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소개모임, 터키인들에게 진상 알려(사진)

글/ 터키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1년 3월 21일, 터키 파룬궁수련생들이 이스탄불시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파룬궁 소개모임을 개최했는데 사회 여러 단체에서 온 대표들에게 파룬궁이 무엇이며 게다가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중점으로 소개했다.

'与会者认真倾听法轮功学员介绍功法'
사진설명: 회의 참여자들은 파룬궁수련생이 소개하는 공법을 진지하게 귀기울여 들었다.

'一位与会者在模仿学员们演示的功法动作'
사진설명: 한 참여자는 수련생들이 시연하는 공법동작을 따라 했다.

'会后人们纷纷购买法轮功的主要著作《转法轮》'
사진설명: 회의가 끝난 후 사람들은 잇달아 파룬궁의 주요저작인 『전법륜(轉法輪)』을 찾아보았다.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기 위해 터키 파룬궁수련생들은 여러 사회단체 30여 명의 대표들을 초청했으며 모임을 통해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무엇이며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알려졌으며, 중공은 무엇 때문에 파룬궁을 박해하며,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산채로 적출하는 등 4가지 문제들을 참여자들에게 상세히 소개했다.

파룬궁의 ‘眞ㆍ善ㆍ忍’ 법리와 병을 치료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 신기한 효과가 있는 5장 공법을 소개하자 참여자들은 잇달아 파룬궁을 배우려 했으며 회의가 끝난 후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의 주요 저작인 『전법륜』을 구매했으며 아울러 연공장의 상세한 주소를 메모했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11년간의 잔혹한 박해와 특히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사사로운 이윤을 꾀하는 피비린내 나는 죄행을 폭로할 때 거의 모든 참여자들은 모두 중공의 잔혹한 폭행에 대해 비난했다.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진상자료를 가져갔는데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중공의 죄행을 알릴 것이라고 표시했다.

문장발표: 2011년 03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3/26/2381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