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터키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3년 2월 12일 오후, 터키 파룬궁수련생들은 남부 도시인 메르신시에서 소개회 형식으로 유명 사회단체인 ‘국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에게 특별히 파룬궁(파룬따파)을 소개했고 파룬궁이 중국에서 무고하게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를 당하고 있는 진상을 알렸다.
국제라이온스클럽 터키 캠블리벨 분회 회원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다.
수련생들은 음향과 영상을 보조로 하여 무엇이 파룬궁이며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해진 상황과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을 잔혹하게 박해하는 진상 및 박해에 참여한 주범들을 세계 각지에서 기소한 것 등 몇 가지 문제를 회의참가자들에게 30여 분간 소개했다.
파룬궁의 ‘진선인(眞善忍)’ 원칙 및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 신기한 효과는 국제라이온스클럽 터키 캠블리벨 분회 20여명 회원들에게 큰 흥미를 갖게 했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고 표시했다.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 특히는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이윤을 벌어들인 범죄는 모든 회의 참가자들을 분노케 했고 사람들은 잇달아 중공의 잔혹한 행위를 비난했다. 대표들은 무고하게 박해당한 파룬궁수련생들에게 극히 큰 동정을 표시한 동시에 또한 잇달아 조속히 이번 박해가 제지되기를 희망했다.
소개회 후 대부분 회의참가자들은 진지하게 파룬궁의 5장 공법을 따라 배웠다. 캠블리벨 분회 회장은 특별히 수련생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했고 수련생들이 그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시했다.
2개월 전 파룬궁수련생들은 일찍이 국제라이온스클럽 터키 지중해 분회 회원들에게 같은 소개회를 개최했으며 회원들의 요청으로 현지에 연공장 한 곳을 만들기도 했다.
문장발표: 2013년 2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2/14/2700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