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7천여 명이 참가한 뉴욕 대 퍼레이드, 대법홍전 20주년 경축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장윈(章韻), 샤오옌(肖姸), 수징(舒靜) 보도’ 5월 13일은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이자 대법 홍전 20주년 기념일이다. 2012년 5월12일 세계 각지에서 온 약 7천 명의 대법수련생들이 뉴욕에 모여 맨해튼 차이나타운에서 성대한 퍼레이드를 거행하고 파룬따파 홍전 20주년을 경축하였으며, 제13회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했다. 또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李洪志)선생께서 ‘진·선·인(眞·善·忍)’ 우주 대법을 세상에 공개하시고 세인들에게 전해주신 은혜에 감사를 드렸으며, 사존님의 자비한 구도에 감사를 드렸다.

浩大的游行队伍
성대한 퍼레이드 대열

浩大的游行队伍

浩大的游行队伍

浩大的游行队伍

浩大的游行队伍

浩大的游行队伍

浩大的游行队伍

퍼레이드 대열은 ‘대법홍전’, ‘천고의 억울함’, ‘각계의 삼퇴 지지 및 중공 해체’ 등 3개 영역으로 나누어 구성되었다. 퍼레이드 노선은 비록 10여 개 거리구역이었지만 7천여 명의 대열은 끊임없이 길게 이어졌다. 바람에 펄럭이는 여러 가지 색상의 몇 천 폭 전시판과 현수막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마음의 소리를 전달하고 있었다. ‘온 세상이 파룬따파 홍전 20주년을 경축’,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세계는 진선인(眞善忍)을 필요로 한다’, ‘역사의 거대한 변화는 눈앞에 있고, 진상은 바로 조명등이다’, ‘하늘이 중공을 소멸하고, 탈당은 평안을 준다’ 등이다.

游行队伍

游行队伍

游行队伍

游行队伍

游行队伍

游行队伍

游行队伍

游行队伍

游行队伍

游行队伍

游行队伍

성대한 퍼레이드 대열은 3백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이 길을 열었다. 웅장한 ‘파룬따파하오(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법고법호 시방세계를 진동하다’, ‘법정건곤’, ‘송보’와 ‘법륜성왕’ 등 악곡은 사람마음을 진감시켰다. 거대한 파룬궁 서적 모형은 햇빛 아래에서 밝게 빛났다. 선녀의상을 한 선녀팀은 나풀거리면서 춤을 추는데, 마치 선경(仙境)에 들어가는 것 같았고, 무사(舞獅) 무룡(武龍)팀은 상서롭고 경사스러웠다. 타이완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방대한 연공 대열은 사람들에게 파룬궁 공법을 시연해보였는데, 정연하고 상화로웠으며 조용하고 초연했다.

1992년 5월 13일,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선생께서는 중국 창춘에서 처음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공개적으로 사회에 전하셨다. ‘진선인(眞善忍)’의 법리는 사람들을 착해지게 했고 도덕을 승화시켰으며,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신기한 효과로 일억이 넘는 사람들이 수련의 길에 들어서게 했다. 파룬따파는 이미 세계 110여 개 나라와 지역에 전파되었고, 파룬따파의 주요 서적인 ‘전법륜(轉法輪)’은 30여 개 언어로 번역되어, 종족과 언어와 국경을 초월한 거대한 도덕적 감화력을 분명하게 보여주었다. 파룬궁(法輪功) 홍전 20주년인 오늘, 전 세계 각지의 다양한 국가, 다양한 언어, 다양한 민족, 다양한 연령층, 다양한 직업의 수많은 수련생들이 끊임없이 와서, 함께 성대한 행사를 치렀다.

