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2년 7월 20일, 현재 중공(중국공산당)의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는 이미 13년간 지속되었고, 이미 3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박해에 의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해마다 7월 20일을 전후로 많은 서구의 정계요인들과 정의의 인사들이 모두 중공의 파룬궁(法輪功) 박해를 공개적으로 비난하고, 또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에 대해 지지와 성원을 표했다. 최근에는 미국 뉴욕주 하원의원 폴 통코(Paul Tonko)는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에게 메시지를 보내 미국의 수도 워싱턴에서 개최된 ‘박해중지, 중공해체’의 집회 행사와 그 일환인 퍼레이드에 대해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표시했다.
다음은 폴 통코 의원이 ‘7·20 파룬궁 반박해 활동’을 성원하는 서신이 번역된 내용임
나는 타 지역의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이 미국으로 온 것과, 그들이 미국의 국회의사당 앞에서 개최한 ‘7·20 파룬궁 반박해’ 집회에 참여한 파룬궁수련생들을 환영한다. 당신들의 공헌을 치하하며 당신들과 당신들의 중국 그리고 당신들의 해외 친구 가족 모두에게 성원을 보내며 다시 한 번 수련생 당신들에게 성원과 함께 감사를 보낸다.
십여 년간 파룬궁수련생들은 중공으로부터 탄압과 박해를 당하고 있다. 파룬궁의 수련원칙은 진선인(真善忍)이다. 이것은 모든 문화와 신앙이 함께 누리는 가치관이며 또한 미국의 민주주의와 미국인의 중심적 가치관이기도 하다.
오늘 미국 수도에서 개최되는 당신들의 이 집회는 다양한 전 세계의 사회에 대해 서로에 대한 책임을 힘 있게 일깨워 준 계기가 되었다. 60년대 민권운동 중에서 마틴 루터 킹 목사는 앨라배마 버밍햄시의 감옥에 수감됐을 때 한 편의 공개서신을 발표했는데 “한 지역에서의 불공정은 바로 모든 지역에서의 불공정이다.”라고 했다.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당한 납치와 심사 그리고 과도한 멸시는 극단적인 불공정이다. 나는 과거와 같이 모두가 자신의 의지대로 말하고 글을 쓰며 신앙의 자유를 계속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적극적인 지지를 보낸다. 특히 정부로부터 오는 박해와 보복에 대한 걱정은 있어서는 안 될 일이다. 나는 계속해서 중국과 기타지역의 인권을 보호하고 추진하도록 활동할 것이며 이를 미국의회에 호소할 것이다. 나는 이런 정의의 전쟁에서 이렇게 많은 열정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을 행복하게 생각한다.
다시 한 번 당신들의 용감한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 워싱턴에 오신 것을 환영하며 아울러 당신들의 모든 것이 순조롭기를 축원한다.
성실하고 진지하게, (서명) Paul Tonko
문장발표: 2012년 7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7/25/2607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