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벨기에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여름 내내 파룬궁 수련생들은 벨기에(比利時) 수도 부뤼셀의(布魯塞爾的) 번화가에 현수막을 걸고 진상자료를 책상위에 놓아 중국 관광객과 오가는 행인들에게 파룬궁이 중공의 참혹한 박해를 당하고 있는 사실을 알렸다.
브뤼셀의 번화한 이곳은 아주 넓은 교역하는 장소이고 시 중심에 있으므로 대형 관광버스들이 다니기에 제일 좋은 지역이다. 교역하는 큰 건물 앞에 넓은 강당이 있는데 그곳에서 관광객들이 휴식하면서 거리의 광경을 구경한다. 그곳에는 늘 많은 사람들이 앉아 있다.
《9평 공산당》은 널리 전파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날이 갈수록 많은 중국 사람들이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이해하고 있다. 이미 8000만 명이 넘는 중국인들이 중공의 당, 단, 소선대에서 삼퇴하였다. 중공은 온갖 극악무도한 수단으로 파룬궁을 박해해서 자신의 사악한 본질을 하나도 숨김없이 폭로했다. 나중에 그들은 ‘사람이 다스리지 못하면 하늘의 보응을 받을 것’이므로 필연코 해체로 멸망할 것이다.
중공이 사실을 극단적으로 조작하고 민중을 기만하여 파룬궁을 적대시하게 한 것을 더욱 많은 중국 대륙 민중들이 이해하고 그들이 빠른 시일에 중공 사당의 구속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하여 여름 내내 토요일마다 진상을 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여러 가지 언어로 된 진상자료를 준비해 사람들이 편리하게 가져다 볼 수 있게 하였다.
진상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 주(朱)여사는 현재 대륙 관광객들의 변화가 아주 크다고 하였다. 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했을 때만 해도 대륙의 관광객들에게 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말하면 박해 사실과 그것의 심각성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대다수였다. 어떤 이는 마구 욕했고 심지어 자료를 던지는 사람도 있었다. 그렇지만 지금은 달라졌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진상을 잘 들고 자료를 잘 받으며 먼저 요구하기도 한다. 일부 대륙 관광객은 직접 “나는 이미 인터넷에서 삼퇴했어요”라고 말하기도 한다. “《9평》을 이미 보았는데 또 다른 자료가 없어요?” 라고 묻는 이도 있었다.
주여사는 지금 대륙 관광객들이 ‘삼퇴’를 많이 한다고 하였다. 한 청년은 관광버스에서 내려 진상자료가 있는 책상 앞으로 다가와 큰 목소리로 친구에게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였다. 아직 일부 사람들이 두려운 마음에서 자료를 가져가지 못하지만 해외에서 본 일들을 대륙의 친척친우에게 보여 주려고 ‘벨기에 탈당센터, 중공이 해체되어야만 박해를 중지할 수 있다’ ‘중공은 파룬궁 박해를 정지해야 한다’ 등의 큰 현수막을 촬영했다. 그녀는 파룬궁 수련생은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진리를 믿고 몽폐된 중국 사람들이 사당에 가입할 때 ‘당을 위하여 자신의 생명을 바치겠다!’고 한 그 사악한 맹세에 묶여 있는 것을 풀어주고, 사악한 중공이 보응을 받을 때 함께 악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진상으로 삼퇴를 권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은 더욱 많은 대륙관광객들이 공개적으로 사진을 찍는다. 일부 사람들은 마치 자료를 받기 위하여 온 것 같았다. 관광버스에서 내리자마자 파룬궁 자료가 있는 책상에서 자료를 보고 수련생들과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한번은 20여세의 처녀가 중년 부인의 팔짱을 끼고 자료가 있는 책상 앞에 와서 파룬궁 수련생과 이야기 하였다. 이야기 도중 이 두 사람은 모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성실하게 모녀의 질문에 대답했다.
“무엇 때문에 삼퇴를 해야 하는가요?”
“삼퇴는 중공에 가입할 때 선언한 것을 지우기 위해서입니다. 중공은 많은 악행을 저질러 반드시 천벌을 받을 것입니다. 그 약속을 지우는 것이 바로 그 나쁜 당과 함께 어울리지 않고 새롭게 자신의 미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이렇게 하면 누가 돈을 줘요?”
“아니요.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상하는 것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천리를 믿고 ‘삼퇴’를 해야만 중국 사람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믿어요. 사악한 중공과 함께 악보를 당하지 않고 평안을 보존하기를 바랍니다. 파룬궁을 믿는 사람들은 모두 불성이 있어요. 중국 사람들에게 사당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얼마나 사악한가를 알리고 반드시 이러한 비인간적인 박해를 제지해야 합니다. 이곳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모두 직장에 다니고 있고 남는 시간에 이곳에서 관광객들에게 진상을 알려 주려는 거예요. 진상자료도 개인의 비용으로 제작한 것입니다. 우리도 대륙에서 나온 사람들이므로 중공이 거짓말로 중국 사람들을 기만하고 그들의 사악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국민들이 거짓 속에서 잘못 판단하게 하여 그들과 함께 나쁜 일을 하게 한 진상을 알리려고 나온 것입니다. 중공이 건국 이래 일으킨 많은 운동과 문화대혁명이 바로 이렇게 발생한 것입니다.”