그러나, 파룬따파 홍전 20주년 기념일을 경축하면서 사람들은 아직도 많은 수련생들이 그들의 신념 때문에 중국대륙에서 여전히 박해를 당하고 있음을 잊을 수 없었다. 캐나다와 미국의 일부 도시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제2 행렬 ‘천고의 억울함’은 사람들에게 파룬궁이 박해를 당하는 참혹함을 보여주고 있었다. 흰 복장을 하고 손에 흰 화환을 든 파룬궁 수련생들이 보여준 것은 다만 박해의 빙산의 일각 일뿐이며, 더욱 참혹한 사실들이 점차적으로 폭로되어 나오고 있다.

검은 구름은 진리의 빛을 덮을 수 없다. 20년 이래, 파룬따파의 세상에서의 가치는 세계 각지에서 온 표창과 호평을 얻었다. 제3행렬은 사람들에게 여러 국가에서 온 사람들이 대법에 대한 칭송과 지지를 보여주고 있었고, 사람들은 진상을 안 후 분분이 중국 공산당 사악조직에서 탈퇴했다.

纽约居民Dora说:“在纽约三十多年了,第一次看到这么美好展现的游行,真的很高兴,给我和朋友在唐人街合个影留念。”
뉴욕 주민 도라(Dora)는 “뉴욕에서 30여 년 있었지만, 처음으로 이렇게 아름다운 퍼레이드를 보았습니다. 정말 기뻐서 저와 친구는 차이나타운에서 함께 기념 사진을 찍어 남겼습니다.”라고 말했다.

화인 관중 “저는 파룬궁이 아주 바르다고 알고 있습니다.”

퍼레이드 행렬이 한 교회 문 앞을 지날 때, 뉴욕에 거주한 지 11년 되는 루(陸)여사와 한 신사가 문 앞에 서서 묵묵히 퍼레이드 대열이 지나가는 것을 보고 있었다. 그녀는 기자에게 말했다. “저는 대륙에서 나온 지 11년이 되었습니다. 제가 비록 기독교인이지만, 저는 파룬궁을 지지합니다. 저는 날마다 ‘따지웬(大紀元)’ 신문을 보며, 파룬궁이 아주 바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공(중국공산당)은 그렇게 사악하기에 그것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악은 영원히 정의를 이기지 못합니다. 보세요, 얼마나 장관스럽고 성대한 가를. 가끔 국내에서 나온 많은 대륙인들이 아주 가련하다고 느껴집니다. 그들은 공산당의 거짓말만 듣고 바른 소리를 듣지 않습니다. ‘따지웬’을 보게 되면 공산당이 곧 망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날마다 그것이 멸망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중국 대륙에서 뉴욕에 온지 1년 되는 차이(蔡)선생은 퍼레이드를 보고 “진짜 아주 장관이고, 중국에서는 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렇게 성대한 퍼레이드는 진짜 사람을 분발시킵니다.” 라고 말했다.

중국 대륙 대산(台山)의 위(余)여사는 퍼레이드를 본 후 격동되어 “이렇게 방대한 퍼레이드를 저는 생전 처음 보았습니다. 저는 한 시간 넘게 보았는데도 아직 퍼레이드 대열을 전부 다 보지 못했습니다. 아마 몇 천 명이 되겠지요. 저는 진짜로 그들(파룬궁수련생)을 대신해 기쁩니다. 20주년인데 경축할만합니다! 그들은 저한테 신문 한 장을 주었는데 돌아가서 꼭 열심히 볼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연마하는 것을 보면 틀림없이 아주 좋을 것입니다.”라고 했다.

한 노년 화교인은 파룬따파 퍼레이드 대열이 종점까지 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의 청력은 거의 상실되어보였기에 그는 기자가 자신에게 무엇을 묻는지 알아듣지 못했다. 하지만 그는 손에 든 ‘따지웬’ 특집호를 들고 아주 거리낌 없이 기자에게 알려주었다. “저는 날마다 ‘따지웬’을 보고 있습니다. 저는 파룬궁을 좋아하고 파룬궁을 지지합니다.” 이후 그는 두 엄지손가락을 내밀었다.

