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토론토 천국악단이 부활절 퍼레이드에 참여하여 환영 받다 (사진)

【밍후이 2010년 4월 5일】(밍후이 기자 장윈(章韵)토론토에서 보도) 2010년 4월5일, 토론토 천국악단이 캐나다의 토론토에서 일 년에 한번 열리는 부활절 퍼레이드에 참여하여 관중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이것은 그들이 연속 3년간 초청에 의해 참여한 퍼레이드 이다.

토론토 천국악단이 연속3년 간 부활절에 참여하여 환영 받다.

‘부활절’은 하나의 중요한 종교 명절인데, 기독교인들은 ‘부활절’을 다시 태어남과 희망의 상징으로 인정했으며, 예수 그리스도가 서기 30년에서 33년 사이에 십자가에 못 박혀 세상을 뜬 후의 삼일 째 되던 날을 부활의 날로 정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은 ‘부활절’을 봄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봄 경치를 향수하며, 야외나들이를 하러 교외로 소풍가는 날로 정했다. 많은 나라에서는 모두 ‘부활절’을 공휴일로 정했다.

오후 2시, 퍼레이드는 빅토리아 파크 에브뉴(Victoria Park Ave)와 퀸 스트리트 (Queen St E)에서 서막을 열었다. 찬란한 햇빛과 함께 수만 명의 관중들이 백여 개 단체, 수십 대의 꽃차와 악단이 참여한 퍼레이드를 구경했다. 토론토 천국악단은 중, 서방 관중들의 한결같은 찬탄을 받았다.

퍼레이드의 총 책임자 샤론 람스덴(Sharon Ramsden)은 천국악단 대열의 앞에서 “이 대열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악단이다. (It’s my favorite!)나는 해마다 모두 이들을 초청하는데, 이들은 이미 연속3년 간 우리 퍼레이드에 참여했다. 천국악단의 연주는 매우 뛰어나며, 나는 영원이 그들을 초청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퍼레이드의 총 책임자 샤론 람스덴(Sharon Ramsden)은 천국악단의 연주는 매우 뛰어나며, 그녀는 영원이 그들을 초청할 것이라고 했다.

화인의 감탄

광주에서 온 린(林)여사와 남편은 3살 되는 아들을 데리고 퍼레이드를 구경했다. 그녀는 기자의 취재에 “미국에 온지 얼마 안되어 부활절을 맞이하게 되었는데, 해외에서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의 연주를 보게 되어 매우 감동된다. 나는 그들로 인하여 자랑스러움을 느끼며, 이 또한 대륙에서는 볼 수 없는 것이다. 나는 나 자신이 행운이라고 느낀다.” 라고 말했다.

산둥(山東)에서 온 천(陳)여사는 기자의 취재에 눈물을 머금고 말하기를 “매번 그들이 오면 나는 남편에게 모든 과정을 비디오로 촬영하게 한다. 우리는 크리스마스와 기타 일부 퍼레이드에서도 그들을 볼 수 있다. 대륙에서는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지만, 해외에서는 이렇게 큰 환영을 받고 있기에, 나는 그들로 인하여 감동받고, 그들로 인하여 감탄한다.”

서방인들의 감격

토론토에 거주하고 있는 마리(Marry)와 벨(Bell) 부부는 천국악단의 모든 음악, 색채와 리듬을 좋아한다고 하면서 말하기를 “나는 그들의 전부를 좋아한다. 남편은 매번 사진을 촬영하여 기념으로 남긴다.”

토론토에 거주하고 있는 마리(Marry)와 벨(Bell)부부는 천국악단의 모든 음악, 색채화 리듬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녀의 남편 벨이 말하기를 “우리는 크리스마스와 성 패트릭의 퍼레이드에서 그들의 대열을 볼 수 있었는데, 그들의 매 한 걸음과 그들의 발자취를 모두 촬영했다. 나는 나의 친구들에게 이런 단체가 중국에서는 박해 받고 있다고 알려주어 더욱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이러한 박해를 제지하게 할 것이다. 동시에 그들이 캐나다인 들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는 것에 감사 드린다.”

서양인 하토르(Hathor)여사는 천국악단에 엄지를 보여주며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 Falun Dafa is good!)”를 외쳤다. 기자의 취재에 그녀는 말하기를 “많은 행사에서 그들의 뛰어난 연주를 볼 수 있다. 나는 파룬궁이 중국에서 심각한 박해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마땅히 박해 받지 말아야 한다. 천국악단의 표현과 그들의 상태는 나에게 감동을 느끼게 한다.” 여기까지 말하고 그녀는 흘러내리는 눈물을 닦으며 계속 말했는데 “나는 그들을 이해하고 지지한다. 또한 이렇게 자유로운 국가에서 그들이 이같이 자유롭고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에 대해 감동을 느낀다. 매번 그들의 연주를 들을 때마다 나의 눈에서는 눈물이 흐르는데, 그들이 우리에게 이렇게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하여 감사함을 표하고 싶다.”

체리(Cherry, 뒤줄 왼쪽 첫 번째)와 그녀의 친구는 천국악단의 대열에 “당신들은 최고의 악단이다” 라고 환호했다.

체리와 그녀의 친구들은 천국악단을 향해 환호하면서 말하기를 “우리는 몇 년 간 모두 그들의 연주를 보았는데, 그들에게 매우 고맙고 감사함을 느낀다. 특히 추수 감사절에 그들이 우리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줘서 고맙다. 그들은 최고의 악단이다.”

70여 세의 서양인 관중 엘비라(Elvira, 왼쪽)는 기자의 팔을 잡고 격동하여 말하기를 “오늘 나는 줄곧 그들이 오기를 기다렸다”

70여 세의 엘비라(Elvira)는 기자의 팔을 잡고 격동하여 말하기를 “나는 오늘 줄곧 그들이 오기를 기다렸다. 나는 여기에서 20여 년을 살았는데 몇 년 전부터 그들을 만나게 되었다. 때문에 지금은 진행되는 매 퍼레이드 행사마다 그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 그들의 참여는 나에게 일종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동을 가지게 한다.”

문장발표: 2010년 04월 0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4/5/22103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