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법선’ 꽃차, 포틀랜드 장미 축제서 최고상 획득(사진)

글/ 미국 오리건주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0년 6월 5일,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 시에서 1년에 한번 열리는 성대한 ‘포틀랜드 장미 축제’ 별빛(Starlight) 퍼레이드를 개최했는데 그 중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제작한 대형 ‘법선’이 많은 꽃차들 중에서 유난히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고 퍼레이드에서 최고의 장식(Best Illumination)상을 받았다.

미국 오리건주 파룬따파(法輪大法) 학회는 요청에 의해 이미 제6차로 ‘포틀랜드 장미 축제’ 퍼레이드에 참여했다. 이번 퍼레이드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은 완전히 새로운 모습의 ‘법선’모양 꽃차를 선보였고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가져다주길 희망했으며,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眞ㆍ善ㆍ忍’의 복음을 느끼게 했다.

올해는 포틀랜드시의 제105회 장미 축체다. 연속 며칠간의 장마가 계속 됐는데, 6월 5일은 아침부터 따사로운 햇빛이 갑자기 시내 전체를 비췄다. 어둠이 가시자 100여개의 대오로 구성된 퍼레이드 행사가 시작됐다. 많은 꽃차들 중에서 ‘법선’은 은은한 음악과 함께 하얀 구름 위에서 가볍고 부드러운 파룬궁공법시연을 보여주었으며 연꽃 위 선녀들의 찬란한 미소는 행인들의 높고 시끄러운 큰소리를 멈추게 했다. 그들의 시선은 법선을 주시하며 연이어 “파룬따파! 아주 아름답습니다! 아주 멋집니다!”라고 감탄했고 마치 새로운 희망을 본 것처럼 매우 많은 사람들이 경탄하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올해의 ‘법선’ 꽃차는 새롭게 만들어진 조형이다. 총 길이가 40피트, 폭이 12피트, 높이 24피트인 법선은 시애틀의 4명의 파룬궁수련생 기계 공정사가 1000여 시간을 들여 수련생들과 공동 제작해 완성한 작품이다.

문장발표: 2010년 06월 0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6/8/22506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