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러시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0년 11월 3일부터 7일까지 모스크바 시 정부가 개최한 제23기 ‘어린이건강박람회’가 모스크바 쵄어 전시 센터에서 개최되었는데 현지 파룬궁수련생들도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 파룬궁 부스에는 많은 사진들과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전 세계 백여 개 나라에 전파된 기록과 수억에 달하는 수련생들이 수련하는 정황에 대해 전파했다. 현지 파룬궁단체는 매년 두 차례 이 전시회에 참여하는데 주최 측은 말하기를 몇 년간 전시에 참여한 일부 참여자들은 오직 물건을 팔려고만 했고 어떤 부스는 심지어 어린이들에게 유해한 요소도 있었지만 파룬궁 부스는 진정으로 아무런 종교 혹은 정치와 상업 목적이 없는 확실히 매우 순정하고 고상한 공법으로 어린이와 가장들 모두에게 매우 유익한 것으로 아주 감동되었다. 때문에 특별히 비용 등 측면에서 매우 큰 우대를 해주었다.
파룬궁단체가 모스크바 어린이건강박람회서 수상
주최 측이 발급한 상장에 ‘모스크바 시정부가 지지하는 제23기 어린이건강박람회는 모스크바 시 정부의 사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파룬따파 센터에게 이 상을 부여한다’ 고 언급했다.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 부스에 모였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매일 모두 전시장에서 공법을 시연하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매일 모두 전시장에서 공법을 시연하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매일 모두 전시장에서 공법을 시연하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매일 모두 전시장에서 공법을 시연하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매일 모두 전시장에서 공법을 시연하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매일 모두 전시장에서 연꽃 춤, 독창과 파룬궁의 공법 등을 연출했다. 부스의 대형스크린에서는 사부님의 연공동작을 끊임없이 방송했는데 수련생들은 연공CD, 진상CD, 달력카드, 대법에 대한 간략한 소식 등을 배포했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5장 공법을 배웠으며 또한 많은 어린이들이 다가와 연꽃종이 접기를 배웠으며 이것은 모든 행사 중에서 가장 환영 받은 활동이었다.
며칠간 파룬궁 부스는 갈수록 크게 변했는데 책상과 의자 역시 갈수록 많아졌으며 마치 대형 성당을 방불케 했다. 많은 엄마들과 아이들은 파룬궁 부스 앞에 모여 있었는데 아주 늦은 시간이 지나서 전시회가 끝날 무렵에야 그들은 떠나기 아쉬워하며 자리를 떴다.
이와 동시에 모스크바의 쵄어 전람센터의 다른 한 장소에서는 ‘건강한 세계’전시회를 열었는데 파룬궁수련생들은 그곳에서도 진(眞) 선(善) 인(忍)을 전파했는데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다.
문장발표: 2010년 11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10/2322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