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4.25’ 정신, 수억 중국인 공포에서 벗어나게 해

캐나다 오타와서 ‘4.25’ 기념행사, 2억 중국인 삼퇴 경축

[밍후이왕](잉쯔 기자 오타와 보도) 2015년 4월 24일, 캐나다 수도 오타와의 파룬궁수련생은 중국 대사관 앞에서 집회를 열고 ‘4.25 탄원’ 사건을 기념했다. ‘4.25’는 16년 전 1만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베이징에서 평화적으로 신앙 자유를 쟁취하려했던 의거다. 수련생들은 이날 또 중국공산당의 세 가지 조직에서 탈퇴한 2억 중국인을 위해 경축했으며 동시에 박해 중단을 촉구하고 캐나다인의 가족들을 포함한 모든 불법 수감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즉각적인 석방을 요구했다.

渥太华法轮功学员中使馆前集会纪念四二五上访十六周年。

캐나다 오타와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대사관 앞에서 집회를 열고 ‘4.25 탄원’ 16주년을 기념했다.

‘4.25’ 정신 이어 받아 지속적으로 반(反)박해

쉬(徐)씨는 16년 전 중국에 있었는데 당시 대학생이었으며 파룬궁을 수련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 그는 이렇게 ‘4.25’ 당시를 회상했다. “1999년 4월 23일 저녁 연공장에 갔더니 보도원은 톈진(天津) 경찰이 파룬궁수련생들을 납치했다고 했어요. 수련생들은 그 말을 듣고 파룬궁은 심신을 건강하게 하고 매우 바르기 때문에 정부에 진실을 알리고 톈진 수련생의 석방을 요구할 책임이 있다고 약속이나 한 듯이 생각했어요. 탄원은 헌법이 규정한 시민의 기본 권리잖아요. 그 당시 베이징뿐만 아니라 주변 도시와 허베이(河北) 지역 수련생들도 탄원에 동참했어요.”

쉬 씨는 이어 “‘4.25’ 이후 중국공산당은 흑백을 전도했고 파룬궁을 탄압해 만회할 수 없는 큰 잘못을 저질렀어요. 이런 상황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은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알려 정확한 선택을 하게 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했어요”라고 말했다.

파룬따파학회 책임자 다이궁위(戴工羽)는 발언 중 박해 중지는 파룬궁수련생들의 변함없는 요구라면서 캐나다인 가족을 포함한 모든 불법 수감된 파룬궁수련생을 석방하라고 촉구했다.

다이 씨는 특히 최근 불법 판결을 받은 캐나다인의 가족 두 명을 언급했다. 캘거리 주민 황진링(黃金玲)의 딸 천잉화(陳英華)는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얼마 전 불법적으로 징역 4년을 선고 받았다. 토론토 주민 리저(李喆)의 아버지 리샤오보(李曉波)는 불법 판결을 받고 8년간 수감됐다 풀려난 후 지난해 진상을 알리다 납치돼 4월 21일 또 다시 억울하게 징역 8년을 선고받았다. 수감된 기간 그는 고문으로 한쪽 눈을 실명했다.

진선인에 대한 확고한 믿음, 세월이 증명

허전화(何振華)는 중국 칭화(淸華)대를 졸업하고 캐나다 워털루 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그는 1999년 ‘4.25’ 당시 캐나다에 있었는데 중국 파룬궁수련생들이 국무원에 가서 탄원한 사건을 전해 듣고 다른 캐나다 파룬궁수련생들과 함께 토론토 주재 중국영사관 앞에서 성원 활동을 펼쳤다. 그 당시 허 박사는 미국의 소리(VOA) 방송과 인터뷰를 가졌다.

허 박사는 이렇게 당시를 기억했다. “기자는 저에게 향후 사태 발전에 대한 전망을 물었습니다. 저는 파룬궁수련생들은 진선인을 믿으므로 앞으로도 늘 평화적일 것이라고 대답했죠. 실제 지난 16년 동안 우리는 줄곧 평화적으로 요구를 촉구하면서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알렸습니다. 또 파룬궁수련생들이 신앙 자유를 쟁취하려는 것은 자신들만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우리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평화와 자유를 누리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허 박사는 또 ‘4.25’ 정신과 파룬궁수련생들의 진선인에 대한 견지는 수 억 중국인들을 공포에서 벗어나게 했다고 강조했다. “그동안 파룬궁수련생들이 지속적으로 진상을 알리면서 더욱 많은 중국인들이 중국공산당은 거짓말과 폭력에 의해 유지되는 정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박해와 중국인들이 직접 겪은 일들은 그들을 생각하게 했고 중국공산당의 본질을 똑똑히 알게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한 중국인이 2억 명에 이르는 것입니다.”

그는 중국이 공산당이 없는 평화 사회로 변할 것을 굳게 믿는다고 말했다.

핵 안전 전문가 “‘4.25’는 세계 평화운동의 선례”

핵안전 전문가 레이스중(雷時忠) 박사는 이렇게 말했다. “그 당시 해외 언론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은 평화적인 방식으로 합법적 권리를 쟁취한 역사적 선례가 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사람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거를 마음속 깊이 새겨 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의 탄원 사건은 세계 평화 운동의 본보기입니다. 그 사건은 진리에 대한 견지와 굴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레이 박사는 공산당 조직 탈퇴 인원 2억 명 돌파에 대해서는 이렇게 말했다. “공산당이 사라져야만 새로운 중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탈당하면 중국공산당은 자연스럽게 해체될 것입니다. 해외 중국인들이 파룬궁 진상을 더 자세히 알았으면 합니다. 진선인은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입니다. 진선인을 기억하면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것입니다.”

문장발표: 2015년 4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4/25/30799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