뉴욕에 온지 몇 달 밖에 안 되는 왕여사는 퍼레이드를 본 후 “파룬궁은 진짜 아주 훌륭합니다. 파룬궁은 모두 진선인(眞善忍)을 말하는데, 그것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라며 “중국에 있을 때 파룬궁에 대한 공산당의 비방선전을 믿었고 가족에게도 연마하지 말라고 말렸습니다. 지금 이곳에 와 보고서야 공산당의 선전은 모두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가족이 연마하는 것을 반대하지 않으며 저 자신도 파룬궁을 연마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온 정신을 집중하여 파룬궁 퍼레이드를 보고 있던 황선생은 꼬리를 물고 눈앞에서 지나가는 현수막을 바라보면서, 파룬궁 퍼레이드의 기세에 깊이 끌렸다. “파룬궁은 ‘진선인(眞善忍)’을 말하고, 파룬궁 수련생들은 한 무리 좋은 사람들이지만 박해를 당하고 모함을 당하고 있으며, 무슨 ‘분신자살’이 있다고 믿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 점은 아주 많은 중국인들이 파룬궁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가지게 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황선생은 뉴욕에서 가이드직업을 가지고 있다. 그는 소개하며 말했다. “저는 항상 중국대륙에서 온 관광객들을 접대하는데, 이런 관광객들은 중국대륙의 아주 많은 견해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중공이 한 말을 의심도 하지 않고 깊이 믿기에 진상이 무엇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중공은 바로 중국이다’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 일단 중공이 해체되면 미혹된 중국인들은 후회할 것입니다. 중공의 해체는 아주 빨리 올 것이며,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길가에서 구경하고 있던 한 중년 화인 여성은 손에 진상자료를 들고 짙은 고향 말투로 말했다. “중공은 나쁘고, 파룬궁은 좋습니다.” “퍼레이드 현수막에서 네 사람의 이름이 나왔습니다. 장××, 저우융캉, 류징, 뤄간 반드시 이 네 사람을 잡아서 총살해야 만이 중국은 좋게 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진상을 알게 된 과정을 이야기했다. “저는 파룬궁 퍼레이드를 여러 번 보았습니다. 파룬궁은 진선인(眞善忍)을 말하는데, 저는 아주 좋다고 여깁니다. 부근에 파룬궁 자료를 나누어 주는 사람이 있어서 저는 일부 자료와 CD를 가져다 보았습니다. 저는 CD를 본 후 완전히 명백해졌습니다.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오직 파룬궁 퍼레이드만 있으면 저는 나와서 봅니다.”

관광객 “전 세계인들이 모두 반드시 알아야 할 이념”

来自美国麻省的Michael
미국 매사추세츠 주에서 온 마이클

미국 매사추세츠 주에서 온 마이클은 맨해튼에 와서 관광을 하다가 퍼레이드를 보고 말했다. “저는 알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나라와 지역의 사람들이 이곳에 모여 이 경축활동을 거행하리라고는 생각지 못했는데 저는 아주 좋아하게 되었고 또 이렇게 많은 아름다운 정보를 보고 얻게 되어 아주 기쁩니다. 저는 ‘진선인(眞善忍)’의 이념에 찬동하며 이것은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알아야 할 이념입니다. 감사합니다!”

来自墨西哥的Subodh表示从这个游行中知道了很多以前不知道的信息。
멕시코에서 온 수보드는 이 퍼레이드에서 이전에 알지 못했던 많은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말하다.

멕시코에서 온 수보드(Subodh)는 “이렇게 장관의 퍼레이드는 처음 보며, 이 퍼레이드에서 이전에 알지 못했던 아주 많은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돌아가서 방금 받은 자료를 열심히 볼 것이며 사이트에서 더욱 많이 이해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홍콩수련생 “사부님께서 저의 모녀를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来自香港的李明月和女儿李小朗,母女俩是第一次来美国参加活动,特别激动。
홍콩에서 온 리밍웨(李明月)와 그녀의 딸 리샤오랑(李小朗)은 모녀가 처음으로 미국에 와서 활동에 참가하는 것인데, 심정이 몹시 격동되었다.

