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탕슈밍(唐秀明)영국 취재보도) 2010년 6월 19일, 영국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은 영국의 유명 해변도시 브라이튼에서 개최한 ‘2010년 브라이튼-호브 국제 체육축제(TAKEPART DAY of Brighton & Hove International festival of Sport)’에 참여했다. 수련생들은 축제에 참여한 참여자들과 현지 시민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전파했고 아울러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 파룬궁수련생들의 참여로 더욱 많은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와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반(反)박해를 지지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제공했다.
브라이튼-호브 국제스포츠 축제에서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는 파룬궁수련생들
관광객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과 중공사당의 파룬궁 박해진상을 소개하다
파룬궁진상을 처음 들은 3명의 소녀들이 반박해 서명용지에 서명하고 있다
브라이튼-호브 국제스포츠 축제는 브라이튼과 호브 지방정부에서 개최했는데 이는 전 영국에서 가장 큰 연간 체육축제이며 이미 연속 8회 개최됐다. 취지는 다양한 운동 방식을 통해 현지 시민들에게 더욱 광범위한 건강 운동에 참여하는 것을 격려하기 위함이다.
여러 가지 즐겁고 다채로운 축제에 참여한 각종 체육 항목 중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의 조용하고 상서로움은 매우 돋보였다. 수련생들은 수공으로 접은 연꽃으로 부스를 장식했는데 신선하고 순수하게 보였고 부스 앞에 걸어놓은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현수막은 매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당일 행사에 참여한 파룬궁수련생들은 꼬박 6시간동안 끊임없이 파룬궁 5장 공법을 시연했는데 아주 많은 사람들이 걸음을 멈추고 수련생들이 시연하는 공법을 자세히 보았으며 아울러 공법시연 녹음 중 파룬궁에 대한 소개를 진지하게 들었다. 파룬궁을 바우고 싶다며 브라이튼 현지 연공장 위치를 문의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또한 일부 수련생들은 줄곧 행인들에게 파룬궁진상 전단지를 배포했고 또 걸음을 멈추고 문의하는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중공사당이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진술했으며, 그들을 격려해 반박해 서명용지에 서명하도록 했다. 적지 않은 사람들은 중공사당의 파룬궁 박해에 대한 진상을 이해한 후 즉시 반박해 서명용지에 서명했다. 브라이튼에 거주하고 있는 Mare여사는 걸음을 멈추고 파룬궁수련생들이 시연하는 공법을 구경하며 파룬궁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눈 후 즉시 반박해 서명용지에 서명했으며 “비록 나는 파룬궁에 대해 잘 알지는 못했지만 (중공사당) 이런 평화로운 공법을 탄압하는 것에 대해 나는 단호히 반대한다”고 말했다.
당일 행사 중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은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1천 여개의 수공으로 정교하게 만든 연꽃을 나누어줬는데 이런 연꽃에는 모두 ‘파룬따파 하오’ 문구와 웹 사이트주소가 적혀 있었다. 연꽃을 받은 사람들은 어른이든 어린이든지를 막론하고 모두 손에서 놓기 아쉬워했다. 3명의 소녀는 정교하게 만들어진 연꽃에 이끌려 부스에 찾아왔는데 그들은 처음으로 파룬궁을 알게 됐으며, 현재 중국에서 3천여 명의 수련생들이 파룬궁을 견지해 수련한다는 이유로 중공의 박해로 죽음에 이르렀다고 말하자 그들은 즉시 반박해 서명용지에 이름을 적었다.
브라이튼과 호브 지역정부에서 근무하며 올해 체육축제에 처음 참여한 Pauline여사는 파룬궁수련생들이 국제스포츠 축제에 참여한 것을 매우 환영한다고 표시했다.
문장발표: 2010년 06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6/21/2257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