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독일 언론매체, 파룬궁수련생들의 이야기 보도

[밍후이왕] 2014년1월13일,독일서부의 가장 큰 신문인‘루르 정보신문’은,파룬궁(法輪功)수련생 궈쥐펑(郭居峰)가족의 이야기를 보도했는데,보도된 제목은‘그는 자신의 친구를 매우 걱정하다’였다.신문은 이들 가족의 사진을 게재했고, 4명의 가족이 들고 있는 현수막에는, 11개의 중국한자가 씌어있었다. “전 세계는 모두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全世界都知道法輪大法好)”

'德国《鲁尔信息日报》报道法轮功学员郭居峰全家的故事'

독일‘루르 정보신문’은 파룬궁수련생 궈쥐펑 가족의 이야기를 보도

보도는 이렇게 시작했다.이는 지난 생활의 모습과 전혀 다른 새로운 생활모습에 대한 내용이다.중국에서 온 궈쥐펑은 독일에서 자유를 향유하지만,그는 오히려 먼 동방의 친구를 매우 걱정했다.그의 친구는 그와 같은 믿음이 있지만 오히려 그는,중국에서 그가 일찍이 겪었던 불행을 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문장에서,궈쥐펑이 독일에 온 이야기는1995년 부터였는데,그때 그는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한22세의 한 대학생이었다.그의 심신에 유익한 좋은 것을 얻게 한 이런 전통공법이었는데,오히려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에게는 일종의 위협으로 되었다. 1999년 파룬궁이 중국에서 금지되면서 계속 견지하고 믿는다면 곧 박해를 당했지만,그 박해는 오히려 파룬궁으로 하여금 유럽에서 더욱 이름을 날리게 했다.궈쥐펑은 곧 바로 그들 중 한 사람으로 이런 금지령을 타파한 한 명이었다.이 공법은 이미 그의 생활의 일부분으로 되었다.

‘루르 정보신문’은,궈 씨가 중국에서 파룬궁수련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네 차례나 박해당한 것을 소개하면서,전기기술자였던 그는 네 차례나 감금됐었다고 했다.그리고 그가 노동수용소에서 겪었던 일은 대단한 공포였다고 하면서,전기 몽둥이로 전기고문을 당한 것에 대해서도 언급 했다.그때 그에게는 여자 친구가 있었는데,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설득했지만 그녀는 용감히 그와 함께 했고, 2004년에 그들은 결혼했다. 3년 후 그의 부인은 임신했고,궈 씨는 직장에 취직했는데 그때가2008년이었으며,전기기사로 독일에 출장 오게 되었다.그는,그때는 바로 베이징올림픽 전야로 중공의 박해가 최고조에 달했었다고 말했다.궈쥐펑은 고심 끝에 마지막으로 그대로 독일에 머물기로 결정했으며,그의 부인과의 만남이 있기를 간절히 기원했다. 2009년6월22일 드디어 궈쥐펑의 아들이 그의 품에 돌아왔으며 그의 온가족이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만나게 되었다.

문장 마지막에서,궈 씨의 친구 뤼카이리(呂開利)에 대해 언급했다.궈 씨는 독일 문화를 맞아 마음의 문을 열고 언어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적극적으로 생활했다.독일 친구들을 사귀는 데 노력을 기우려,한 엔지니어로서 직장과 귀여운 딸을 얻게 되었다.그러나 그는 중국에 있는 그의 친구를 잊을 수가 없었다.친구 뤼카이리는 여전히 감금되고 있는 중이라,그는 계속 친구의 구출을 위한 노력을 하는데,그는 친구를 구하기 위한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원하고 있다.

사건의 배경

파룬궁(法輪功)은 리훙쯔(李洪志)선생에 의해 1992년 5월부터 전파된 불가상승수련대법으로, 우주의 최고특성인 ‘진선인(真善忍)’을 기본 지침으로 한다. 현재 파룬궁은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와 지역에 홍전 되었고, 파룬궁서적은 이미 30여 종의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 각지에서 발행되었다. 파룬궁은, 미국을 포함한 캐나다, 유럽 등 해외 각국의 정부와 기관단체로부터 1,600여 회에 걸쳐 수상한바 있으며, 300여 차례 의회지지의안과 1,000여 편의 지지와 성원의 서신을 받았다.

'被中共非法关押的法轮功学员吕开利'
중공에 의해 불법으로 감금된 파룬궁수련생 뤼카이리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인권연합(IGFM)이 확인한 바에 따르면,뤼카이리는 따롄(大連)의 한 엔지니어로, 2000년 베이징으로 가서 파룬궁진실을 위해 호소할 때부터 여러 차례 여러 노동수용소(이하 노교소)에 감금되어 온갖 학대와 혹형의 괴로움을 당했는데, 2006년에10년 형의 중형을 선고받았다.그는 처음 료닝(遼寧)잉커우(營口)감옥에 감금되었다가 그 후 판진(盤錦)감옥으로 이송되었는데,그곳에서 매일 몇 시간씩 전기몽둥이로 전기고문의 혹형을 당하여 온몸은 상처투성이였다.혹독한 구타와 고문으로 그는 허리척추가 골절되어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게 되었다.그러자2012년5월 다시 진저우(錦州)감옥에 이송되었으며,완전히 반신불수가 된 후4년간을 가족과의 면회가 이루어지지 않았는데,그동안 가족들이23회에 걸쳐 감옥을 찾아가 면회를 요청했지만,감옥 측은 번번이 면회를 허락하지 않았다.

문장발표: 2014년1월22일
문장분류: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22/2860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