“장자석(藏字石)은 어찌된 일이에요?”
“2003년도에 중국 과학원에서 발견해서 감정한 큰 돌이에요. 중국 꾸이저우(貴州)성 핑탕(平塘)현 장부(掌布)향에 있는 이 큰 돌은 2억년이 넘는 것이라고 합니다. 5백 년 전에 갈라졌는데 거기에 여섯 글자 ‘중국공산당망’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어요. 갑자기 갈라진 이 돌에 있는 글자들은 한자 정방형만큼 큽니다. 이 신문에 그림이 있어요.”
“주소를 적어 줄 수 있어요? 나는 돌아가면 가서 그 돌을 꼭 볼 거예요.”
“이 신문을 가져가서 천천히 보셔도 됩니다. 그리고 빨리 사악에게 선서한 것을 지워야 합니다. 반드시 자신과 가족의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삼퇴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자료를 받은 부인은 “네. 나는 이 자료를 보고 딸은 인터넷에 올릴 거예요.”
모녀는 감사를 표하고 미소를 지으면서 떠났다.
파룬궁 수련생 쉬(许)여사는 대륙에서 온 동포들은 거의 모두 진상 CD를 즐겨 받지만 일부 사람들은 다른 사람 앞에서 받지 못하고 사람이 없는 곳에서 주면 다급히 받고는 고맙다는 인사를 한다고 말했다. 한 관광객은 “당신들은 정말로 대단해요. 장래에 역사가 당신들을 기억할 거예요.”라고 말했다고 했다.
그녀는 일부 대륙 사람들이 중공이 파룬궁을 모함하기 위해 조작한 ‘천안문 분신 자살사건’을 믿는다고 말했다. 중공 사당은 분신자살을 조작하기 위하여 증인을 살인하는 기만적인 수단을 써가면서 파룬궁을 모함하여 진상을 모르는 사람들이 파룬궁을 적대시하게 만들었다. 우리는 바로 이곳에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하여 미혹속의 사람들이 진실을 이해한 후 필연코 전변되어 다시는 중공의 거짓말에 속지 않게 할 것이다. 그러면 사악한 박해는 바로 제지될 것이다.
자료를 배포하던 바이(白)여사는 “사악을 두려워하는 중국인도 있다. 비록 국외로 왔지만 자신이 감시당할지도 모른다는 공포심에서 경각심을 높이고 있었다. 이것은 사실 자신이 자신을 놀라게 하는 것이다. 캠코더를 허리에 끼고 걸으면서 녹화를 하는 사람도 있었고 어떤 이는 다른 사람을 찍는 것처럼 가장하면서 파룬궁 현수막이 있는 곳을 찍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이 자료를 보고 명백한 사람이 되어 중공의 기만에 더 이상 미혹 당하지 말아야 하고, 단지 자료를 보기만 해도 나온 것이 헛되지 않을 것이다”라고 권하면 주저하다가도 바로 자료를 받았다고 말했다. 바이 여사는 파룬궁은 바로 선을 수련하는 것이므로 이렇게 많은 중국인들이 진상을 알 기회가 없는 것은 보고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기 위하여 우리가 고생을 좀 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였다.
파룬궁 수련생 양 여사는 “여기서 아주 많은 서양 사람들을 접촉하는데 그들은 많은 중국 관광객들이 현수막을 보는 것을 목격했고 늘 그녀에게 말을 거는 사람이 있었다.”고 소개했다. 그들의 방법은 아주 좋았다. 중국 관광객들은 모두 현수막을 보았다. 설령 어떤 사람이 자료를 받지 못하였더라도 그들은 본 내용을 중국 대륙에 가지고 갈 것이다. 아주 많은 행인들은 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본 후 주동적으로 걸어 나와 반박해를 지지하면서 서명서에 사인하였다. 일부 사람들은 전시한 자료를 본 후 우리에게 묻는다.
“어떻게 하면 내가 당신들을 도울 수 있을까요?”
평상시 우리는 그들에게 반박해 서명서에 그들이 본 견해를 제기하라고 요청하였다.
양 여사는 또 “지금 중국 대륙의 젊은이들의 변화가 제일 크다. 젊은이들은《9평》비디오와 국내에서 보지 못했던 전자수첩의 CD를 제일 즐겼다. 설령 당시에 삼퇴를 하지 않더라도 진상을 많이 알고 싶어 했다. 진상 CD와 자료를 얻은 사람들은 모두 우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주최자인 서양인 파룬궁수련생 페이리푸(菲利浦)는 얼굴에 미소를 띠고 나에게 말했다. 그는 이렇게 많은 중국 사람들을 만나게 되어 아주 기쁘고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진상과 파룬궁이 세계 각국에서 환영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었다. 사람들은 중공의 파룬궁 박해 중지를 요구하는 전 세계의 정의의 목소리가 울려 퍼지고 있음을 똑똑히 보았다.
문장발표:2010년 10월 1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0/1/2304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