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더샹 독일 뮌헨에서 보도) 2014년 1월 25일, 독일 뮌헨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시내 마린광장에서 세인들에게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따파 전 세계 전파’ 전시활동을 전개하여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중공의 박해와 생체장기적출 등 죄상을 폭로했다.
마침 뮌헨이 개최한 ‘국제동계스포츠용품전시회’에 참가한 많은 대륙 상인도 시내에서 구경했다. 많은 사람이 잇달아 기념사진을 찍었고 진상자료를 받았으며, 일부 화인들은 현장에서 중공의 각종 조직에서 탈퇴하겠다고 했다.
사진1: 대륙인들이 ‘파룬궁 세계 전파’ 전시판에 큰 관심을 보이다
사진2: 러시아에서 온 청년(왼쪽)이 유창한 중국어로 파룬궁 수련생들을 만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했다. 왜냐하면, 그는 오래전부터 파룬궁을 배우려 했기 때문이다.
사진3: 독일인들이 이렇게 평화로운 공법이 왜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받고 있는지를 알려 하다
“오늘 당신들을 만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러시아에서 온 한 청년은 유창한 중국어로 파룬궁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공부하고 있는 그는 파룬궁을 매우 배우고 싶었지만, 외진 지역에서 살고 있어 파룬궁 수련생들을 접하기가 어려웠다고 했다. 그는 러시아어로 된 전단을 기쁘게 받았으며, 전단 뒷면에 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러시아 지역 연락처를 보고는 “드디어 요긴한 정보를 얻었다.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했다.
한 무리 대륙인들이 ‘파룬따파 전 세계 전파’ 전시판을 보았다. 그들은 전 세계 각지에 그렇게 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있다는 사실에 관심을 보이며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여러 가지 문제를 물었으며, 수련생들은 일일이 답해주었다.
많은 독일인과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상서로운 연공 장면에 감동되어 부스에 다가와 문의했다. 그들은 파룬궁이 중국에서 10여 년간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듣고는 이해할 수 없다고 했으며, 일부 사람들은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어떤 이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이런 일을 하는 것은 잘하는 일이니 계속해나가기를 희망했으며, 중공의 만행을 폭로해야 한다고 했다.
한 중국 소녀는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알리는 전시판과 수련생들의 연공 장면을 본 후 수련생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그 자리에서 중공의 모든 조직에서 탈퇴하겠다고 했다. 또 그녀는 세계가 평화롭기를 바란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4년 01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27/28630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