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밍후이 학교, 오노축제에서 특별상 수상(사진)

글/ 일본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2년 8월 18일과 19일, 일본 밍후이 학교는 효고현 오노시에서 1년에 한번 열리는 대형 축제인 오노축제에 참가했다. 오노축제는 무용경연을 위주로 한 대형 축제로 3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올해 현장에는 약 13만 5천여 명이 관람했고, 경연에 참가한 단체는 123개였다. 。

明慧小弟子们表演舞蹈
밍후이학교 어린 대법제자들이 무용을 공연하다.

明慧小弟子们的功法展示
밍후이학교 어린대법제자들의 공법시연

法轮大法明慧学校获得了儿童组的特别奖
파룬따파 밍후이 학교가 아동부문 특별상을 수여받다.

밍후이 학교의 어린 대법제자들이 이틀간 모두 7차의 공연에 참여했는데 부채춤, 리본 춤과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다. 19일의 경연공연에서 어린 제자들은 녹색무용복을 입고 손에 핑크색 부채를 들고 ‘파룬따파의 날 경축’의 곡에 맞춰 무대에 올랐다. 어린 대법제자들의 청순하고 아름다운 무용은 무대 아래 관중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 관중은 말하기를 “밍후이 어린이들의 무용 역시 경축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표현했으며, 기타 무용과 같은 그런 열광은 없지만 사람들에게 일종의 신선한 아름다움을 가져다주는데, 관람한 후 매우 홀가분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돌이켜 음미할 수 있게 한다.이번 오노축제에서 파룬따파 밍후이 학교가 아동부문 특별상을 수여받았다.

문장발표: 2012년 08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8/24/2619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