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단체, 미시소거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참여(사진)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윈 캐나다 미시소거 보도) “이 악단의 진용, 음악, 복장 모두가 가장 뛰어납니다. 작년에 그들을 본 적이 있으며 그들은 최고입니다!(They are the best!)” 이는 토론토 천국악단이 올해 토론토 지역의 미시소거시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참여했을 때 한 서양 관중의 칭찬이다.

'多伦多天国乐团参加密西沙加圣诞游行'
미시소거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참여한 토론토 천국악단

2011년 11월 27일 오후 미시소거시 크리스마스 대형 퍼레이드가 퀸스트리트 북단에서 시작됐다. 70개 퍼레이드 팀 중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토론토 천국악단이 특별히 화인 관중들의 환영을 받았는데 한 중국인은 격동되어 파룬궁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당일 미시소거에는 비가 내렸고 정오 12시에 천국악단은 비를 맞으며 한 시간을 기다리다 1시 15분에 출발했는데 비는 멎기 시작했다. 악단은 정연하고 힘찬 걸음으로 웅장한 음악을 연주하며 출발했다.

퍼레이드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한 중국인 교회 입구를 지날 때 많은 화인들이 구경했는데 박수치는 이도 있고 사진을 찍는 이도 있었다. 한 젊은 여성은 높은 소리로 그녀의 친구와 말했다. “어떠한 퍼레이드에서도 파룬궁이 참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어떤 이는 기쁘게 높은 소리로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외쳤다.

상하이에서 이민 온 캐나다의 왕(王) 여사는 사진기를 들고 천국악단 앞에서 기쁘게 사진을 찍었다. 그녀는 기자에게 “이 악단은 매우 뛰어나며 오늘은 우리 교회의 집회인데 모두 나와 구경했습니다. 매우 장관이고 활력이 넘치며 또한 캐나다의 자유를 체현했습니다.”라고 말했다.

펑(彭) 여사는 7년 전 푸저우(福州)에서 캐나다에 왔는데 올해 처음으로 아이를 데리고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구경하러 왔다. 그녀는 “비록 오랫동안 기다리고 춥고 비가 왔지만 그래도 매우 기쁩니다. 특히 이런 방대한 중국인 악단을 보게 되어 매우 자부심을 느낍니다. 국내에서는 볼 수 없죠.”라고 말했다.

천국악단의 연주를 보고 그는 파룬궁에 대해 이해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사이트 주소를 메모하며 그녀는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기쁘게 말했다.

홍콩에서 온 티나는 “이 악단은 매우 규율성이 있고 정연하다. 비오는 날이지만 모두가 혈기왕성하다”라고 말했다.

미시소거시 시민 베니스와 그녀의 남편 아담은 천국악단을 향해 박수를 보내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칭찬을 표시했다. 아담은 “이 악단의 진용, 음악, 복장 모두가 가장 뛰어납니다. 작년에 그들을 본 적이 있으며 그들은 최고입니다!(They are the best!)”라고 치켜세웠다.

한국에서 온 샬린은 미시소거에 거주한 지 이미 6년이 됐다. 그녀는 “처음 이렇게 장관인 화인 악단을 보는데 매우 기쁘다. 음악, 복장 모두가 사람들에게 일종의 아름다운 향수를 준다. 그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베트남에서 온 화교 킴 씨는 “이 악단을 보게 되어 기쁘다. 중국인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 이곳에서 2시간 넘게 서 있으며 그들을 기다렸는데 가치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집트에서 온 루사는 엄지손가락을 보여주며 천국악단에 대해 “매우 좋습니다! 그들은 아주 뛰어납니다!(It’s very very very good!) 나는 해마다 모두 그들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그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보냅니다!”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1년 11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28/24993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