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폴란드 건강박람회에서 파룬궁이 환영받다 (사진)

글/ 폴란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2년 3월 2일부터 4일까지 폴란드 남부 도시카토비체에서 제35회 춘계건강박람회가 열렸는데 파룬궁수련생들이 참가하여 많은 환영을 받았다. 전년에 비해 파룬궁수련생들의 부스에 찾아오는 폴란드 사람들은 모두 거의 친숙한 얼굴들이었고 다시 만남에 그들은 모두 매우 기뻐하며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친절하게 문안을 나누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인터넷에서 파룬궁진상을 이해한 후 매우 감동을 받았고 중공(중국공산당)의 파룬궁박해를 반대하는 서명지에 거듭 서명하며 파룬궁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여기에서는 서명하려고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늘 볼 수 있었다.

波兰民众学炼法轮功
폴란드 사람들이 파룬궁을 배우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전법륜(轉法輪)’을 읽은 체험과 느낌을 이야기 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두 매우 새롭고 마치 하나의 커다란 대문을 열어 하나의 완전히 새로운 세계에 들어온 것 같이 여태껏 알지 못했고 들어 보지 못했으며 그러나 또 이로 인하여 혼란스럽고 이해되지 않는 면도 있었다고 했는데, 한 부인은 ‘직업으로 태극공법을 가르치는 것과 불이법문’ 문제를 가지고 파룬궁수련생과 매우 오랫동안 교류했다. 파룬궁수련생은 그녀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폴란드어 사이트의 다른 여러 대법서적을 추천했고 그녀를 고무 격려하여 끊임없이 읽으면 자연히 모두 이해될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동시에 그들에게 문제가 있으면 현지 파룬궁수련생들과 연계하여 함께 읽고 각자의 체험을 서로 교류할 수 있게 했다.

박람회에서 많은 사람들은 언제부터 파룬궁공법을 배울 수 있는지를 거듭 문의했다. 그들은 비록 연공동영상과 음악을 인터넷사이트에서 내려 받아 스스로 배웠지만 확실치 않아 아예 박람회에서 다시 한 번 배웠으며 연락처를 남기며 연공장 설립을 요구했다. 또한 더욱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 주요저작인 ‘전법륜’을 구입했고 심지어 박람회에 참가한 다른 부스의 사람들도 시간을 내 한권씩 구매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인연 있는 매 한 사람들에게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글자가 새겨진 종이 연꽃을 선물했고 또한 파룬따파 주요저작인 ‘전법륜’의 폴란드어 책갈피를 소개했는데 어떤 부인은 종이 연꽃을 핸드백에 달았고 남성들은 양복의 윗주머니에 걸고 모두들 즐거운 미소를 지으며 고마움을 전했다.

춘계건강박람회에서 폴란드 파룬궁수련생들은 특별주제 회의실에서 특별히 폴란드 사람들에게 다시한번 파룬따파 소개 강연을 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 부스에 와서 진상자료를 가져갔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이를 위하여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와 중국어 등 여러 어종의 파룬따파 전단지를 준비했으며 게다가 파룬따파를 상세히 소개한 자료도 제작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를 이해할 수 있게 했다.

문장발표: 2012년 03월 0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3/7/253950.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