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 탈퇴 1억, 전세계 축하 물결

[밍후이왕]전세계탈당센터 본부가 있는 뉴욕 플러싱 중심가에서 8월 7일 오후부터 ‘중공탈퇴 1억’ 돌파를 기념하는 축하행사가 열렸다. 전세계탈당센터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중공을 탈퇴한 1억 용사를 환영’하는 현수막과 고무풍선, 초롱을 들고 행사장에 참여했고, 노란 옷을 입은 요고대원의 춤과 노래에 한껏 분위기가 고조되면서 이들의 징소리와 북소리에 하늘도 감동 한 듯 했다. 수많은 행인들이 발걸음을 멈추고행사를 구경했는데, 어떤 시민은 ‘아! 삼퇴(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한 사람들이 1억을 넘었구나!”하며 감탄했다.

 全球退党服务中心在纽约举办活动,庆祝一亿中国人三退(退出中共邪党、团、队)。
 뉴욕에서 전세계탈당센터 주최로 열린 1억 명 중공탈퇴 축하 행사

해외 중문 매체 ‘따지왠시보(大紀元時報)’는 2004년 11월 19일, 사설 ‘구평공산당’을 전격 발표한 바 있다. ‘구평공산당’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사상, 역사 등 각 방면에서 중국 공산당의 본질(거짓, 폭력, 사교, 깡패 본성)을 정면적, 전면적으로 폭로한 이 시대 최고의 평론서이다. 따지왠시보는 2005년 1월 12일 ‘엄정성명(鄭重聲明)’을 발표하고 전세계탈당 사이트를 만들어 ‘중국공산당과 공산당 조직에 가입한 사람들이 중국공산당을 탈출해 사악한 짐승의 낙인을 지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날 집회에 참가한 미국 로스앤젤레스 탈당센터 리하이룬(李海倫) 대표는 “7년 동안 ‘삼퇴’ 물결은, 시냇물부터 시작해 큰 강을 이루었고, 마침내 1억 명을 돌파하여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시대의 큰 조류를 형성”했다고 말했다.

悉尼“声援一亿中国勇士退出中共”集会现场

시드니에서 열린 ‘1억 중국 용사들, 중국공산당 탈퇴 성원’을 지지하는 집회 현장

호주 시드니 축하 행사장에 참가한 중국노동자당 팡위안(方圓) 대표는“올해는 탈당의 큰 물결이 일어난 지 7년째 되는 해이다. 7년간 1억 명이 중공사당과 그 관련 조직에서 탈퇴했다. 2005년 4월 23일 이곳에서 1백만 중국용사탈당을 성원하기 시작해, 2006년 4월 8일에는 1천만 중국 용사들의 탈당을 성원했다. 그런데 지금 오늘, 아주 뜻 깊게 1억 명 중국용사들의 탈당을 성원하기에 이르렀다. 또 8천만 중공당원 중에는 이미 아주 많은 사람들이 비밀리에 중국공산당을 탈퇴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일부 사람들은 현실 이익을 위해 아직도 중국공산당을 버리지 않고 있다. 그러나 진정으로 중공의 폭정을 원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며, 중국 인민들은 중공의 폭정이 하루빨리 끝나기를 기다릴 것”이라고 연설했다.

전세계탈당센터 호주 시드니지부는 8월 7일, 시드니 밸모어 파크(Belmore Park)에서 ‘1억 중국용사들의 중국공산당 탈퇴 성원’을 지지하는 집회를 개최했다. 시드니 각계 인사와 각 민족단체 대표 등 십여 명의 내외귀빈이 이날 행사에 참석해 “천멸중공(天滅中共)은 하늘의 뜻이자 역사의 필연적인 결과이며, 중국인민 1억 명이 중국공산당(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을 탈퇴한 것은 중대한 의미를 지닌 역사적 이정표이다. 이는 중국 인민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전 인류에게 심원한 의의를 지닌 일대 사건”이라며 한 목소리로 강조했다.

