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인도네시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0년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파룬궁수련생들은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북부의 가장 번화한 관광지 네 곳에서 4일 동안 퍼레이드와 공연으로 크리스마스 축제에 복음을 전달했다. 선달 시장 헐몬 사이두로스는 천국악단을 위해 흥미진진하게 길을 열었는데, 들리는 말에 의하면 시장은 이번에 다른 항목의 행사를 거절하고 파룬궁수련생들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선택했다고 한다.
천국악단은 도바호수와 호수 위의 사마서섬 시민들에게 색다른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했다
천국악단이 인도네시아 메단의 쇼핑센터 밖에서 쇼핑하는 민중들에게 다채로운 공연을 보여주었다
선달 시장 헐몬 사이두로스가 흥미진진하게 천국악단을 위해 길을 열다
아침에 경치가 아름다운 파라파트 도바호수 호텔에서 단체 연공하다
아침에 경치가 아름다운 파라파트 도바호수 호텔에서 단체 연공하다
12월 24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몇 개국의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이 인도네시아 메단의 쇼핑센터 실외와 실내에서 쇼핑하는 민중들에게 다채로운 공연을 보여주었다.
12월 25일 천국악단, 요고대, 깃발 행렬 등은 메단시의 약 10킬로미터 구간에서 퍼레이드 행사를 진행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자신들이 창작한 곡목 외에도 사람들에게 익숙한 ‘크리스마스 캐롤, 환락송(歡樂頌), 보세환등(普世歡騰)’ 등을 연주했다. 또한 메단의 유명한 민요 ‘라사 세양’을 연주해서 길거리 시민들의 열렬한 환영과 찬사을 받았다.
선달 시장 헐몬사이두로스는 12월 26일 행사에서 퍼레이드의 시작을 선포했다. 이번 퍼레이드를 위하여 시장은 다른 행사를 거절하고 아시아 각국의 파룬궁수련생들을 초청하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행사에 참여하게 된 것을 매우 기뻐했다.
마지막 날 퍼레이드에서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천국악단은 유람선에서 연주를 펼쳐 특유한 풍모를 나타냈다
파룬따파는 사람 마음의 간격을 제거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파룬따파 학회 회장 카토는 말했다. “우리는 여러분들에게 병을 제거 할 수도 있고, 좋은 사람으로 이끄는 공법을 소개하겠습니다. 파룬따파는 세계 100여 개 국에 전파되어 화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 민족이 파룬따파를 연마해서 적지 않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선달 시장 헐몬 사이두로스는 파룬따파 퍼레이드를 위해 피리를 불어 길을 열면서 말했다. “이것은 나라, 민족, 인종, 피부색과 종교를 뛰어넘어 여러 가지 차이점을 단결시키는 본보기입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 중에서 이익을 얻기를 희망합니다.”
이번 행사는 현지 수련생들이 시장에게 정식으로 허가증을 신청했고, 허가증은 아주 빨리 비준되었다. 헐몬 사이두로스 시장은 몸소 피리를 불었고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씌어진 기를 흔들며 퍼레이드의 시작을 선포했다.
문장발표: 2010년 12월 3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2/31/圣诞传福音-天国乐团印尼棉兰行(图)-2343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