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기자 롱파, 슈후이 뉴욕 보도) 2015년 5월, 파룬궁수련생들은 뉴욕에서 활동을 개최해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드러냈고 파룬궁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16년 동안의 잔혹한 박해를 폭로했다. 서양인과 중국인을 막론하고 모두 파룬궁에 지지를 표했고 파룬궁 퍼레이드의 일원이 되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었다.
5월 13일, 파룬궁수련생들은 뉴욕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거행했고 제16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했다.
파룬궁을 배우고 싶어 하는 알리다
번화한 타임스퀘어를 지나던 알리다(Alida)는 파룬궁수련생들이 평화롭게 가부좌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자신도 모르게 감탄하며 “아름다워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수련생에게 다급하게 물었다. “무슨 공법이죠? 저도 저들 중 한 사람이 될 수 있나요? 배우고 싶어요” 연공장 정보와 연락 방법을 받고 그녀는 매우 기뻐했다.
난징에서 가족을 만나러 미국에 온 덩(鄧)씨는 걸어서 브루클린 대교를 건너다가 파룬궁수련생을 보고 바로 “파룬궁은 정말 좋아요”라고 말했다. 그의 남동생 역시 “난 파룬따파가 좋아”라고 말했다.
왜 파룬궁이 좋은지 묻자 덩씨가 말했다. “왜냐고요? 설마 진선인(眞善忍)이 나쁘겠어요?” “도덕은 매우 중요하고 도덕이 타락하면 사람 사이에 서로 믿지 못해요. 과학이 발달할수록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을 만나기 쉬워요. 덕행이 없잖아요. 진선인 이 세 글자는 완전히 달라요. 우주가 이렇게 큰데 신이 없겠어요? 나는 있다고 생각해요. 사람은 기계를 만들 수 있지만 사람에 비해서 신은 분명히 높고 다른 공간은 많아요. 사람의 도덕이 타락하고 신을 믿지 않으며 사람 사이의 관계는 매우 나빠요. 예전에는 사람 사이의 관계는 이렇지 않았고 집집마다 대문을 닫을 필요가 없었어요. 지금은 도덕이 타락해서 안 돼요. 도덕이 회복되어야만 해요. 진실한 말을 해야 하고 사람을 속여서는 안돼요. 자신의 이익을 위하고 명리를 위하며 다른 사람을 생각하지 않고 자신만 생각하는 것은 옳지 않아요.”
덩씨는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비난하고 남동생과 함께 공청단과 소선대 탈퇴를 성명했다.
5월 15일, 파룬궁수련생들은 맨해튼에서 성대한 규모의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마침 휴일이 아니어서 대로 양쪽의 각 회사와 상점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바쁜 중에도 파룬궁 대열의 장관을 보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는 마음의 소리를 들었다.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도 걸음을 멈추고 관람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는 당신들을 지지해요.” “파룬궁은 대단해요!”라고 말했다.
필립 맥크랙켄 목사(오른쪽)는 왜 파룬궁이 박해를 받는지 물으며 눈물을 흘렸다.
퇴직한 교회 목사인 필립 맥크랙켄(Phillip McCracken)과 아내는 뉴저지 주에서 왔다. 그들은 길가에 서서 진지한 표정으로 퍼레이드 행렬을 지켜보았다. 현지 기자가 물었을 때 그는 나지막한 목소리로 천천히 말했다. “파룬궁이 박해받는 사실에 대해 저는 아주 잘 알고 있어요. TV뉴스를 보고 중국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고 중국 정부(중국공산당)가 무슨 일을 했는지 알고 있어요. 그들은 세력을 확장하고 박해를 전 세계로 확장하려 했어요. 그렇게 된다면 이 세상은 암흑으로 변하게 될 것입니다” 목사는 이야기하는 도중에 눈시울이 붉어지고 눈물이 고였다. 천국악단 행렬이 지나갈 때 정기가 넘치는 수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을 마주해, 바다 저편 중국 대륙에서 여전히 발생하고 있는 잔혹한 박해가 생각난 목사는 소리 내어 울었다. 무고한 중국공산당의 박해로 고통을 받는 파룬궁수련생 때문에 그의 선량한 마음은 아팠다.
장밍(중간에 현수막을 들고 있는 사람)이 퍼레이드 행렬에서 걷고 있다.
퍼레이드 행렬을 지켜보던 사람들 중에는 중년의 화교 남성이 있었는데 푸젠성에 온 장밍이었다. 그는 매우 기쁘고 흐뭇했다. 그의 가족은 신문과 언론의 자유가 있는 자유사회 미국에서 여러 해 살았기 때문에 무엇이 옳고 그른지 구분하고 진상을 똑똑히 알 수 있었다. 그는 말했다. “파룬궁을 박해하는 중국공산당은 너무나 부도덕해요. 중국에 이처럼 많은 부패 관리들이 아주 많은 중국인을 죽였고 파룬궁수련생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했으며, 갖은 악행을 저질렀어요.” 그는 사악한 중국공산당 조직의 소선대에서 실명으로 탈퇴하겠다고 엄숙하게 말했고 공산당 해체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저도 퍼레이드에 참여하고 싶어요. 나는 중국공산당이 두렵지 않아요. 저도 퍼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나요? 제가 뒤따라가도 될까요?” 퍼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난 그는 퍼레이드 행렬에 참가해 끝까지 따라갔다.
문장발표: 2015년 5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5/21/3097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