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윈예술단은 2011년 2월 8일부터 23일까지 호주에서 가장 큰 대도시인 시드니의 가장 오랜 캐피톨극장에서 3주 동안 공연했다. 션윈의 뛰어나고 비범한 공연, 순선순미한 심령의 세례는 중국인들에게 션윈이야말로 진정한 중화문화라는 것을 느끼게 하였으며, 그들에게 중국인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져다 주었다.
몇 달 전, 친척 방문하러 호주에 온 마여사는 말했다. “보면서 저의 마음속까지 뜨거워졌고, 아주 격동되었습니다. 저는 우리 중국인들에게 이런 예술단체가 있게 된데 대해 아주 자랑스러움을 느낍니다.” 마여사는 며칠 전에 이미 공연을 한번 보았는데, 너무 좋다고 느껴, 오늘 또 와서 두 번째로 본다고 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유명한 작가이고 극작가인 토마스 마이클 케닐리(Thomas Michael Keneally)는 공연을 본 후, 매우 아쉬워했다. 그는 어떤 사람이든 모두 와서 반드시 이 공연을 보아야 한다고 느꼈다. 공연은 아름다움을 전했을 뿐만 아니라, 또 진정한 중화문화를 진술했다. “중국에 가보지 못했던 사람으로 말하면, 공연은 아주 계발성이 있고, 중국에 갔던 사람으로 말해도, 공연은 마찬가지로 일종 향수입니다.” 케닐리의 저작 『쉰들러 리스터』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편집을 거쳐 영화로 된 후, 7개 부문에서 오스카대상을 받았다. 이 책은 또 호주 전 총리 루커원(본명: Kevin Rudd)이 미국대통령 오바마에게 선물로 주었다.
시드니의 유명한 발레 안무가, 무용가인 폴리나 칸타도스(Paulina Cantados)는 션윈공연이 무용과 예술을 통해 일종의 올바른 것을 표현했고, 아주 계발성이 있다고 찬탄했다.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션윈의 색채와 복장을 좋아하며, 무용은 아주 장관이었다. 인상이 가장 깊은 것은 무용의 품격이다. 음악인, 가수와 복장, 복장은 아주 고급이었고, 장면, 배경화면과 이야기, 이런 모든 것들은 나로 하여금 아름다운 밤을 보내게 했다.” “이 공연은 수준이 아주 높다. 공연이 이처럼 완벽하게 펼쳐지자면, 많은 번거롭고 복잡한 기술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이다. 션윈공연은 사람마음의 깊은 곳을 촉동한다. 그들(션윈의 예술가들)은 성심성의로 연출하고, 프로그램 중의 이야기를 해석하여, 관중들로 하여금 어질고 선량함이 상호작용하는 속에서 감동받게 하고 탄복하게 했다. 나는 정말 아주 아름답다고 느낀다. ”
쥬디 맥버니(Judy McBurney)는 시드니의 유명한 드라마배우로서, 2월 15일 시드니에서의 션윈국제예술단 제8회 공연을 본 후 아주 격동되어, 배우들이 어떻게 해냈는지 정말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야! 참 믿기 어렵다! 미묘하다. 대단히 미묘하다! 일체가 모두 아주 완벽하다. 나는 이곳에 앉아 줄곧 생각했다. ‘나의 모든 친구들을 오게 해야겠다고!’ 너무 아름답고, 너무 심오하며, 사람마음을 고무되게 한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2월 26일 밤, 미국션윈순회예술단은 독일 금융도시인 프랑크푸르트에서 2011년 유럽순회공연의 서막을 열었다. 션윈은 프랑크푸르트센츄리홀에서 이틀 동안 3회의 아름다운 공연을 펼쳐 현장 각계관중들을 매료시켰다. 독일 중국문제 전문가이고 법학박사인 토마스 바이라우흐(Thomas Weyrauch)는 작년 11월 일을 하다가 과도한 피로로 병에 걸렸는데, 신체가 줄곧 비교적 쇠약하였다. 그는 션윈공연을 본 후 격동되어 말했다. “저는 원래 길어야 한 시간 버틸 수 있다고 여겼지만, 공연을 볼 때 저의 신체 감각은 갈수록 좋아졌고, 내심에는 희열과 희망이 충만 되었다. 나는 끊임없이 박수를 쳤는데, 당신이 보라, 손이 다 벌겋게 되었다.”
2월 22일, 23일, 션윈뉴욕예술단은 미국자유정신의 발원지인 펜실베니아주의 필라델피아에 광림했고, 현지 최고수준 극장인 음악학원극장에서 2회 공연을 했으며, 명성을 듣고 찾아온 필라델피아지역의 각계인사, 저명인 및 예술가들을 깊이 탄복시켰다. 필라델피아 드브리(DeVry) 대학 문리학부 원장 재클린 코니어(Jacqueline Conyers)여사는 격동되어 말했다. “이것은 생명에 대한 가장 정채로운 논술이고 설명이다! 사람들이 믿기 어려울 정도로 정채롭다!”
예술가로서의 코니어 여사는 중국고전무용과 음악을 격찬하였다. “이것은 인류공통의 언어이다. 나는 더욱 많은 젊은이들이 와서 션윈을 볼 수 있고, 그녀가 진술하고 있는 이야기를 감상하고, 그녀가 생명에 대한 이해를 직접 체득하기를 바란다.” 그녀는 션윈공연에서 전달한 바른 믿음(正信)의 힘에 대해 아주 인정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인류공동의 추구이다. 우리들, 중국인이든지 아니면 서양인이든지, 모두 신앙이 있고, 우리는 모두 창세주를 믿고 있으며, 진리가 광명을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믿고, 우리는 모두 진리와 평화를 갈망한다.”
필라델피아실내교향악단 주임인 기스텔린크(Gistelinck)는 션윈공연 현장음악반주에 아주 인상이 깊어했다. “서방의 교향악기 속에 중국전통악기를 가입시켰는데, 나한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오늘 밤의 음악은 나를 도취시켰고, 깊이 도취되었다.” 그는 표시했다. “중서악기병합의 현장음악반주는 거대한 성공을 거두었다.” “오늘 밤의 션윈공연에서, 나는 아주 많은 정보를 얻었다. 개괄하여 한마디로 말하면, 바로 인성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다. 당신의 이웃, 친구, 가족, 당신의 사회를 선하게 대하고, 힘닿는 데까지 가장 훌륭하게 해내야 한다. ”
현임 민주당 미국여성클럽 부회장인 리빙스턴, 그녀는 션윈 배경스크린의 효과와 높은 수준에 찬탄했다. “놀라운 아름다움이다! 아름답다! 천재이다! 배경스크린이 아주 장려하고, 대단히 출중하다! 이것은 고과학기술이다. 공연은 시야를 넓히게 했고, 남다르다.” “매 하나의 프로그램에 모두 깊은 뜻이 있고, 사람들을 생기가 넘치게 하며, 적극적으로 향상하게 한다. ” 리빙스톤 여사는 소개하기를, 그들은 지난 달 워싱턴DC 케네디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의 션윈공연을 놓쳤다고 했다. 후에 친구로부터 션윈이 필라델피아에 와서 공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그들은 즉시 표를 샀고, 특별히 2시간 동안 차를 운전해 와서 필라델피아 공연을 보았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1년3월3일
문장분류: 중문밍후이주간 제 477기 / 중요시사
원문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