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독일 윌리엄스항 민중들이 파룬궁을 처음 만나다(사진)

[밍후이왕] 2010년 10월 2일 독일윌리엄스 항시의 사람들은 처음으로 파룬궁 정보일을 통하여 이 특이한 동양의 수련공법을 알게 되었다. 비가 약간 내렸지만 사람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이 건네준 전단지를 흥미진진하게 보며 파룬궁 공법과 11년간 파룬궁이 중공에 의해 박해당한 진상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중공이 불법으로 파룬궁수련생들을 감금하여 생체 장기를 적출하는 악행을 들었고 일부 사람들은 5장 공법을 배우려고 연공장을 문의하기도 했다.

德国学员组织的洪法信息日
독일 수련생들이 조직한 파룬궁 정보일

人们签名支持法轮功反迫害
사람들이 서명하여 파룬궁 반 박해를 지지하다

“네? 무료예요?” 73세의 노인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자원해서 공법을 가르친다는 말을 듣고 믿기 어려워 했다. 그는 세계 곳곳을 다니며 기공을 접촉해 보았지만 여태껏 어떠한 기공도 무료로 가르치는 것은 본 적이 없었다고 했다.

수련생은 그에게 “파룬궁은 중국 전통문화의 불가 수련공법에 뿌리를 내린 성명쌍수(性命雙修)공법입니다. 이 수련법에는 5장 공법이 있고, 더욱 중요한 것은 수련을 지도하는 쩐(眞), 싼(善), 런(忍)의 대법이 있는 것입니다. 자원해서 공법을 가르쳐 사람들이 선량함을 따르게 하고 보답을 받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데 이는 수련자의 선량함을 체현하는 것입니다. 수련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가까운 파룬궁 연공장에서 무료로 공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기부를 받지 않고, 모든 서적들과 자료들은 인터넷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라고 알려주었다.

그들은 또한 중국 대륙을 제외한 세계 각지에서 자유롭게 파룬궁을 수련할 수 있지만 유독 중국 사람들만 이로 인하여 감금되고 심지어 혹형의 괴로움을 당하고 있다는 진상을 들었다. 진상을 명백히 안 선량한 사람들은 잇달아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제지하고 생체 장기적출의 악행을 제지하는 서명서에 서명하여 박해제지를 호소했다.

문장발표: 2010년 10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0/14/231012.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html/articles/2010/10/15/120630p.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