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1년 3월 28일] (밍후이기자 캐나다보도) 2011년 3월 27일, One Free World International 국제조직은 캐나다 토론토에서 다큐멘터리 영화’자유전사’(Freedom Fighter)시사회를 열었다. 영화는 주로 신앙의 자유가 보장되지 않는 사례를 고발하고 있는데, 중국에서 여전히 진행되고 있는 파룬궁 박해도 포함되어 있다. 이 날 행사 당일 2회 상영되는 동안 수천여명의 관객이관람했다.
3월27일, One Free World Internationa 회장을 맡고 있는 Majed El Shafie는 기록영화 ‘자유전사(Freedom Fighter)’시사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피박해자 혹은 박해를 보고 싶지 않는 사람들도 모두 단결하여 사악을 전승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영화에는 One Free World International의회장 Majed El Shafie의 인터뷰 장면도 나왔다. 그는 중국대륙에서 박해 당했던파룬궁 수련생 허리즈(何立志) 및 파룬궁수련생 생체장기적출조사를 맡고 있는캐나다유명 정치가인 데이비드 킬고어(David Kilgour) 등과 만나 인터뷰를 했다.
허리즈(何立志)는 중국에서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는 이유로 3년간 불법 판결을 받은 바 있다고 증언했다. 그녀는 그곳에서 전기충격, 수면박탈, 겨울에 벌거벗긴채 찬물끼얹기, 고열에 몇 개월간 시달려도 치료조차 하지 않았다며 “혹형으로 거의 죽을 뻔 했다”고 말했다.
영화에서는 또 데이비드. 킬고어가 파룬궁 수련생의 생체장기적출 조사과정에서수집한 증거를 진술했다. 인권변호사 Chantal Desloges는, 중공은 구소련과 유사한 노교소를 사용하면서, 파룬궁 수련생 및 기타 신앙인을 박해하고 있다고 증언했다.
상영이 끝난 후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이Majed El Shafie에게 박수로 경의를 표했다. 캐나다 이민부장 Jason Kenney, 총리국회비서 Pierre Poilievre 및 국회인권위원회 부주석 Mario Silva가 영화시사회에 참석하여 저마다 인권을 중요성을 강조했다.
파룬궁 수련생 황신(黄新)은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중국에서 8년 불법판결을 받았다가 지난 해 겨우자유를 얻어 캐나다에 왔다며 그녀는 또“대륙감옥에는 아직도 아주 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있다” 고 말했다. 이어서 그녀는 중공감옥에서 전기충격 등 혹형을 당한것 외에도4년간 강제로 정신병 약을 복용했다고 했다. 그녀는그로 인해 동작이 느릿하고, 식욕이 없어졌으며, 머리가 둔해졌고, 지속적으로 피로해져, 늘 침이 흘러내리는 것을 통제할 수 없었다고 증언했다.그녀는 다큐멘터리를관람한 후 말했다. “아주 보기 드물게 나를 감동시킨 것은 캐나다정부가 인권을 이렇게 중시한다는 것이다! ”며, “응당 이래야 하는 것이다.사람들이 이렇게 훌륭한 것을 신앙하는 데 왜박해하는가?”
시사회에 참가한 캐나다 파룬따파 불학회 대변인 Joel Chipkar는, 중공은수단방법 가리지 않고파룬궁 수련생 및 지지자의 입을 막으려 한다고 했다. 그리하여 도처에 특무를 파견하는데 파룬궁을 그들의 최대의 적으로 간주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파룬궁은 중공의 박해를 가장심하게 받고 있다.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인류범죄의 가장 추악한모습으로무수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국에서 혹형의 시달림으로 살해되었으며, 장기가 적출 당했다.”고 말했다.
Majed El Shafie는 다큐멘터리를 완성하는데 4년이 걸렸다고 한다. 그는 이 영화를 완성하기 위해그동안 이집트,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 이라크에 가서 인터뷰를 하였다. 그는 중국에서 발생한 파룬궁수련생의 생체장기적출현황을 파악한 뒤“정말이지 마음이 아팠다. 중공이 보기에 얼마나 강대해 보이든지 상관럾이 중국인은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영원히 당신과 함께 서있으므로 당신은 고립되었다고 생각하지 말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1년 3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3/28/加拿大纪录片揭露中共迫害法轮功真相(图)-238211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