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국외 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6월 5일,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시에서 일년에 한번 있는 여름철 성대한 행사ㅡㅡ “포틀랜드 장미 축제”의 성광(星光) 퍼레이드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제작한 대형 “법선”은 많은 꽃차 중 특별히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고, 퍼레이드에서 최고상인 “최우수 조명 장식상”을 받았다.

6월 5일 캐나다의 밴쿠버 버나비시에 일년에 한번 있는 탈모절(脱帽节) 퍼레이드에 파룬궁 수련생들은 요청에 의해 참가하였다. 파룬궁 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의 정채로운 표현은 관중들의 갈채를 받았고, 관중들 속에서 수시로 박수 소리가 터져 나왔으며, 사람들은 끊임없이 사진기, 촬영기로 이 아름다운 순간을 담았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상을 꾸준히 알린 결과, 버나비시 정부와 의원들은 파룬궁에 대해 비교적 많은 요해가 있게 되었으며, 몇 년간 5월이면 연속으로 파룬따파를 표창하고, 버나비시 파룬따파의 주 혹은 파룬따파의 달을 선포하였다.

6월 5일, 캐나다의 토론토 천국악단은 요청에 의해 미시사가시의 명절 퍼레이드에 참가하여, 큰 도로 좌우의 중, 서방 관중들의 칭찬을 받았다. 웅장한 음악, 정연한 발걸음은 사람들을 분발하게 했고, 적지 않은 관중들은 파룬궁을 많이 요해해야겠다고 표시하였으며, 공법을 배우고 연마하기 시작했다. 서방 관중의 아이란은 말했다. “ 이 악단은 정말로 대단하고, 사람을 분발 시킵니다. 각지 퍼레이드에서 모두 그들을 볼 수 있었는데, 처음에 그들을 볼 때부터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 금방 대륙에서 캐나다에 친척 방문하러 온 레이(雷)선생과 부인은 줄곧 천국악단의 대오를 따라 걸었다. 종점에 도착하자 그는 말했다. “금방 대륙에서 나왔기에, 정황을 많이 요해하지 못했습니다. 오늘 이 대오를 따라 걸은 후, 감수가 특별히 좋았고, 화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국외은 이처럼 자유스럽고, 파룬궁은 원래 이렇게 환영을 받고 있었네요, 집에 돌아간 후 책을 보려 생각하고 있으며, 일부 정황을 더 많이 요해하려고 합니다.”

핀란드의 수도 헬싱키에서는 5월 29일, 30일, 일년에 한 번 있는 “세계촌” 경축활동을 시작했고, 파룬궁 수련생들은 전년과 마찬가지로 이번 활동에 참가했다. 연공 할 때 상화로운 자태와, 완만한 동작, 우아하고 아름다운 음악은 사람들을 발걸음을 멈추고 보게 하였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연공을 배우는 장소와 시간을 물었다. 한 어린 여자 아이는 이미 파룬궁을 소개하는 부스 앞의 단골손님이 되었다. 몇 년간 연속으로, 그 여자 아이는 연꽃을 접는 것은 도와주었고, 또 수련생들을 도와 지나가는 관광객들에게 진상을 알려 주었으며, 파룬궁 및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에 대한 소개도 하였다. 이번에 그 여자 아이는 친한 친구와 함께 와서 도와 주었고, 기타 사람들을 도와 종이로 연꽃 접는 방법을 알려 주고, 또 진상을 알렸다.

6월 5일, 독일 남부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가장 큰 도시인 뮌헨에서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폭로하는 활동을 개최하였고, 파룬궁의 상화롭고 완만한 5조 공법을 시연해, 지나가는 많은 민중들과 관광객들의 눈을 끌었다. 사람들은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폭로하는 사진을 보고는, 부스 앞에서 수련생들에게 파룬궁이 무엇 때문에 중국에서 박해를 받는지 교류하고 요해하였다. 중공이 “眞(쩐), 善(싼), 忍(런)”의 존재를 용납할 수 없기에, 파룬궁에 대해 박해를 시작했음을 알았을 때, 모두 불가사의함을 느꼈다.

문장발표: 2010년 6월 10일

문장분류: 명혜주간 제439기>해외종합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