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당수 방미, 파룬궁수련생들 박해 중지를 호소 (사진)

[밍후이왕] (밍후이기자리징페이 미국워싱턴DC보도) 중공당수 후진타오가 미국에 도착한 2011년 1월 18일 저녁, 미국 수도 워싱턴 파룬궁수련생들은 백악관 근처에서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항의했다. 1월 19일에 오바마가 후진타오를 회견하는 가운데 중공의 파룬궁 박해는 각계가 관심을 보이는 초점이 되었고, 미국 국회의원들은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비난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백악관 부근의 라파예트공원, 펜실베니아 대로 양측, 미국 국무원 주위에서 항의집회를 개최하여 중공의 해체와 박해의 결속을 요구했다.


후진타오가 미국에 도착한 2011년 1월 18일, 워싱턴 지역의 파룬궁수련생들은 찬 겨울비가 내리는 밤에 백악관과 거리 하나를 사이에 둔 라파예트공원에서 조용히 현수막을 들고 서서 박해중지를 호소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오바마에게 서신을 보내 박해제지를 호소했다.

18일 밤 파룬궁수련생들은 찬 겨울비가 내리는 밤에 ‘장쩌민(江澤民), 뤄간(羅幹), 류징(劉京), 저우융캉(周永康)을 법에 따라 처벌한다.’, ‘파룬궁 박해를 중지하라’, ‘중공해체, 박해중지’가 씌어진 현수막을 들고 백악관과 거리 하나를 사이에 둔 라파예트공원에서 조용히 항의했다.

당일 이른 시간에 워싱턴DC 파룬따파 학회는 미국대통령 오바마에게 서신을 보내 후진타오 및 중공대표단과 회담할 때 파룬궁이 박해당하는 문제를 언급하기를 정중히 촉구했다. 그들은 서신에서 “파룬궁을 담론하지 않은 채 중국의 인권문제를 담론하는 것은 어떠한 의미도 없다. 파룬궁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엄중하게 박해당하고 있는 단체이기 때문이다.”라고 언급했다.

그들은 공개 서신에서 “1990년대 초 파룬궁은 중국에서 대단히 환영받았다. 그 후 7년간 수천만의 중국인이 수련을 시작해 건강한 신체와 더욱 적극적인 생활태도를 얻었다. 그러나 90년대 말 중공의 일부 고위급 관원들은 이 불가수련공법에 대해 박해를 시작하려고 음모를 꾸몄다.

“지난 10년간 수많은 가족들이 경시, 협박, 강제구금, 혹형을 당하고 박해로 사망했다. 현재 파룬궁수련생들은 세계적으로 가장 큰 양심적인 죄수 단체가 되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오바마에게 파룬궁이 박해당하는 문제를 중시하기를 호소했다. 그들은 “중국이 국민의 생명에 대해 기본적인 동정도 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중국이 우리의 책임 있는 동업자가 되기를 기대할 수 있겠는가? 파룬궁이 박해당하는 것은 중국에서 모든 문제의 근원이다. 우리는 반드시 이번 박해를 결속지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미국 국회의원이 파룬궁에 관심을 가지다.

미국 국회의원이 1월 18일에 국회의사당에서 중국인권문제에 관한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장기적으로 중국인권문제에 관심을 가져온 하원의원 스미스 크리스와 프랜크 울프는 파룬궁이 박해당하는 것에 대해 관심을 표했다. 그들은 미국대통령 오바마가 박해당하는 피해자와 함께 해야 하고, 박해자와 함께 하지 말기를 희망했다.

