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아시아 법회: 법 공부를 잘하고, 안으로 찾아 공동으로 정진 (사진)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류원신 타이베이에서 보도) 1992년부터 파룬궁(파룬따파)이 세상에 전파된 이래, 현재까지 이미 100여개 나라와 지역에 전파되었다. 하지만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로 인하여, 1억이 넘는 수련생들을 보유했던 중국은 오히려 유일하게 공개적으로 파룬따파를 수련하지 못하는 나라가 되었다. 대륙의 맞은편에 위치한 대만은 현재 중국대륙을 제외하면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인원이 가장 많은 나라가 되었다. 2011년 11월 27일 아시아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대만 타이베이 종합체육관에서 성대히 개최되었는데 아태지역, 유럽, 미국 등 십여 개 나라의 각 지역에서 8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한곳에 모여, 서로 대법수련 후의 심득과 체험을 나누며, 심성을 제고하고 비학비수(比學比修)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二零一一年十一月廿七日,亚洲法轮大法修炼心得交流会就在台湾台大综合体育馆隆重举行
2011년 11월 27일, 아시아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대만의 타이베이 종합체육관에서 성대히 개최되다.

小弟子交流在打电话中提高心性的体会
어린제자가 전화 진상하는 과정에, 심성을 제고한 체험을 교류하다.

부동한 인생 경력을 가진 11세에서 80세 연령대의 파룬궁수련생 18명이 질서 있게 무대에 올라 대법 수련의 심득체험을 나누었는데, 그들은 어떻게 법공부를 잘하고, 안으로 찾아 어떻게 조사정법하며, 중공의 거짓말을 폭로해 ‘삼퇴’(공산당, 단, 대에서 탈퇴)를 권한 소소한 수련이야기를 발표했다.

타오위안(桃園)의 차이(蔡)여사는 미국 션윈예술단의 공연 정보를 널리 홍보하여, 타오위안 주류사회의 민중들이 입장권을 구매해 션윈공연을 감상하게 했던 수련심득을 나누었다. 주류 사회에서 션윈공연 설명회를 개최하기 위해, 차이여사는 거울을 보며 연설 원고를 백여 번이나 연습했다. 왜냐하면 매번 설명회는 모두 반복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컴퓨터 작업에서부터 공공관계 및 연설자 등 모든 방면의 협조 하에 많은 수련생들의 분담으로 한 달 넘는 기간 동안 총 50여회의 설명회를 열었다. 일 년 사이 그녀의 남편은 실업에 직면해 가정경제가 곤경에 처하게 되었지만, 그녀는 정념을 견정히 하고 노력으로 어려움을 극복했다. 그녀는 마음속에 오직 사람을 구하려는 마음만 있으면 곧 대법의 신기한 위력을 감수할 수 있음을 체험했다.

인도에서 온 Chitra는, 인도에는 현재 많은 학교에서 수업시간에 정기적으로 연공하고 법공부하고 있는 것과, 그녀가 해외 천국악단을 인도에 초청할 때 곤란을 극복한 수련과정을 나누었다. 그녀는 비록 인도의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들었지만, 자신이 진정으로 성심껏 다가가 매 개인을 대하지 못한 것을 발견했고, 그녀가 제고한 뒤 안으로 찾는 위력을 인식했으며, 아무리 큰 재난에 부딪혀도 차분한 심태로 흔들리지 않았다. 한 번은 한 학교에 찾아가 교장에게 학교에서 공법을 가르치겠다고 표시하자, 교장이 강당을 배려해 주어 그 한 차례에 천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공법을 배웠다.

저쪽의 중국대륙에 전화벨을 울려, 앳된 소리로 “아저씨 안녕하세요. 저는 대만의 초등학생입니다. 아저씨에게 아주 중요한 한 가지 일을 말씀드리려고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탈당하시면 편안하시니까(退黨保平安), 아저씨가 탈당하게 제가 도와 드릴게요.”라고 하면 상대방은 “좋아요.”라고 전해왔다. 11세의 장신루(江昕儒)의 순진한 마음은 매일 십여 통의 삼퇴를 권하는 전화를 하고, 어린제자들을 고무 격려하여 함께 법공부하고 전화와 진상을 하게 했다.

대만의 해발고도가 2천 미터에 위치한 아리산(阿裏山)에는, 한 무리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매일 점심, 차가운 만두와 간단한 간식으로 끼니를 때우며, 비바람을 무릅쓰고 중국인들을 맞이했다. 아리산 관광지에서 6개월간 진상을 한 황(黃)여사가 표명하길, 파룬궁수련생들의 정신이 가이드들을 감동시켜 많은 중국관광객들을 삼퇴 시켰다. 2년 전 발생한 88수재로 인해 아리산으로 통하는 길이 끊겨, 수련생들은 산에서 십여 일간 갇히게 되었는데, 그들이 걱정하는 것은 자신이 아니라 중국관광객들이 진상을 들을 길이 끊긴 것이다.

법회에 참여한 수련생들이 표명하길, 매번 법회에 참여 할 때마다 항상 매우 감동받으며, 매 한명 수련생들의 교류는 모두 우리들의 거리감을 찾을 수 있는 기회이고, 올해 신 수련생들이 착실히 수련하는 모습을 보았으며, 주류사회에 션윈을 홍보하든지 아니면 진상 전화를 하든지, 모두 열심히 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또한 자신의 부족한 점을 찾았고, 모든 일에서 안으로 찾아야 하며 노 수련생으로서 반드시 더욱 스스로를 채찍질해야한다.

문장발표: 2011년 11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29/2499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