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5월20일, 영국의 관광도시 브라이튼에서 “진ㆍ선ㆍ인 국제미술전”개막식이 열렸다. 브라이튼시 시장 제프ㆍ웰스씨도 미술전 개막식에 참여했다. 웰스시장은 전시된 그림들에 깊이 흡인되었고, 전시장에서 매 작품을 자세히 관람하였다. 3시간이나 있다가 떠나기 아쉬워하며 그는 시민들에게 “진ㆍ선ㆍ인 국제미술전”을 크게 추천하겠다고 표명했다. 그 날, 미술전을 관람하러 온 사람 중에는 또 브라이튼 대학 예술학원장, 축구스타 등도 있었는데, 모두 전시된 그림들을 찬탄해마지 않았다. 이번 “진ㆍ선ㆍ인 국제미술전”은 7월 11일까지 계속될 것이다.

5월 19일, 캐나다브리티 콜롬비아 던컨시 시장은 5월을 “파룬따파의 달, 진ㆍ선ㆍ인을 칭송”하는 달로 선포했다.

5월 29일, 오스트리아 파룬궁수련생은 오스트리아주 주요도시 린즈시 중심의 번화가에서 행사를 열어, 사람들에게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폭행을 폭로하였으며, 동시에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현지인들에게 전했다. 많은 사람들이 자세한 정황을 이해한 후, 파룬궁수련생을 지지하는 서명을 하여,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지지를 표시하였으며, 어떤 사람은 또 독일 말로 된 >책을 사려고 했다.

5월 29일 오전, 캐나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뉴 웨스트민스터시에서 거행한 일 년에 한 번 있는 하이에크 국제퍼레이드에 참가하였다. 천국악단의 정결한 연주와 절도 있는 명쾌한 북소리는 사람들의 귀와 눈을 번쩍 뜨이게 했다. 노년 요고대의 표현은 전통적인 동방문화의 숨결을 더욱 증가시켰다. 꽃차 위의 연공 동작시연 및 수련생들이 배포하는 진상자료는 사람들로 하여금 파룬궁을 더 많이 이해할 수 있게 했다.

5월 28일, 파룬궁수련생들은 타이완가오슝현 차이원(蔡文)초등학교 리교장의 요청으로, 조회20분 동안의 시간을 이용하여, 파룬궁 5장 공법을 시연하고, 공법의 내포를 소개했다. 희망하건대 꼬마 친구들이 공부하는 외, 파룬궁을 배우고 연마하는 것을 통해, 심신이 더욱 건강해지고, 공부에 더 전념해지기를 희망했다. 상화로운 연공음악 아래, 순진한 꼬마 친구들은 열심히 공법시연를 보면서 함께 배우고 연마했는데, 현장은 상화롭고 고요한 분위기에 휩싸였다.

5월 28일, 원자바오(溫家寳)가 한국을 방문하는 기간, 한국파룬따파학회는 한국주재 중공대사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중공당국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즉시 정지하고, 법에 따라 파룬궁을 박해하는 원흉 장쩌민(江澤民), 뤄간(羅幹), 류징(劉京), 저우융캉(周永康)을 징벌할 것”을 호소하였다. 또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반인류적인 범죄행위로서, 현재 전 세계에서 응당 가장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인권문제이며, 이런 박해와 악행은 다시는 보고도 못 본채 하면 안 된다고 했다.”

문장발표:2010년 6월 3일

문장분류: 명혜주간 제438기> 해외종합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