미국 연방 하원의원 데이나라 흐라바처는 1월 19일에 미국 유선텔레비전 CNN의 취재를 받을 때 “현재 중국에는 언론의 자유, 뉴스의 자유, 집회의 자유가 없다.”, “정부에 굴복하지 않는 사람은 즉시 감옥에 감금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흐라바처는 “중국에서 당신이 본 가장 나쁜 것은 종교 신앙에 대한 지속적인 탄압이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요가나 가부좌를 하는 사람들과 마찬가지였지만 대량적으로 감옥에 감금되었다. 각종 증거가 설명하듯이 그들은 매를 맞아 사망하였고, 그들의 신체 장기는 도둑질 당하여 판매되었다. 현재 당신은 이보다도 더 잔인한 것은 세상에서 찾아 볼 수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중공을 ‘건달 정권’이라고 칭하는 것에 대해 그는 “실제상 이는 하나의 건달정권이며 자신들의 인민을 살해했다. 우리는 그들을 건달정권으로 상대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미국 국회 외교위원회는 19일 국회 의사당에서 공청회를 개최했다. 국회의원들은 오바마 정부에게 인권을 미중 관계의 핵심으로 제기하기를 정중히 촉구했다.

오랜 경력의 미국 국회 하원의원이자 외교사무위원회 회장인 일리나로스레티넨 여사는 말했다. “중국 당국은 眞․善․忍을 숭배하는 평화적인 파룬궁수련생 단체에 대한 잔혹한 탄압을 11년 넘게 지속해왔고, 조금도 완화되지 않았다. 전 1기 국회에서 통과한 결의안의 발기인으로서 나는 자랑스러움을 느낀다. 파룬궁이 박해당하는 것에 관해 발기한 결의안은 당파를 넘는 압도적인 지지를 획득했다.”

박해당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을 구하는 전 세계 대책위원협회가 오바마에게 서신을 보내다.

19일 정오, 파룬궁수련생들과 중공의 박해를 당하는 기타 단체는 백악관 앞 빈시니아 대도에서 중공의 해체와 박해제지를 호소하는 집회를 개최했다.

워싱턴 파룬궁수련생 류닝핑(劉寧平) 박사는 집회에서 ‘박해당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을 구하는 전 세계 대책위원협회’가 미국 대통령 오바마에게 보낸 공개서신을 발표했다. 서신에서는 중공총서기 후진타오에게 파룬궁수련생들을 변호한 료닝성 따롄(遼寧省大連)의 왕융항(王永航)변호사를 즉시 석방할 것을 요구하도록 오바마에게 호소했다. 그리고 왕즈원(王志文), 차오둥(曹東), 장펑(江峰), 장롄쥔(張連軍) 등 4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을 석방하기를 정중히 촉구했다.

공개서신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되었다. 중국정부의 추측에 의하면 1999년부터 중국에는 7천만 명에서 1억에 달하는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했다. 지난 12년간 중공은 파룬궁을 소멸시키려는 운동을 계획해 백만을 헤아리는 파룬궁수련생들을 구치소, 노동수용소와 감옥에 감금했고, 혹형으로 파룬궁수련생들을 ‘전화’(강제로 파룬궁수련생들의 “眞․善․忍에 대한 신앙을 포기하게 하는 것)하려 했다. 이로 인하여 수천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은 박해로 생명을 읽었다.

워싱턴 집회에서 중공해체와 박해결속을 호소하다

전 세계 탈당서비스센터 발기인 리따융(李大勇)박사는 집회에서 말했다. “현재 중공의 통제 하에 있는 중국대륙은 공평, 정의, 양지, 그리고 영원한 가치인 眞․善․忍을 용납하지 않는다.”, “중공과 그 부속조직에서 삼퇴하는 위대한 일이야말로 중공의 해체시키고 박해를 중지시킬 수 있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식이며 이는 중화민족이 다시 태어나는 과정이다.” 그는 중국민중들에게 호소했다. “하루 빨리 각성하여 사당(邪黨)에서 벗어나 자신과 가족들의 밝은 미래를 개척해야 한다.”

