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나고야 축제에서 진상을 알리다

글/ 일본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4년 10월 18일~ 19일, 일본 중부지역 파룬궁수련생들은 제60회 나고야축제기간에 나고야 아이치 현 번화가 사카에서 세인들에게 파룬궁진상을 알리고 중국공산당이 자행한파룬궁수련생들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해 이익을 도모한죄악을 폭로했다.

行人在反对中共活摘法轮功学员器官的签名纸上签名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반대 청원서에 서명하는 행인들


日本中部地区法轮功学员在爱知县名古屋市的最繁华地区讲真相
일본 중부지역 파룬궁수련생들이 나고야 아이치 현 번화가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다.

日本中部地区法轮功学员在爱知县名古屋市的最繁华地区讲真相
일본 중부지역 파룬궁수련생들이 나고야 아이치 현 번화가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다.


法轮功学员在向世人发真相资料
세인들에게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파룬궁수련생

파룬궁수련생들은 ‘진선인(眞善忍)’,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와 ‘세계에 널리 전해진 파룬궁, 1억여 명이수련’의 중문, 영문, 일어로 된 현수막을 설치했고, 아울러 ‘인류역사상 전례 없는 사악함,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적출’ 현수막을 설치하여 반대서명을 받았다.눈에 잘 띄는 곳에 걸린 현수막을 통해파룬궁이 박해당하는 진상을 알게 된 많은 사람들 중에는,생체 장기적출 반대서명에 동참하는 시민들도 있었고, ‘삼퇴’(중국공산당의 3대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에 동참하는 중국인들도 있었다.

문장발표: 2014년 10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25/299438.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10/26/14656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