며 그들은 늘 활동을 개최합니다. 또, 그는 일찍이 여러 지역에서 천국악단과 요고팀 공연을 보았다”고 말했다. “매우 장관이며 이렇게 많은 사람의 대열을 보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기분 좋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린씨는 언론 보도에서 파룬궁이 중국 대륙에서 심각한 탄압을 당하고 있다는 정보를 알게 됐고, 현재 중국 대륙에서는 여전히 자유로이 배우고 연공할 수 없다는 것에 대해서는 알고 있었다. 하지만 파룬궁수련생들이 생체 장기적출을 당하고 장기가 매매된 상황에 대해 알지 못했으며, 이런 생명, 인권을 해치는 것에 대해 그는 반대를 표시했다.
안경점에서 일하고 있는 쉬(許)씨는 동료들과 함께 안경점 앞에서 퍼레이드를 구경했다. 그는 악단이 전문적인 수준이라고 칭찬하며 “길에서 이런 대형 악단 공연을 볼 수 있는 경우가 매우 적습니다. 매우 장관이며 전문 수준의 공연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악단 단원들 중에 남녀노소가 모두 있다는 점도 의식했다. 린씨는 대부분 언론 매체에서 파룬궁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파룬궁은 대단히 큰 단체이며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고, 비교적 정통적인 수련 단체입니다”라고 표시했다.
대열은 루강 옛 거리인 텐허우궁(天後宮) 인근에 도착했고 또한 이곳은 관광객들이 가장 많은 지역이었다. 사람들은 도로 양옆에 모여 천국악단, 요고팀 공연을 구경했고 아울러 박수갈채를 보냈다. 시민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제작한 정교하고 아름다운 연꽃 장식품을 받고 기뻐하며 옆 사람에게 보여주었고 옆 사람들 역시 다가와 요구했다. 장화시에서 온 쉬(許)씨와 가족은 선물 받은 연꽃을 들고 서로 기뻐했다. 쉬씨는 일가족이 이곳에 여행 와서 마침 퍼레이드 활동을 마주치게 됐고, 일찍이 장화시에서 천국악단 공연을 본 적이 있으며, 악단이 매우 정연하고 매우 전문적인 수준이라고 표시했다.
대열은 장화현 관광서비스센터에 도착했고 이번 단오절 거리 퍼레이드 활동은 원만히 끝났다.
문장발표: 2015년 6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6/22/3112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