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주의 대형문화축제에서 진상을 전파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천신닝이 호주 퀸즐랜드 보도) 2013년 9월 6일부터 8일까지 호주 퀸즐랜드주 클레이시(市)에서 가장 성대한 봄의 축제(Redland Spring Festival)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연례 축제인 이번 이틀간의 행사에서는 음악과 문화예술에서 수많은 세계 최고 예술가와 만여 명이 넘는 시민이 모였다. 연속 3년째 초대를 받은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다시 한번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사람들과 나누었고, 많은 시민은 또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진상을 듣고 놀랐다.

图片:民众了解法轮功真相

시민들이 파룬궁 진상을 알다

클레이시 봄축제는 원래 딸기축제라고 불렀는데 클레이시의 딸기 수확을 경축하는 행사였다. 이 행사는 시민의 관심을 받아 규모는 매년 확대되었고 지금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문화축제가 되었다.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들이 파룬궁을 주목하다

햇살이 따뜻하게 비추는 주말에 파룬궁 진상전시판이 있는 곳에는 파룬궁을 알고자하는 사람이 끊이지 않았다. 공연에 참가한 악단 단원은 파룬궁 수련생이 단체 연공하는 사진에 관심을 가졌다. 그는 파룬궁에 대해 흥미를 느꼈고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사실을 수련생들에게서 듣고는 진상을 이해하게 되었다.

직장 업무의 과로로 병이 생긴 한 여사는, 의사가 그에게 가부좌가 필요하다고 했다고 한다. 그는 수련생에게서 파룬궁이 몸과 마음에 좋다는 말을 듣고는, 인터넷에 접속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다고 했다.

파룬궁을 배우려는 어떤 여사가 집 근처 연공장을 문의한 후 파룬궁은 각 연령층의 사람이 연공한다는 소개를 듣고, 맥케이(Mackay)에 거주하는 그의 딸을 위해 연공장 위치를 문의했다.

이번 활동기간에 적지 않은 학생이 연공하겠다고 했는데, 그들은 돌아가 전화를 걸어 연공장에 가서 연공을 배우겠다고 했다.

잔혹한 박해는 사람을 놀라게 하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온한 공법시범과 진상 전단지의 잔혹한 중공 박해수단은 선명한 대조를 이루었다. 많은 시민이 중공이 왜 파룬궁을 박해하는지를 물었다. 한 남자는 파룬궁의 기원, 역사와 박해 이유 등을 알고 싶어 했다. 수련생과 교류를 통해 그는 20세기에 이런 두려운 일이 있다며 놀랍다고 말했다.

현장에 있던 소방대원 2명은 파룬궁 전시를 하루 종일 보고는, 대륙 수련생이 박해 받는 상황을 상상할 수 없다고 했다. 그리고 수련생이 그들에게 박해진상을 알려준 데 대해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중국에서 온 한 여인과 그 서양 남편은 중공의 자국민에 대한 비인간적인 박해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 말하고, 그들은 여전히 박해를 받는 수련생의 처지에 관심과 동정을 느낀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3년 9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사회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9/11/27938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