홍콩에서 온 리밍웨(李明月)와 딸 리샤오랑(李小朗)은 모녀가 처음으로 미국에 와서 활동에 참가하는 것인데 심정이 몹시 격동되었다. 모친 리밍웨는 대법 홍전 20주년 경축활동을 맞아 미국 뉴욕에 와서 각지 대법제자들과 함께 경축하게 되어 영광을 느끼며, 또 감은의 심정이라고 했다. 또 사부님께서 모녀를 구해주신 데 감사를 드렸다.

1997년 리샤오랑은 태어난 지 두 달 만에 두 번이나 병원에 입원했고, ‘신생아 폐렴’에 걸렸는데 병세가 아주 위험했다. 모친 리밍웨는 또 산후우울증에 걸렸다. 그녀는 “당시 아주 고통스러웠고, 절망에 빠졌습니다. 인생이 아무런 의의가 없다고 느껴졌습니다. 저는 아이를 인간 세상에 데려왔지만, 또 그녀의 생명과 안전을 보장할 수 없었고, 저 자신도 살기 싫었습니다. 이때 이웃이 저한테 대법을 소개해주었는데 저는 사흘 밤 자지도 않고 ‘전법륜’을 다 보았습니다.”라고 했다.

그녀는 또 “저는 그 순간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일반 기공책이 아니고, 천서(天書)이다. 이것은 바로 내가 찾고 있던 것이라고 말입니다.”라고 했다.

“이후 저는 즉시 아이한테 사부님의 설법을 듣게 했는데, 아이는 사흘 동안 잠을 잤고, 깨어난 후 기적같이 좋아졌습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어린이로 변했는데, 얼굴은 마치 인형처럼 사랑스러웠습니다.”

십여 년의 비바람 속을 지나오면서, 두 모녀는 줄곧 진상 알리는 항목에 참가하였다. 딸 랑랑은 촬영기자로서 매번 홍콩 대(大) 퍼레이드 때마다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사진을 찍는다. 하지만 매번 참가할 때마다 고험이 있었는데, 학교에서 시험이 있지 않으면 학교에서 활동이 있었다. 하지만 언제나 배치를 잘하여 활동에 참여할 수 있었다. 랑랑은 감개해서 말했다. “제가 수련의 길에서 견지하며 갈수 있는 것은 수련하시는 어머니께서 이끌어주신 덕택입니다. 어머니께서 저에게 수련을 포기하지 말라고 고무격려해주셨습니다.”

선(沈) 선생은 1998년에 어머니를 따라 법을 얻었지만, 2007년에야 비로소 정식으로 수련하기 시작했다. 선 선생은 말했다. “어머니가 중국에서 파룬궁을 수련한지 얼마 안 되어 중공이 파룬궁을 탄압하기 시작했고, 어머니는 북경국무원 청원사무실에 청원을 간 이유로 끊임없이 교란을 당하고 박해를 당했습니다. 1999년부터 2001년 사이에 세 차례나 불법 구류되었으며, 2001년에 또 불법적으로 노동교양 2년을 당했습니다.” 당시 12세였던 선 선생은 수련환경이 없었고 후에 캐나다에 와서 공부했다. 선 선생은 말했다.

“2003년 어머니가 집에 돌아간 후, 끊임없이 저한테 전화를 걸어 계속하여 파룬궁을 연마하고, 포기하지 말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어머니는 계속하여 저를 격려하고 또 격려했습니다. 제가 지속적으로 대법 속에 걸어 들어가게 하기 위해, 어머니는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았습니다. 우리 전화가 모두 도청되었기에 후에 감옥 교도관은 저와 어머니의 통화내용을 어머니한테 들려주었으며, 이것은 어머니에 대한 박해가 가중된 원인중의 하나로 되었습니다.”

