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차이쥐, 뉴욕에서 보도) 2010년 9월 26일 일요일 뉴욕 부류룬(布碌倫)지역의 대서양 대로에서 일 년에 한번 열리는 시장을 개최했는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인파는 조류 같았고 부류룬 지역을 제외한 맨해튼, 창도우(長島), 부랑(布朗), 황허우(皇後)등의 인접 지역의 주민들도 모두 흥미진진한 이 유명한 대규모의 시장에 찾아와 참여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뉴욕 부류룬 지역의 시장에서 파룬궁을 소개하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뉴욕 부류룬 지역의 시장에서 파룬궁을 소개하다.
현지의 떠들썩한 시장에 파룬궁수련생들은 파룬따파(法輪大法)(또한 파룬궁(法輪功))를 소개하는 부스를 설치하여 오가는 행인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했고 두세 명의 수련생이 현장에서 공법을 시연했다. “저의 곁에 앉으세요.” 라는 전시판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파룬궁수련생: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흥미를 느낀다고 표시하다.
파룬궁수련생 커란 룬(克蘭潤)은‘오늘은 아주 완벽한 하루였다. 많은 사람들이 주동적으로 우리의 부스에 찾아와 문의하고 전단지를 가져갔다. 십 년간 많은 사람들은 중공의 파룬궁에 박해에 대해 분명히 들은 적은 있지만 공법에 대해서는 명백하게 알지 못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지역사회에 파룬궁 연공장이 있다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느꼈고 또한 무료로 가르친다는 말을 듣고는 더욱 흥분했다.’고 말했다.
커란 룬(克蘭潤)에게 한 신사가 말하기를 그가 파룬궁에 대해 알게 된 지는 십년이 된다고 했고 오늘 이 부스를 보고 그는 공법을 배우려고 결심했고 파룬궁에 대해 진일보로 요해하려 했다.
파룬궁수련생 베이디(貝蒂)는 말하기를 ‘올해 사람들이 더욱 많이 개방 한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아주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에 대해 진정으로 흥취를 느낀다.’고 표시했다. 행인은 걸음을 멈추고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소개를 듣기도 했다. 대부분 사람들이 시대광장과 연합광장에서 파룬궁의 대형 연공장면을 본적이 있다고 했다. 한 신사는 특별히 베이디에게 알려주기를 그가 연합광장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의 대형 연공장면을 보았는데 이것은 하나의 아주 뛰어난 공법이라고 느꼈고 중공이 무엇 때문에 박해하는 지는 정말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했다.
교회에서는 당신들을 초청하여 공법을 소개하기를 희망한다.
전 교회의 목사인 아이페이야(艾菲亞)는 베이디에게 명함 한 장을 요구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들이 교회에 가서 공법을 소개하도록 현임 목사에게 권하려 한다고 했다. 아이페이야도 역시 연합광장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의 대형 연공장면을 본 적이 있으며 그녀는 이 공법은 사람의 건강을 증강할 뿐만 아니라 사상에도 긍정적인 작용을 일으킬 것이라고 인정했다.
감사합니다.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부스에는 영문 자료뿐만 아니라 스페인 언어의 자료도 있었다. 한 스페인 신사는 진상 전단지와 한 송이 연꽃을 가져가며 수련생에게 말하기를 그에게는 두 딸이 있는데 딸들에게 하나씩 주려고 하니 연꽃 한 송이를 더 달라고 요청하고 또한 진상 CD를 요청했으나 아쉽게도 다른 사람이 마지막 한 장을 가져갔기에 수련생은 그에게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여 볼 수 있으며 더 많은 내용이 있다고 알려 주었다. 그는 떠나면서 수련생에게 연이어 감사함을 표시했다.
문장발표: 2010년 09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29/2303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