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서호주 파룬궁수련생들, 준다룹 예술축제 퍼레이드에 참여(사진)

문장/ 서호주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준다룹은 서호주 펄스의 북쪽에 위치한 위성도시로, 해마다 열리는 준다룹 축제는 이곳에서 가장 성대하고 중요한 행사 중 하나이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초청을 받아 2011년 3월 26일에 개최한 준다룹 거리 예술축제 퍼레이드에 참여했다.

法轮大法团队的腰鼓队和舞龙在夕阳照耀下闪着金光高精度图片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요고대와 용춤 행렬은 석양아래에서 금빛찬란했다.

13년간 이어온 이 퍼레이드는 현지의 다원적인 문화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페레이드는 만여 명의 이목을 끌었고 양 길가에는 구경하는 어른들과 아이들이 빼곡하게 서 있었다. 황금용과 요고대, 손에 연꽃과 풍선을 든 어린제자들이 행렬이 관광객들의 가장 많은 이목을 끌고 박수갈채를 받았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와 ‘경사’ 악곡의 박자에 맞추어 파룬궁수련생들의 공연에 빠져드는 관광객들도 있었고, 어떤 관광객들은 흥에 겨워 파룬궁수련생들을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어린 파룬궁 제자들이 나누어 주는 작은 연꽃과 풍선을 받은 어린이들은 매우 즐거워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흔드는 황금용과 관중들의 상호작용은 공연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의 행렬은 석양아래에서 황금빛을 뿜었고,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 번 준다룹 시민들에게 가져다주었다.

문장발표 : 2011년 04월 07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4/7/238714.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html/articles/2011/4/8/124289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