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네덜란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5년 3월 21일 주말, 네덜란드 수도 암스테르담에는 관광객들이 매우 많았다. 시 중심 부근의 차이나타운 역시 붐볐다. 오가는 행인들은 아름답고 평화로운 파룬궁 연공 음악에 끌려 잇달아 파룬궁수련생들이 홍법(洪法)하는 전시판 앞에서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생체 장기적출저지 청원서에 서명하는 많은 네덜란드 시민과 기타 나라 관광객들
차이나타운 부근에서 진상 활동을 개최하는 파룬궁수련생들
파룬궁수련생들이 홍법하는 전시판 앞에서 걸음을 멈추고 구경하는 시민
많은 행인이 전시판의 파룬따파가 전 세계에 널리 전해진 상황과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진상에 관련해 알게 된 후, 파룬궁수련생들의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반(反)박해 활동에 지지를 보냈다. 많은 네덜란드 시민과 기타 나라 관광객이 중국공산당의 생체장기적출 진상을 알게 된 후 저지 청원서에 서명해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암스테르담의 한 도시 관리원은 파룬궁수련생들의 연공 시연을 보고 많은 문제를 제기했다 . “파룬궁은 무엇인가요?” “가부좌할 때 머릿속에는 무엇을 생각하나요?” “어떻게 사상이 조용한 경지에 도달할 수 있나요?” 한 파룬궁수련생은 인내심 있게 차근차근 대답해주었다. 이 도시 관리원은 파룬따파를 간략히 소개한 전단을 받고 만족해하며 떠났다.
두 명의 중국인은 파룬궁수련생들의 부드러운 공법시연을 본 후 곧바로 파룬궁을 배울 것이라고 표시했다. 또 중국인 3명은 진상을 이해한 후 현장에서 삼퇴했다.
문장발표: 2015년 3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지역사회 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3/23/3066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