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말레이시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제7회 국제 건강전시회 및 제1회 국제찻잎, 음료 및 보건식품 전시회가 2010년 11월 19일부터 11월 22일까지 연속 3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황태자세계무역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전시회에는 170여개를 초과하는 단체가 참여했고 약 5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참여했으며 게다가 전 세계 백여 개 나라와 지역에 전해진 파룬궁은 유일한 기공단체로 참여해 시민들의 환영을 받았다. 아름답고 조용한 공법은 많은 민중들의 이목을 끌었었으며 어떤 이는 현장에서 공법을 배웠다.
아름답고 조용한 공법은 많은 민중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어떤 이는 현장에서 공법을 배웠다
파룬궁 소개하는 과정에 시민들은 파룬궁이 무고하게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당하고 있음에 대해 동정을 표했다. 시민들은 이미 사라졌다고 생각한 박해가 아직도 지속되고 있음에 놀라워하며, 이 같은 인권과 자유를 박해하는 일이 아직도 중국에서 발생함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인도인 후손 간호사 코마시는 파룬궁 부스를 지나가며 자료를 받아 읽어보았고 게다가 현장에서 공법을 배웠다. 5장 공법을 모두 배운 후 그녀는 매우 기뻐하며 “정말로 아주 좋다. 아주 개운하며 나는 신체가 가벼워지고 건강해짐을 느꼈으며 게다가 나의 주의력 또한 집중할 수 있었다. 당신들과 함께 연마하면서 아주 강한 힘을 느꼈으며 정말 매우 편안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건강전시회에서 주최측은 아주 많은 다채로운 항목을 배치했고 파룬궁수련생들을 연속2일간 무대에서 공법시연 하도록 배치했다. 많은 민중들이 수련생들에게 각지 연공장에 관해 문의했으며 시간 날 때 파룬궁 공법을 배우려 한다고 표시했다.
문장발표: 2010년 11월 22일
문장분류: 톱기사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22/马来西亚健康展-法轮功受欢迎(图)-232808.html 马来西亚健康展-法轮功受欢迎(图)-2328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