시드니 탈당센터 마헝쥔(馬恒雋) 대표는 “세계 역사상 공산당 치하에 있거나 이를 경험했던 모든 국가라면 예외 없이 국민을 상대로 피비린내 나는 대학살이 자행된바 있다. 지난 세기 말, 구소련과 유럽동부 공산정권은 이미 무너져 역사 속으로 사라졌으나 중국공산당만은 지금까지도 최후의 발악을 하고 있다. 이는 중공이 인류역사상 가장 사악한 깡패집단이기 때문이며, 모든 수단을 장악한 채 너무나 다양한 거짓말과 권모술수를 부리고 있기 때문이다. 중공은 그동안 중국인민 8천만 명을 살해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의 전통문화를 계획적으로 파괴했고, 모든 사람을 기만하며 유혹해 타락의 길로 빠뜨렸다. 중공은 좋은 사람이 되려는 모든 인민을 박해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중국자유민주당 판칭(潘晴) 대표는 시드니 집회에서 “오늘 중국대륙에서 일어나는 탈당 대 물결은 중화민족의 정신을 철저히 각성시키고 있는데, 나는 이를 ‘중화민족의 영혼에 대한 혁명’이라 부르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또 “중국대륙의 많은 친구들은 중국공산당이 사악한 당이라는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하지만 당신들은 중국대륙에서 살면서 중공의 다양한 폭력통치를 받으며 매우 많은 것을 느꼈을 것이다. 나는 이곳에서 이렇게 권하는 바, 사람은 마땅히 자신의 생명과 미래에 대해 책임져야 한다. 당신이스스로 구원받고자 한다면 오로지 스스로 깨달아야만 한다. 이는 누구도 대신 책임질 수 없는 것이다. 당신이 깨닫지 못하고 각성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중공의 희생양이 될 것이다. 당신의 고귀한 생명이 암흑과 사악이 가득한 중공의 희생양이 되어서야 되겠는가? 오직 진정으로 한 사람의 영혼과 사상이 각성되어야만 비로소 미래로 진입할 수 있다. 한 사람이 각성하고 1억이 각성하고 나아가 13억 중국인이 모두 각성한다면, 곧 하나의 새로운 중국이 우리의 앞에 나타날 것”이라고 말해 긴 박수를 받았다.

민주인사 자오페이싱(趙培行)는 “중공은 지난 60년간 중국을 절취하고 강점했다. 오늘날 범죄단체인 중공깡패집단이 유일하게 이룩해 낸 것은 바로 국민의 재산을 마음대로 약탈한 것뿐이다. 중국공산당은 외국에서 유입된 정당으로 중국을 불법으로 점령해 통치하고 있으며 중국의 오랜 전통문화를 무너뜨렸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그는 “도도히 흐르는 역사의 대하에 한 줄기 더러운 물줄기에 불과한 중공은 세계 역사와 인류 문명의 발전을 저애하고 있다. 이 시대 가장 비통하고 어두운 나라인 중국의 인민들은 가장 간고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정의를 바로 세우고 국가를 안정시키려면 오로지 마르크스레닌주의를 몰아내고 중공의 폭정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밝혔다.

저명한 법학자이자 작가인 위안훙빙(袁紅冰)은 먼저 “불굴의 노력으로 삼퇴(중공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 활동을 추진 중인 모든 이들에게 진정한 존경과 경의를 표한다”고 했다.그는 진중하게“인류 역사상 공산주의 운동에 가장 많은 생명이 희생당했고, 사회와 가정은 또한 가장 많은 비극을 겪고 있으며, 정치적 죄악을 가장 많이 저지르는 운동이었다. 중공의 폭정은 바로 공산주의 운동이다. 현재 중국의 각종 사회정치적 모순과 경제위기는 총체적 위기상황에 봉착했음을 보여 준다. 중국공산당의 희생양이 되고 싶지 않은 모든 사람들은 하루빨리 자신의 정치적 입장을 선택해야하는데, 중국공산당과 관련조직에서 진정으로 탈퇴함으로써 중공과 결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1.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8/10/245192.html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