“대법 홍전 20년이 되었습니다. 저로 말하면 또 다른 감수가 있습니다. 대법이 널리 전파된 지 20년이 되는데, 만약 중공의 박해가 없었더라면 저는 2007년이 되어서야 정식으로 수련하지 않았을 것이며, 저는 이렇게 많은 보귀한 시간을 잃어버린 데 대해 괴로움을 느낍니다.”

선 선생은 “해외에서 저는 반(反)박해를 위해 최대의 노력을 다 하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저와 저의 어머니는 모두 직접 중공의 박해를 당했고, 또 중국에서 아직도 박해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저는 하루 빨리 박해가 중지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다.

박해는 그녀의 신념을 개변시키지 못했다.

韩娜(中)不惧迫害坚持信仰,抓紧时间告诉人们真相。
한나(韩娜-Hanna, 화인)는 박해를 두려워하지 않고 신념을 견지했으며,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려주었다 .

한나는 1995년에 중국에서 법을 얻었다. 당시 엄중한 신경쇠약을 앓았기에 잠이 모자랐으며, 일주일에 하룻밤 정도만 수면을 취할 수 있었다. 몹시 고통스러운 시달림 끝에 자살할 생각을 할 정도에까지 이르렀다.

한나는 “저는 줄곧 무언가를 찾았는데, 파룬궁 책을 보는 순간, 저는 이것이 바로 제가 일생 동안 찾던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파룬궁 수련을 하면서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했고, 직장에서 동료들과 업무할 때도 이익을 따지지 않았습니다. 집에서 원래 어머니와의 관계가 그다지 조화롭지 못했는데 수련 후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하면서 마땅히 어머니를 선하게 대하고, 일마다 어머니를 위해 생각해주어야 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후에 어머니도 저를 아주 잘 대해주셨고 저를 아꼈습니다. 99년에 제가 파룬궁을 수련하여 박해를 당하고 일자리를 잃어버렸지만, 어머니는 줄곧 저를 지지하셨습니다.”라고 말했다.

1999년 10월 한나는 북경에 청원하러 갔다가 붙잡혀 15일 동안 감금되었으며, 후에 세뇌반에 보내졌다. 그 후 그녀는 여러 차례 청원을 갔다가 여러 차례 체포되고 감금되었으며, 후에 노동교양 1년을 당했다. 한나는 당시 대기업의 회계부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파룬궁 수련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후에 정직 처분을 당했다.

무엇 때문에 청원을 갔는가에 대해 한나는 말했다. “파룬궁은 너무 고통스러워 자살까지 하려고 했던, 치료할 수 없었던 질병 속에서 저를 벗어나게 해주었습니다. 공산당이 파룬궁을 ‘x교’라고 하는데 이것은 불공정하며, 사부님에 대해서도 불공정합니다. 이렇게 훌륭한 공법에서 저는 그렇게 큰 수익을 얻었기에 저는 반드시 가서 공정한 말을 해야 했으며 이것은 제가 당연히 해야 할 일입니다.”

한나가 세 번째로 청원을 한 후 경찰은 그녀를 위협했다. “다시 청원을 가면 노동교양소에 보낼 거요.” 한나는 여전히 청원을 견지했고 후에 노동교양 1년을 또 당했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경찰이 저더러 청원을 가지 말라고 한다고 해서 가지 않고 그러지 않았습니다.” 후에 한나는 여러 차례 세뇌반에 보내져 세뇌박해를 당했지만 그녀의 신념을 개변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일체 시간을 이용해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주고 자료를 만들었으며 자료를 배포했다. 하지만 경찰의 끊임없는 교란으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릴 수 있는 안정된 환경이 없었기에 그녀는 태국으로 갔고, 4년 후 미국에 도착했다. 이 기간에 경찰은 끊임없이 그녀의 가족에게 와서 소란을 피웠고, 모든 친척들이 거의 다 많은 교란을 받았으며, 전화도 도청되었는데 한나의 소재를 찾으려고 망상했다.

