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유럽장기 이식 대회기간 중공죄행을 적발

【밍후이왕】(명혜기자 쉐 루이(雪瑞)종합보도)2010년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유럽장기이식조정협회는(European Transplant Coordinators Organization,ETCO)영국 웨일즈의 카디프시에서 ‘유럽장기기증회의’(European Organ Donation Congress)를 열었다. 회의기간 중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한 사실은 유럽 협력장기, 이식 전문가, 학자와 언론의 주목을 끌었다. 유럽장기기증회의는 매년 열리는데 과거에는 중국 의사가 참여했다. 그러나 올해는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이 국제적으로 폭로된 후 중국의사의 초대를 거부했다.

파룬궁수련생, 라디오 방송국 인터뷰에 참여

회의 개막전 9월 21일 카디프시 방송국은 3명의 파룬궁 수련생을 초대하여 직접 인터뷰했다. 그들은 중국에서 온 수련생 양안니(杨安妮)와 아미(艾米), 카디프의 서양 수련생 피더이다. 인터뷰 중 양안니는 중공 노동교양소에서의 경험을 말하고, 아미는 언니가 파룬궁 수련으로서 중공의 박해로 치사한 경위를 이야기했다.

양안니는 중공의 2년 불법노동 교양을 받고 생명을 잃을 뻔했다. 양안니는 해외 파룬궁 수련생의 대폭적인 구출과 영국정부의 호소로 중공의 손에서 구출되었지만 노동교양소에서의 악몽은 잊을 수 없다. 양안니는 ‘노동교양소에서 매일 우리는 반개의 만두밖에 먹지 못하는데 강제로 비닐로 만든 높은 의자에 앉아서 꼼작도 못하게 한다. 앉는 자세는 요구가 엄한데 손과 발은 모으고 등은 똑바르고 두 손은 무릅 위에 놓고 눈은 깜짝하면 되지 않는다. 하루에 20시간을 앉게 하였고 심지어 물을 마시려고 해도 허락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양안니는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 장기적출이 국제적으로 폭로된 후에야 알게 되었는데 노동교양소에서 신체검사를 한 것은 수련생의 장기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는 ‘그들은 사람들의 장기적출을 우리에게 숨기고 있었다. 노동교양소 기간 나는 정기적으로 각종 신체검사를 세밀하게 받았다. 혈액검사, 가슴, 눈 등… 모든 면을 검사했다. 그때는 무엇때문이었는지 이해하기 힘들었다. 왜냐하면 나의 수련을 포기하게 하기위해 기본적인 인권마저 박탈했기 때문이다.’

아미(艾米)는 그의 언니가 중공에게 박해 사망한 사례를 말했다. 언니의 사망으로 아미는 진정으로 파룬궁을 이해하게 되었다. 파룬궁 수련생은 추호의 잘못도 없는데, 중공은 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해 거짓 선전과 비방했다. 후에 아미는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언니를 기억할 때 이미는 ‘나의 두 언니가 파룬궁 수련을 하는데 그중의 한명은 2004년에 박해로 치사 당했고, 언니가 사망한지 3개월 넘어서야 소식을 알았다. 나는 이로 인해 3년 동안 암흑에서 헤맸다.’

카디프 방송국 주최 빅스콧(Big Scott)씨는 ‘이런 일이 지금 이 시대에 발생했다는 것이 믿기 어렵다. 나는 이런 일이 오늘 이 시대에 발생했다는 것이 매우 괴롭다. 그러나 이것은 단체 멸족죄이다. 이는 1차 2차 세계대전을 생각나게 하는데 나와 같이 신념을 지키려는 사람이 박해를 받고 심지어 장기를 잃는다. 이는 정말 믿기 어려운 사실이다. 나는 사람마다 모두 선택의 권리가 있고 사상과 승화의 길을 갈 수 있고 정신적인 평안을 찾을 수 있다. 어떠한 정권도 이런 인간의 권리를 박탈하는 것을 우리는 용서할 수 없다.’고 말했다.

