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태국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2년 4월 13일, 태국 전통 신년 살수절(물뿌리기 축제)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연속 3일간 성대한 경축행사가 개최되었는데, 전 국민은 즐겁고 열렬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물을 뿌리며 행복을 기원했다. 태국 파룬궁수련생들은 살수절 퍼레이드에 참여하여 대중의 환영을 받았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태국 살수절 경축 퍼레이드에 참여하다.
살수절은 송크란 축제라고도 불리며 태국 민족의 가장 활기찬 축제로, 민간의 성대한 모임, 꽃차 퍼레이드, 미인 선발대회, 문예공연 등의 경축행사가 있다. 13일 오후 2시, 일부 태국 대중들은 방콕 스쿰빗 거리에서 경축 퍼레이드를 개최했으며, 퍼레이드 행렬은 꽃차, 송크란 처녀, 악대, 자전거, 삼륜차, 대중 등으로 구성되었다. 태국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깃발대, 요고대, 선녀대 등도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파룬궁 행렬은 질서정연하고 복장이 아름답고 원기 왕성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행사를 주최한 태국 와타나 지역 문화기금위원회 위원장 Chatparitta는 “송크란 축제는 태국의 전통 신년축제입니다. 우리는 이 퍼레이드 행사에 파룬궁이 참여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새해에는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랍니다.”라고 했다.
퍼레이드 행렬이 방콕의 번화가를 지나자 길가의 많은 관광객이 파룬궁 수련생들이 건네는 연꽃과 진상자료 등을 앞다투어 요구했다. 퍼레이드가 끝날 무렵 주최 측은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기념품을 선물했다.
문장발표: 2012년 04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4/15/2557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