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포트 코키틀램 5월제에서 환영받은 파룬궁(사진)

글/ 밴쿠버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5월 10일] 2010년 5월 8일, 캐나다의 밴쿠버 시 동쪽교외에 자리 잡은 포트 코키틀램(Port Coquitlam)시에서 ‘5월제 대 퍼레이드(May Day Grand Parade)’ 행사를 개최했으며 파룬궁수련생들은 요청을 받고 참여했다. 당일 행사에 참여한 수백 개 단체 중에서 웅대한 기세의 파룬궁 행렬은 관중들의 끊임없는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오전 11시, 퍼레이드는 경찰 오토바이 공연대가 클랙슨을 울린 후 시작됐다. 파룬따파 수련생의 천국악단, 요고(腰鼓)대, 꽃차, 공법시연 등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파룬따파의 퍼레이드에서 나이가 가장 많은 사람은 80세이고, 가장 적은 사람은 아직 중학교에 다니는 학생이었다.

천국악단이 다가올 때 사람들은 기세가 웅장한 악단에 사로잡혔다. 많은 사람들은 모두 대오를 향해 손을 흔들었고 박수를 보냈다. 한 명의 서양 소녀는 흥분된 소리로 “중국인! 중국인!”하고 외쳤다.

친구와 함께 퍼레이드를 구경한 리오넬은 “저는 특히 이 중국인 대오(파룬따파 대오를 가리킴)를 주목했습니다. 그들의 퍼레이드는 아주 잘 조직됐습니다. 연주 수준도 높아 오늘 퍼레이드 중에서 가장 훌륭했으며 게다가 기쁘게 경축하는 요고대와 꽃차 또한 아주 아름다웠습니다!”고 말했다.

서양인 여성 보니 밴 여사는 자신이 참가한 퍼레이드를 마친 후 다른 퍼레이드를 구경했는데, 그녀는 파룬궁수련생의 꽃차를 특별히 찬양했다. “윗면의 그 꽃은 아주 아름다웠습니다. 꽃차에는 가부좌를 한사람도 있고 연공하는 사람도 있어 아주 아름다웠습니다.” 밴 여사는 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이 밴쿠버에서 포트 코키틀램까지 와서 지역 행사에 참여하는데 대해 매우 감동해 했다.

선전(深圳)에서 기술이민을 온 인(殷)여사는 기뻐하며 말했다. “국내에서 국외에 파룬궁 퍼레이드가 있다는 것을 들은 적이 있는데 이번에 직접 볼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것은 비록 고생스럽지만 파룬따파를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은 아무리 고생스러워도 가치가 있다고 표시했다. 꽃차를 준비한 샤오마이(小麥)와 몇 명의 수련생은 아침 4시 반에 일어나 준비했다. 그는 말했다. “대법을 널리 전하는 것은 매우 기쁜 일입니다. 퍼레이드 과정 중 4살인 옌후이(閆慧)와 8살인 퉁퉁(同同) 등 어린제자들은 작은 새처럼 기쁘게 관중들 앞에서 이쪽저쪽 다니며 진상 자료를 배포해 사람들에게 복음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문장발표: 2010년 05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5/10/22323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