卡迪夫电台主持人比格•斯科特先生表示不能容忍群体灭绝罪发生在当今,他要尽力让卡迪夫人知道真相。

카디프 방송국 사회자 빅스콧씨는 단체 멸족죄가 발생한 것을 용인하지 못하고 그는 카디프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겠다고 했다.

9월 24일 회의 개막식당일 스콧씨는 카디프시 중심에 와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저지를 위해 정중하게 서명했다. 이로서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지지를 표하고, 그는 단체 멸족죄가 지금 발생하는 것을 용인하지 못하고 자기의 일체 노력으로 카디프사람들이 진실을 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중공의 만행에 대의원 충격

회의기간 ‘파룬궁의 친구’는 회의에 참여한 대표들에게 중공이 생체 장기적출로 폭리를 취한 상세한 자료와 정보를 제공하였다. 유럽의 각국 대표들은 중국에서 발생한 믿기 어려운 만행에 경악했다. 이런 죄악은 모든 장기이식영역의 모독이고 인류존엄에 대한 유린이다.

포르투갈 커리 카브랄 병원(Hospital Curry Cabral) 간담 췌장 이식센타 책임자 에두아르도 바르소(Dr. Eduardo Barroso)씨는‘작년에 북경에서 간담이식회의에 참석했는데 회에서 중국대표가 생채 장기 적출문제를 말할 때 내가 이는 나치스의 행위라고 말하여 당시 상황이 극히 난처했었다. 나는 이들이 이런 사실을 모두 알고 있고 그들은 공포에 휩싸여있어 이일을 더 논의하려고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丹麦器官移植中心的龙娜宝女士表示,难以想象中国移植市场的器官来源怎么会如此丰富和源源不断,这是任何一个国家都不可能做到的,违反正常器官移植规律。

덴마크 장기이식센타 룽나보(龙娜宝)씨는 중국의 이식시장의 장기가 어떻게 이처럼 풍부하고 많은가를 생각할수록 믿기 어렵다. 이는 어떠한 국가도 할 수 없는 것이고 정상적인 장기이식을 위반한 것이다.

덴마크 장기이식센타 룽보나씨는 현재 장기이식이 부딪친 최대 문제는 장기가 부족한 것이다. 병자에게는 장기를 기다리는 것은 최대의 문제다. 덴마크는 장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일반적으로 몇 년이다. 그러나 킬고어, 마타스의 조사 보고서《피 냄새나는 장기 적출》에 의하면 중국에서 진행된 장기이식은 한 주일 이내로 병자가 필요로 하는 각종 장기를 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룽나보씨는 중국에서 장기이식에 일주일내의 아주 짧은 시간이 소요되는 것을 십분 의심하고 이해할 수 없어했다. 덴마크는 백분의 80이상이 장기를 증송할 것을 원하지만 장기를 기다리는데 몇 년 혹은 더욱 긴 시간이 걸린다. 그는 ‘종래로 장기를 일주일 기다린다는 것은 들어본 적도 없고 아주 의심스러운 일이다’ 그는 중국의 이식장기가 어떻게 이렇게 풍부하고 끊이지 않는지 어느 나라도 될 수 없다. 이는 기타 어떤 국가에서도 할 수 없는 것이고 장기이식 상식을 위반하는 일이다.‘

중공의 만행을 저지 호소

회의 기간 영국의 파룬궁 수련생 카디프시 중심거리에서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의 인체 장기를 적출하는 진상 표어를 걸어놓고 박해를 저지하기 위해 사인했다.

카디프 국민은 수련생들에게서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 장기 적출하는 진실을 듣다

많은 국민은 사인으로 지지를 표했다. 일부 국민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인류를 모독하는 죄행을 저지하는 행동에 존경과 탄복한다고 말한다. ‘당신들은 인류에 비상히 중요한 일들은 하고 있는데 당신들은 정말로 잘했다! 당신들은 꼭 견지하라’ 한참 수련생들의 연공을 관찰하던 젊은 청년이 말하기를 ‘저 수련생들의 내심이 견정하고 파룬궁의 견강한 역량을 내가 느꼈다. 중공은 수련생들을 건드리지 못한다!”

문장 발표:2010년09월 30일

문장 분류: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30/230367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