중국 민주인사 웨이징성(魏京生)은 집회에서 미국대통령 오바마에게 후진타오가 가지고 온 수억 달러의 주문서에 두 눈이 멀지 않기를 희망했다. 그는 미국이 경제를 회복하는 데는 많은 방법이 있으며 중국의 인권을 팔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웨이징성은 말했다. “십 년간 미국정부는 끊임없이 중국에게 양보했고, 끊임없이 중국의 인권을 팔았지만 그들이 얻은 것은 무엇인가? 아무것도 얻은 것이 없다. 지금도 마찬가지이다. 천억의 주문서는 결코 미국의 문제를 진정으로 해결 할 수 없다.”

웨이징성은 이어서 “전 세계가 중국의 인권문제가 매우 중요한 것을 알고 있다. 중공의 독재정권은 인권을 존중하지 않고, 중국인들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안전도 위협하게 될 것이다.”

그는 말했다. “중국이 공산당이 없는 신중국으로 변해야만 중국과 미국사이의 문제가 진정으로 해결될 것이며, 모든 중국인들이 자유를 얻어야만 중국과 미국사이에 진정한 평화가 있게 될 것이다.”

파룬궁 소개

파룬따파(혹은 파룬궁)는 리훙즈(李洪志)선생이 창시한 불가수련대법이다. 수련자는 우주특성 眞․善․忍에 동화되어 인심의 향상, 신체 건강, 반본귀진의 높은 경지에 도달 할 수 있다. 파룬따파는 1992년부터 전파되어 전 세계 수억 인의 심신에 이익을 주고 도덕성을 상승시켰다.

2008년부터 파룬궁은 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 전파되었고, 파룬궁 서적은 30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각지에 발행되었다. 세계 각지에는 약 110개의 파룬궁 웹 사이트가 있고, 파룬궁은 해외에서 1천5백여 개 이상의 부문에서 상장과 지지 결의안을 받았다.

1999년 7월, 중국 공안내부의 조사에 의하면 대륙에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의 수는 7천만에서 1억에 달한다고 했다. 같은 해 중공 전 총서기 장쩌민은 헌법을 능가하여 국가의 전 기구와 사회자원을 조종하여 파룬궁에 대해 “명예를 실추시키고, 경제적으로 파탄시키며, 육체를 소멸하게 한다.”는 ‘군체멸절’의 국가 공포주의를 실행시켜 수천 명의 파룬궁수련자들을 불법으로 감금하고, 노동교양, 판결, 혹형을 가했다. 심지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여 판매했고, 강제로 정신병원에 수감했으며, 폭행으로 목숨을 앗아갔다. 아내는 떠나고, 자식들은 흩어져 의지할 곳을 잃고 헤맸으며, 억만 파룬궁수련자들의 가족, 친구, 동료와 회사까지 연루시켰다. 전체 중국인민들은 거짓말과 모함에 세뇌당했다.

밍후이왕의 보도에 의하면 박해로 사망한 파룬궁수련생들은 현재까지 이미 3,426명에 달한다고 한다. 중국대륙 파룬궁수련생들은 잔혹한 박해에 대해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는다.’는 가르침에 따랐다. 해외 파룬궁수련생들은 자신의 편리한 조건을 이용하여 평화적으로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 전 세계 곳곳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들은 국적, 종교, 피부색, 나라, 지역, 장소를 불문하고 각종 평화적인 방법과 기회와 인연을 이용하여 지속적이고 대면적으로 진상을 알려 민중들에게 박해제지를 호소했다.

2010년 3월 16일 오후 5시 30분, 미 하원은 투표를 통해 제605호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미 의회 하원의원들은 결의안에서 과거 10년 동안 개인 신앙의 이유만으로 중공의 지속적인 박해를 받고 있는 파룬궁수련생과 가족들에게 동정을 표시했다. 또한 중공에 대하여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 협박, 감금 및 혹형고문을 즉각 중지할 것과, 감금된 모든 파룬궁수련생을 석방할 것을 요구했다. 17명의 의원이 결석해 413명의 의원들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결의안은 거의 만장일치에 가까운 찬성 412표, 반대 1표로 통과되었다.

문장발표: 2011년 01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20/胡访美-法轮功学员呼吁停止迫害(图)-2351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