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 유럽 공연 시작, 제네바 관객들 행복 느껴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란링 유럽 종합보도) 미국 션윈국제예술단은 2015년 26일부터 28일까지 스위스 제네바 BFM극장에서 스위스 관객들에게 참신한 공연으로 유럽순회 공연의 서막을 재차 열었다. 제네바에 거주하는 수많은 각국 엘리트들은 공연을 관람했고 그 중 일부 관객들은 다른 도시 혹은 다른 국가에서 소문을 듣고 이 공연을 보러 왔다. 3일 간 공연은 매 회 만석을 기록했다. 관객들은 공연을 본 후 얼굴에 기쁜 표정을 지었고 눈에는 행복감이 흘러 넘쳤다.

瑞士日内瓦BFM剧院外景

스위스 제네바 BFM극장 외관

马伊萨(Maysa)夫人与她的外交官丈夫嘎玛(Gamal)观看神韵演出后感受到幸福

공연을 본 후 행복을 느낀 메이사와 그녀의 외교관 남편 가말

鲍布·突纳(Bob Turner)2015年2月28日在日内瓦BFM剧院观看了美国神韵国际艺术团在当地的第三场演出,这是他第五次观看神韵。

밥 터너는 2015년 2월 28일 제네바BFM 극장에서 미국 션윈국제예술단의 제3회 공연을 보았는데 이는 그가 션윈을 5번째로 본 것이다.

부인 메이사와 외교관 남편 가말은 28일 공연을 보았다. 남편과 달리 중국 역사와 전통문화에 매료된 메이사는 션윈이 전달하는 내포에 더욱 주목했으며 그녀는 이렇게 찬탄했다. “무용단원이 도덕에 관련된 메시지를 전달했는데 이런 것은 우리가 오늘날 세계에서 부족한 부분입니다. 교육과 관용 등등에 관한 것으로 무척 사색을 자아냅니다. 무대는 색채로 충만되어 사람에게 즐거움을 느끼게 했습니다.” 그녀는 또 보충해서 말했다. “공연은 사람들을 무척 즐겁게 해주었고 바른 에너지를 느끼게 했습니다. 티켓을 판매하는 여성은 이 공연을 보면 저에게 행운과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했는데 저는 이미 행복을 느꼈습니다.”

诺华制药前开发部负责人雅可布•泽吉尔斯达(Jacob A. Zijlstra)博士和妻子

노바티스제약 전 개발부 책임자 야곱 박사와 아내

노바티스제약 전 개발부 책임자 야곱 지욜스트라 박사는 공연을 본 후 행복하다며 말했다. “저의 특별한 감상은, 현대문화가 이렇게 전 세계를 뒤덮고 있음에도 이 공연은 우리를 유구한 가치관과 재능으로 돌아가게 했습니다. 전통적인 가치관은 시각적으로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또 당신에게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무척 행복하게 합니다. 극장에서 걸어나오면서 저는 확실히 이런 행복을 느꼈습니다.”

미국인 밥 터너는 국제통역협회 회원으로 유엔, 세계보건기구 등 여러 국제기구에서 통역원을 맡고 있다. 이번에 그는 다섯 번째로 션윈을 관람했다. 그는 션윈이 눈과 대뇌로 관람하는 것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마음’으로 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렇게 말했다. “어떠한 편견도 갖지 말고 사유를 열고 마음을 열고 션윈을 보면 당신은 션윈이 이야기하는 (함의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번 공연의 아름다움과 장엄함, 지극히 홍대함을 느꼈는데 마치 공연이 관객을 품에 안고 있는 것 같았다고 했다. “션윈을 보면 우리는 아름다움, 무용의 아름다움, 의상의 아름다움, 음악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고 열정을 느낄 수 있으며 단원의 눈빛에서 그들이 내보내는 행복과 자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黎巴嫩艺术家Georgina Rizk和先生、黎巴嫩著名歌手Walid Toufic专门从黎巴嫩贝鲁特三千公里之外,赶来观看美国神韵国际艺术团在日内瓦BFM剧院的第二场演出

레바논 예술가 조지나 리즈크와 레바논 저명한 가수 왈리드 투픽은 레바논에서 특별히 3천 킬로미터나 달려와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레바논 예술가 조지나 리즈크는 1971년 미스 유니버스였다. 이번에 그녀는 그녀의 남편이자 저명한 가수이며 작곡가인 왈리드 투픽과 함께 친구의 초청에 의해 레바논에서 특별히 제네바로 달려와 미국 션윈국제예술단의 제2회 공연을 관람했다. 그들 두 사람은 션윈에 깊이깊이 매료됐다.

부부는 무용단원에 대해 극도의 찬탄을 아끼지 않았다. “단원들의 자태는 비범할 정도로 가볍고 아주 깨끗한데 어떻게 깨끗하냐면 저는 우선 이곳(사상)에서 시작해서 그 다음 신체까지 깨끗하다고 느꼈습니다. 아울러 각 방면 일체가 모두 아주 아름답고 일체가 모두 바른 에너지가 넘쳤습니다.” 그녀는 한편으로 말하면서 또 한편으로 두 손으로 머리를 가리켰다. 션윈무용단원이 이러한 신체적 가벼움이 있을 수 있는 것에 대해 조지나 리즈크는 특별한 인식이 있었다. “신체의 가벼움과 민첩성은 정신에서 옵니다. 정신이 주도해야 신체가 행동합니다. 만약 정신적 신앙이 없었다면 그들은 이러한 가벼움에 도달할 수 없었을 겁니다!”

미국 션윈국제예술단은 2015년 유럽순회 공연에서 12개 국가와 10여개 도시에서 42회 공연을 치른다. 유럽 관객들은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문장발표: 2015년 3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3/5/30589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