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타이충에서 아시아법회가 열리다(사진들)

글 / 리후이궁 및 원신

[밍후이왕] 2009 11월 22일,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대만의 타이충에서 열렸다. 대만,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홍콩, 미국, 태국과 베트남에서 7천 명의 수련생들이 참석했다. 그들은 경험을 비기고 배우며 수련에 더욱 정진하도록 서로를 격려했다.

20명의 수련생들이 단상에서 그들이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쩐(眞)ㆍ싼(善)ㆍ런(忍)의 원칙에 따라 더 좋은 사람이 되었는지에 대해 발표했다. 그들은 관광장소에서 사람들에게 파룬궁 박해진상을 이야기할 때 어떻게 두려움을 극복했는지, 과정 중에서 어떻게 교란을 제거했는지, 어떻게 병업의 고험을 통과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高精度图片

11월 22일, 2009 아시아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대만 타이충에서 열렸다

高精度图片
[사진] 수련생들이 정념을 내보내고 있다

50여 세로 보이는 70세의 한 노부인은 병업이 너무 고통스러워 자살을 하고 싶을 정도로 시달리곤 했다고 말했다. 그녀가 입원해 있을 때, 그녀는 딸이 그녀에게 파룬궁 서적을 읽어주는 것을 듣고는 좋아졌다. 그렇게 해서 그녀는 수련을 시작했다. 그녀의 친구들은 종종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은 무슨 신기한 약 (神丹妙药)을 먹었길래 그렇게도 젊어 보이는가?” 그녀는 방향감각이 좋지 않아서 어디를 가려면 누군가가 그녀를 데리고 다녀야 했다. 그녀는 진상장소에 가고 싶었기 때문에, 두려움을 억제해야 했다. 그녀는 관광지에 가서 연공하고 퍼레이드에 참가하고 관광버스마다 다니며 파룬따파의 정보판을 드는 것으로 시작했다. 이렇게 그녀는 한 걸음 한 걸음 내디뎠고, 지금은 활력있게 대단히 충실한 삶을 살고 있다.

[사진] 단상에서 자신의 심득을 교류하는 수련생들

프랑스에서 현대미술을 공부하던 한 청년은 그가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는, 긴 머리에 수염을 기르고, 옷도 너절하게 입고 단정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수준 높은 예술은 그래야만 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어두웠고 추상적이었다. 그는 사실화를 그리는 친구들을 멸시했다. 그가 수련을 시작한 후, 그는 현대미술이 얼마나 타락했는지 이해했다. 그는 머리를 자르고 옷도 단정하게 입기 시작했고, 다시 붓을 들어 사실화를 그리기 시작했다.

미즈장은 한 학교 학생처 주임이었다. 그녀는 현 사회의 도덕이 날로 미끄러져 학생들이 온라인 게임에 중독되고, 싸움질을 하고, 학교 기물을 파손시키며, 욕을 하고, 옷도 단정치 않게 입으며, 이상한 머리모양을 하는 등 얼마나 비뚤게 나가고 있는지를 보았다. 그녀는 3천 명의 학생들에게 쩐(眞)ㆍ싼(善)ㆍ런(忍)을 가르쳤는데, 점차적으로 학교의 교풍이 개변되었다. 다른 학교가 출산율 저하로 신입생이 줄어드는 문제가 있는 반면, 그녀의 학교는 신입생이 작년보다 200명이 증가했다. 올해 졸업식에서는, 마지막에 학생들과 학교 교사들이 모두 “파룬따파 하오”를 외쳤다.

온라인으로 중국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 왔던 한 부인은 중국의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에 대해 알고자 했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편안하게 있을 시간이 없으며 더욱 시간을 다잡고 진상해야 함을 인식했다.

* 자신의 단점을 인식하다

일본에서 온 미즈 사토는 이전에 재즈댄스에서 초래된 참을 수 없는 근육통을 경험한 바 있었다. 그녀의 의사는 그녀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그녀가 수련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 그녀의 통증은 사라졌고 동작은 아주 가볍고 우아해졌다. 이것은 그녀에게 수련에 대한 신뢰감을 불어넣어주었다. 그녀에게 일어난 변화와 더 좋은 사람이 되려는 느낌을 보고,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수련을 적극 지지하게 되었다. 그녀는 대만에 있는 아주 많은 수련생들을 보고 기뻤다. 수련생들이 줄을 서서 다함께 인각을 만들었을 때, 그녀는 위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

한국에서 온 정기태씨는 11월 21일 특별히 법회에 참석하기 위해 대만에 왔다. 그는 대만에 많은 수련생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의 경험을 듣고 싶어 왔다. 오전에 수련생들의 심득체험을 들은 후, 그는 비록 수련생들이 부동한 환경에서 왔음에도, 자신들의 집착을 제거해야겠다는 마음은 똑같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천아이커씨는 2007년 후반에 파룬궁에 대해 알았다. 그는 아내와 아기를 데리고 법회에 참석했다. 이틀에 걸친 교류회에서, 천은 다른 수련생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고 자신의 단점들을 보았다. 그의 아내는 불교 신자인데 교류회에서 좋은 느낌을 가졌다.

마카오에서 온 린위안인은 마카오가 중국으로 반환된 이후, 수련생들의 수련환경이 홍콩에서보다도 더 제한받게 되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마카오 수련생들은 그들이 짊어진 역사적 사명을 인식하고 세 가지 일을 계속하고 있다.

마카오 수련생들은 관광장소 두 곳에서 진상하고 있다. 한 곳은 세인트 폴의 뤼스(Ruis)인데, 매일 수 만 명의 중국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중국의 신년 기간에는 수십만 명의 관광객들이 왔다. 지역 수련생들은 지난 몇 년간 매일 중국 관광객들에게 중공과 이와 관련한 조직에서 탈퇴할 것을 촉구하며 그들에게 9평공산당 책자를 나누어주고 있다.

법회는 오후 5시에 끝났다. 수련생들은 진감과 함께 수련에 더욱 정진하겠다는 결심을 가지고 돌아갔다.

발표일자 : 2009년 11월 26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html/articles/2009/11/26/112632.html
중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9/11/23/2131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