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탕슈밍기자 영국 보도) 제14회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을 맞아 영국 파룬궁 수련생들은 2013월 5월 11일 런던 시 중심에 위치한 트라팔가 광장에서 대형 경축행사를 개최해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과 파룬따파에 대한 감은(感恩)을 표시하고, 파룬궁(法輪功)진상을 알려 더 많은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전했다.
영국 파룬궁 수련생 제14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하다.
영국 파룬궁 수련생 제14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하다.
이날 6시간 동안 진행된 경축행사에서 많은 시민이 파룬궁을 접할 기회를 갖게 되었다. 수련생들은 행인들에게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세계는 진선인(眞善忍)이 필요합니다” 등 메시지를 전달했다.
행사장에서 수련생들은 ‘파룬따파 홍전(洪傳) 21주년 경축’, ‘파룬따파 114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파’, ‘파룬따파 1억 명 사람들의 몸과 마음에 건강을 가져다주다’ 등 대형 현수막을 걸고 파룬궁의 기본진상을 알리는 보드판을 설치해 시민들에게 관람하도록 했다.
수련생들은 또 황금색 연공복을 입고 상화로운 연공음악에 맞춰 파룬궁의 5장 세트 공법을 시연했다. 주말 트라팔가 광장은 인파가 끊임없었고 많은 사람이 발걸음을 멈추고 파룬궁 연공시연과 진상보드판을 관람하며 진상을 알게 되었다.
파룬궁 연공시연 장면에 이끌린 행인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관람하고, 촬영했다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알게된 사람들이 박해 반대서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알게된 사람들이 박해 반대서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행인들 중에는 세계 각지에서 온 관람객들이 적잖았다. 그중 많은 사람이 처음으로 파룬궁을 들어본다고 했다. 수련생들은 파룬궁 진상전단과 종이로 정교하게 접은 연꽃을 건네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전했다. 많은 사람이 평온하고 상화로운 연공장면을 흥미진진하게 관람하였고 잇달아 카메라에 장면을 담기도 했다.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14년간의 기나긴 박해를 알게 된 많은 사람이 파룬궁에 대한 지지를 표시하면서 박해 반대서명에 적극 동참했다. 휠체어에 앉은 인도계 네덜란드인 반와이레(A. Banwarie) 선생은 형님의 도움을 받아 트라팔라 광장을 관람하러 왔다. 그는 파룬궁이 박해당하고 있는 이야기를 듣고 자발적으로 반박해(反迫害) 서명란에 서명하겠다고 했다. 그는 자신이 이렇게 하는 것은 단지 이렇게 하는 것이 옳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돌아가서 파룬궁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겠다고 말하며 주위의 친구들에게도 파룬궁을 알려주겠다고 했다.
휠체어에 앉은 인도계 네덜란드인은 파룬궁의 박해진상을 듣고 자발적으로 반박해서명란에 서명했다.
위구르족 의사, 언젠가는 전 세계인들이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현재 영국에 거주하는 위구르족 외과의사 엔버 토티(Enver Tohti)는 몇 주 전, 스코틀랜드 의회에서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죄행에 대한 증언을 했다. 그는 18년 전, 자신이 중국에서 의사로 있을 때 사형수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도록 강요당한 적이 있다고 인정했다. 5월 11일 그는 특별히 영국수련생들이 개최하는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행사에 참석하러 왔다. 그는 사람의 양심이 자신에게 경축행사에 참가하도록 했고, 파룬궁 수련생들과 자랑스럽게 함께 서 있게 했다고 말했다.
엔버 토티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끊임없이 반 박해를 견지하는 도덕적 용기를 높이 평가하면서 파룬따파가 전 세계에 널리 전해진 것을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고 했다. “저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많은 행사를 봐왔는데 파룬궁의 노력에 대해 매우 존경하고 우러러봅니다. 바로 파룬궁의 인내성이 있기에, 이러한 인내력으로 끊임없이 이 진상을 알리는 일을 함으로써, 저는 언젠가는 꼭 전 세계인들이 아마 모두 다 파룬궁을 수련하게 될 날이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상을 알게 된 부부, 이런 공법은 마땅히 영국사회에서 널리 보급해야 한다
마리 부인과 남편 파이룬은 잉글랜드의 작은 마을에서 왔다. 이들은 6, 7년 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관광을 갔을 때 그곳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상 알리는 행사를 보고 파룬궁에 대한 중공사당(邪黨)의 탄압과 박해사실을 들었다. 파이룬은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저들이 통제를 잃을까 두려워한 데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했다.
마리와 파이룬 부부는 영국사회에서 마땅히 파룬궁을 널리 보급해야 한다고 했다.
이번에 런던에서 다시 파룬궁을 만나게 된 이 부부는 오랜 시간 발걸음을 멈추고 파룬궁의 연공시연을 관람하면서 파룬궁의 상화롭고 평온한 에너지에 감화되었다. 부부는 이렇게 훌륭한 공법, 이처럼 사람의 신체와 정신건강에 도움이 되는 공법은 오늘날의 이 사회에 대해 말하면 희망인 것으로, 마땅히 영국사회에서 광범위하게 보급해야 한다고 말했다. 마리는 “오늘의 사회는 너무나 물질화되었고 우리는 폭력으로 가득 찬 사회에서 살고 있습니다. 파룬궁이 아직 영국의 학교에서 전수되지 않고 있는 것이 유감이네요. 만약 그렇게 된다면 너무나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현재 사회는 거의 폭발 직전에 달했고 인류는 지금 혼란시기에 처해 있어요. ‘진선인(眞善忍)’의 원칙은 매 한사람에 대해 모두 중요하며 사회가 지속해 가는 기초라고 생각됩니다.”
트라팔가 광장 행사 보안요원, 사람마다 모두 파룬궁진상을 알기 바랍니다.
파룬궁 수련생의 독특한 경축행사는 또한 경축행사 현장에서 광장 행사 보안을 담당한 몇 명의 보안요원의 주의를 끌었다. 그중 리처드 선생은 행사가 종료된 후, 파룬궁 수련생에게 아름다운 축복을 기원한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그들 파룬궁단체는 아주 평화롭고 매우 훌륭한 정신적 믿음을 지닌 사람들입니다. 저는 그들 행사가 많은 시민을 흡인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사람마다 가서 파룬궁 및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탄압을 요해하기 바랍니다. 저 또한 파룬궁이 끊임없이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날 행사를 마무리할 때쯤,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행사에 참가한 전체 파룬궁 수련생들은 리훙쯔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하는 문안 인사를 드리며 “영국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합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높은 소리로 합창하였다.
문장발표: 2013년 5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3/5/14/27386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3/5/19/1400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