태국에 도착한 후, 한나는 매 하루의 시간을 아껴가며 날마다 부두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시켰는데 평균 한 시간에 30여 명을 삼퇴시켰으며, 가장 많을 때는 한 시간에 50여 명을 삼퇴시켰다.

미국 뉴욕에 온 한나는 여전히 부두에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는 것을 견지하고 있다. 한나는 “현재 형세는 아주 큰 변화가 발생했으며, 중생들은 모두 진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관광지의 관광객들은 우리를 보기만 하면 스스로 찾아와 진상자료를 앞 다투어 가져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온 가족이 대법수련에 걸어 들어오다

来自新加坡的郑先生不理会中共诋毁法轮功的宣传,与妈妈一起走入修炼法轮功。
싱가포르에서 온 정(鄭) 선생은 파룬궁을 비방하는 중공의 선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어머니와 함께 파룬궁 수련으로 걸어 들어왔다.

정 선생은 현재 싱가포르대학에서 공부하고 있다. 그는 99년 말 어머니 친구가 파룬궁을 소개할 때 어머니와 함께 법을 얻었다. 그는 수련생들이 쓴 수련체득을 읽은 후 대법이 아주 좋다고 느꼈고 후에 수련을 하기로 결심했으며 중공의 선전은 근본적으로 거들떠 보지도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대법수련을 한지 13년이 되는데 대법 사부님께서는 저한테 아주 많은 것을 주셨습니다. 신체가 건강하여 13년 동안 약 한 알 먹지 않았고, 주사 한대 맞지 않았습니다. 마음을 수련하고 착해지라고 하셨는데 대법은 진짜 아주 훌륭합니다.”라고 말했다.

来自新加坡的陈先生和翁先生全家修炼法轮功,身心受益良多。
싱가포르에서 온 천(陳) 선생과 웡(翁) 선생의 가족은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며, 심신의 수익이 아주 많다.

싱가포르에서 온 웡 선생은 1997년에 수련을 시작한 후 온 가족이 모두 수련에 걸어 들어왔다고 소개했다. 웡 선생은 신체가 좋지 않았고 업무상 스트레스가 아주 컸다. 고혈압과 위장병 등 병을 앓고 있었는데 몇 달 동안 수련한 후 신체가 완전히 좋아졌다. 원래는 성격이 좋지 않았지만, 수련 후 사람을 이끌어 가는데 있어서 진선인(眞善忍)을 준칙으로 삼았고 관리방식도 개변했다. 한 일본 회사에서 부공장장 직에 있다가 현재 공장장으로 승진되었는데 화인으로서 한 일본공장을 전권관리 한다는 것은 세계적으로도 보기 드문 일이다.

싱가포르 대학의 천 선생은 1998년에 어머니가 수련을 시작했다고 했다. 의사는 어머니가 뇌종양에 걸릴 수 있다고 말했다. 동료의 소개로 파룬궁을 접했고 어머니는 수련 후 신체가 아주 좋아졌으며 일가족 6명도 모두 수련으로 걸어 들어 왔다고 했다.

일본에서 온 한 여성수련생은 1996년에 법을 얻었는데, 어려서부터 성격이 강하고 정서가 조급하여 종래로 장시간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을 견지하지 못했다. 다만 파룬따파 수련만은 줄곧 견지했는데 원인은 대법이 그녀의 심신에 건강을 가져다주었고 심정이 평온해지게 했기 때문이다. 일본 국적인 남편은 그녀의 변화를 보고서 4년 전에 수련을 시작했으며 가정도 더욱 화목해졌다.

문장발표: 2012년 05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5/13/25749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