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시 ‘파룬따파의 날’ 선포

[밍후이왕] 파룬따파(法輪大法)는 1996년에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에 처음 전해진 후,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이 현지에서 무료로 공법을 전해주는 학습반을 꾸리고, 지역 사회활동에 참가하였으며, 대법의 복음을 전파하였다. 2012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이하여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Arlington)시 시장 로버트 클러크(Robert Cluck)는 5월 13일을 “파룬따파의 날”로 선포하고,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선생께서 전하신 대법은 사람들의 신체를 건강하게 개선하고 그들의 도덕을 제고시켰다고 찬양하였다.

표창장 번역문

파룬따파(파룬궁이라고도 칭함)는 오랜 중국문화에서 기원했고, 우주원리인 ‘쩐싼런(眞善忍)’을 준칙으로 하며, 평화롭게 자아를 제고하는 공법이다. 파룬궁은 가부좌수련을 포함한 완만한 5개의 공법으로 되어 있다.

리훙쯔(李洪志) 대사님은, 파룬따파를 창시하신 분으로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을 도와 신체를 건강하게 개선하고 도덕을 제고시켰다. 또한, 파룬궁 수련을 통해 생명과 인생 그리고 우주에 대한 그들의 인식을 더욱 제고시켰다.

파룬따파는 문화와 민족을 초월하여, 전 세계 140여 개 나라의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을 파룬따파 수련에 들어서게 하였다. 미국에서도 갈수록 많은 사람이 파룬궁에 대한 학습을 통해 심령의 정화를 얻었고, 신체가 건강해졌으며, 또 지역사회 도덕의 제고에도 긍정적인 작용을 일으켰다.

파룬따파는 1992년 중국에서 전해졌다. 1996년 파룬따파는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에 홍전되었다. 그때부터, 포트워스 지역의 여러 도서관과 공원에서 무료로 파룬따파를 가르쳐주는 많은 교공반을 개설했다. 그들은(파룬따파 수련자) 많은 지역사회 활동에 참가했다.

이상의 내용을 참작하여 나, ‘로버트 클러크’ 알링턴시장은 시의회의 의결을 거쳐 알링턴 시민을 대표하여 2012년 5월 13일을 “파룬따의 날”로 선포한다.

문장발표: 2012년 5월 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원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5/6/2567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