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시드니 블랙타운 축제 퍼레이드서 파룬궁단체가 선두에 나서(사진)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윈윈 호주 시드니 보도) 2011년 5월 28일 오전, 호주 시드니 블랙타운에서 연례 대 퍼레이드를 개최했는데 시드니 파룬궁단체는 현지 정부의 요청을 받고 퍼레이드 선두에서 전체 퍼레이드를 이끌었다.

“法轮大法”横幅引领整个布莱克镇游行队伍
선두에서 전체 블랙타운 퍼레이드를 이끈 ‘파룬따파’ 현수막.

精美的花车
정교하고 아름다운 꽃차

法轮功学员的腰鼓队
파룬궁수련생들의 요고대

仙女舞
선녀무용

올해는 파룬궁단체가 10번째로 현지 시정부의 요청을 받고 참여한 성대한 경축행사다. 현지 천국악단이 본부석을 지날 때 사회자는 관중들에게 소개했다. “퍼레이드 대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장 선두는 파룬따파의 천국악단입니다. 파룬따파는 중국전통의 수련인바 신체와 정신을 포함한 5장공법이 있는데 완만하고 느슨하여 배우기 쉬울 뿐만 아니라 또한 공법을 무료로 가르칩니다. 현재까지 세계 100여개 나라에 1억이 넘는 사람들이 이런 공법을 수련하고 있습니다. 뜨거운 박수로 파룬궁 천국악단을 환영합시다.” 박수소리와 환호소리에 이어 천국악단의 웅장한 음악소리는 높은 하늘까지 울려 퍼졌다. 적지 않은 관중들이 사진기를 들고 이 멋진 장면을 촬영했다.

천국악단의 단정한 옷차림과 정연한 발걸음은 기세당당한 음악에 맞추어 블랙타운에 장엄함과 신성함을 주었다. 아름다운 꽃차에는 대형 ‘전법륜(轉法輪)’ 서적모형과 활짝 핀 금색연꽃을 전시했고 황금색 연공복을 입은 파룬궁수련생들이 5장 공법을 시연했으며 흰색치마를 입은 세 명의 여성이 우아한 춤을 추며 뒤따랐다. 위풍당당한 요고 소리가 천하에 울려 퍼졌고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 음악에 따라 전체 대오는 자비와 상서로움을 보여주었다.

일찍이 블랙타운에서 수년간 거주했던 파룬궁수련생 줘(卓)선생에 따르면, 1999년 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후부터 블랙타운 파룬궁수련생들은 끊임없이 현지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박해를 폭로했으며 해마다 대규모 지역사회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외에 또한 부스를 설치하고 사람들에게 파룬따파를 전파했다. 많은 현지인들과 시정부 일부 직원들을 포함한 사람들은 중공의 사악함을 명백히 알고 있다. 줘 선생은 “오늘 내가 진상자료를 배포할 때 전 시정부 직원들을 만났는데 그들은 나를 보고 아주 기뻐하며 우리의 천국악단을 ‘아주 대단합니다!’고 칭찬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줘 선생은 이어서 “중공은 예전에 우리 행사를 보기만 하면 교란했고 압력을 가했지만 지금은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에 대해 명확히 알고 있으며 중공은 다시는 끼어들 곳이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1년 05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5/29/24164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