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내가 당신들을 계속 지지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문장/ 핀란드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2012년 1월 14일, 핀란드 파룬궁 수련생들은 수도 헬싱키 시 중심부인 기차역광장에서 주말 진상 알리기 활동을 했다.

'行走匆忙的路人从法轮功学员手中接过真相资料'
바쁘게 오가는 행인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진상자료를 받아갔다. </< TD>

'路人签名支持法轮功'
행인들이 서명하여 파룬궁을 지지했다.

'路人签名支持法轮功'
행인들이 서명하여 파룬궁을 지지했다.

따뜻한 겨울에 익숙해진 핀란드 사람들은 늦게 찾아온 매서운 추위에 적응하지 못했고, 길가의 행인들은 걸음을 재촉하여 빨리 실내에 들어가려 했다. 점심나절, 파룬궁 수련생들은 찬바람을 맞으며 현수막을 걸고 전시판을 설치한 후 행인들에게 진상자료를 배포하며 공법을 시연하였다. 끝없이 이어진 인파는 이곳을 지나며 남색 바탕에 금색으로 ‘파룬따파’라고 새겨진 현수막을 첫눈에 볼 수 있었다.

한 핀란드인 부인은 “나는 여름에 이미 서명하여 (파룬궁을) 지지했으며, 늘 당신들의 소식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당신들을 계속 지지하고 있다는 것을 꼭 잊지 마세요! 당신들의 모든 것이 순조롭기를 바랍니다!”라고 했다.

중국 관광객 한 무리가 전시판을 보고는 수련생에게 다가와 “우리는 관광하러 왔는데 여기서 진상자료를 더 가져가 보려합니다. 우리는 평소 ‘따지웬(大紀元)’도 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편입니다.”라고 하며 진상자료를 가지고 기분 좋게 떠났다.

서양수련생 헤이키는 “지금은 대통령선거기간이라 거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후보자 전단지를 배포하고 있는데, 사람들은 처음에는 우리가 배포하는 것도 그런 전단지로 생각하고 받으려 하지 않았으나, 전단지의 내용을 본 후에는 ‘아, 파룬궁, 이것은 내가 찾으려 했던 것입니다.’라고 했으며, 전단지를 받고는 연공장과 연공시간에 대해 묻는 사람도 있었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2년 01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7/2519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