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샤오옌 보도) 싱가포르 남부에서 제일 높은 화백산에는 풍광이 수려한 공원이 있는데 싱가포르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는 제일 좋은 곳이다. 그러므로 매일 많은 관광객들이 항상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다.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에게 알리려고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은 매일 아침 7시 30분 이곳에서 연공하고 진상자료를 배포하며 중공의 폭력적 박해를 폭로하고 있다.
싱가포르 화백산 관광지에서 받은 3퇴 신청서
2014년 8월의 어느 날 아침, 파룬궁수련생 다이 여사가 정공을 연마하고 있는데 한 여성이깔고 앉은 가부좌방석에 무언가를 놓는 것을 느꼈다. 연공을 마치고 자세히 살펴보니 종이 쪽지였다. 조심스럽게 펼쳐보니 3퇴(당, 단, 대의 중공조직 탈퇴)의 신청서였다. 위에 “안녕하세요! 당신이 바쁘신 걸 보고 종이쪽지를 남깁니다. 저를 (공산당조직의) 단원과 소선대에서 탈퇴하도록 도와주세요. 저는 입당신청서를 썼지만 입당하지는 않았으며 폐기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이름은 ××입니다. 인연이 있으면 다시 만나요!”라고 씌어있었다.
관광객이 파룬궁 진상 게시판에 남긴 3퇴 신청서
작년에 파룬궁수련생 차오 여사도 게시판 앞에 있는 파룬궁 진상 소책자 속에서 3퇴 신청서를 발견했었다. 파룬궁수련생은 중국민중이 각성하여 분명하게 중공을 멀리하는 선택을 하는 것을 보고 감개가 무량했다. 2004년 11월 ‘대기원’ 시리즈 논평으로 ‘9평 공산당’이 발표된 후 지금까지 이미 1억 7천 8백만 명의 중국인이 해외 대기원 사이트에 공개적으로 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하는 성명을 냈다. 2014년 8월 3일 영국 ‘금융시보’ 보도에 따르면, 2013년 중공(중국공산당)에 새로 입당한 신당원은 240만 명인데 전년도 보다 25% 줄었으며, 2003년 이래 중공의 새로 증가된당원 수에서 가장 적은 한 해라고 했다. 중공 조직에 가입한 인원수의 감소가 선명한 대비를 이룬 것은 전 세계 ‘3퇴’의 호응과도 무관치 않은데, 매일 10만을 넘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중공조직에서 탈퇴하는 숫자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이다. 대륙 동포들이 말한 것처럼 “지금 중국내에선 (중공)당에 입당하는 것이 유행이 아니라, 탈당하는 것이 유행이다.”
문장발표 : 2014년 9월 23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23/2980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