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日 나가노현 문화축제에서 홍법 (사진)

글 / 일본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1년 10월 29일과 30일 주말 이틀간 일본 파룬궁 수련생들이 나가노현 이이지마 마을 문화회관이 개최한 문화축제에 참여했다.

法轮功学员在舞台上的功法表演
파룬궁 수련생들이 무대에서 공법시연하다.

첫날 오전 50대 두 부녀가 파룬궁 수련생들이 부스 앞에서 시연하는 완만하고 유연한 연공동작을 보고는 즉시 배우겠다고 했다. 수련생은 무료로 공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과 장소를 알려주었다. 그들은 매우 기뻐하며 반드시 가겠다고 했다.

두 번째 날 수련생들은 이이지마 마을 문화회관 무대에서 파룬궁 공법시연을 진행했다. 공법시연에 참여한 사람 중 4명은 올해 9월에 연공을 시작한 일본 부녀였다.

9월 어느 날 한 부녀가 수련생에게 전화를 걸어 공법을 배우려고 한다고 했다. 그 후에 일본 부녀 4명이 왔는데, 나이가 많아지니 늘 피곤하고 추위를 타며 몸을 지탱하기 힘들어지는 등 불편을 느낀다고 했다. 그들은 파룬궁 공법동작을 배운 후 느낌이 매우 좋았고 신체가 뜨거워졌다며 친구 4명에게 또 파룬궁을 소개했다. 이렇게 9월에 총 부녀 8명이 공법을 배웠다. 그중 4명은 이이지마 마을 문화축제 두 번째 날에 공법시연에 참여했다. 그들은 더욱 많은 사람들이 공법을 배우면 좋겠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1년 11월 0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2/2486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