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인 국제미술전’이 11월 1일부터 8일까지 터키의 문화도시인 에스키세히르(Eskisehir)에서 개최되어 큰 호평을 받았다. 매일 미술전에 찾아오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터키의 저명한 신문사 기자이며 영화 평론가인 베크디 사야르(Vecdi Sayar)씨와 같은 신문업계의 일부 지명인사들이 특별히 미술전을 찾아주었다. 그들은 미술전에 전시된 작품을 높이 평가하는 동시에 중공이 선량한 것을 박해하는 폭행에 대하여 분개를 표시했다. 사카야(Sakarya)일보사 편집 겸 에스키세히르(Eskisehir)시 예술협회 주석인 세하베틴 토수너(Sehabettin Tosuner)씨는 미술전을 참관하고 난 이틀 후에 친히 신문지면에 파룬궁이 중국에서 박해를 당하고 있는 사실을 특필하여 발표했다. 글에서 중공의 비인간적인 행위에 대하여 깊이 있게 비난을 했다. 시 문화센터의 한 판매원은 미술전을 관람하고 나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미술전은 정말 중요하며 모든 사람들이 응당 관람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와서 미술전을 관람하도록 할 것이다.”
문장발표: 2009년 11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11/11/212452.html
◇ 11월 8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일 년에 한 번씩 열리는 제90회 노병사 명절 퍼레이드가 개최되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이 행사에 초청을 받아 여섯 번째로 참가하여 퍼레이드 주최측과 관중들의 환영을 받았다. 퍼레이드 조직자인 레니 샴파네(Renie Champagne)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나는 파룬궁의 대오를 좋아하며 파룬궁 악단의 연주는 사람에게 진감을 준다. 그들의 화차는 참으로 아름답다. 퍼레이드 총지휘관인 황궈런(黃國仁)은 파룬궁 수련자들이 미국의 각 지역의 퍼레이드에 많이 참가하기를 바라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파룬궁의 원칙은 진(真)·선(善)·인(忍)이다. 우리의 지역에서는 파룬궁 수련생을 환영한다. 나는 아주 많은 퍼레이드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의 대오를 보아왔다. 나는 그들이 올 수 있음에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
문장발표: 2009년 11월 9일,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http://minghui.org/mh/articles/2009/11/9/212288.html, http://minghui.org/mh/articles/2009/11/12/212502.html
◇ 지난해 개학식에서 파룬따파 사회단체는 미국 미주리(Missouri) 주립대학 학생사단에서 1등의 영예를 얻은 후 금년에 재차 이번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세 가지 시합에서 화차(花車)와 보행 두 가지 항목에서 1등의 영예를 가졌다. 금년 파룬따파 사단은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화차와 상화로운 공법을 시연했으며 단아하고 고운 자태를 자랑하는 선녀와 정신을 분발시키는 중국 당고를 연출했는데, 사람들의 절찬과 환영을 받았다.
문장발표: 2009년 11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11/7/212122.html
◇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에스파냐 페리 드 바르셀로나(Feria de Barcelona) 엑스포 센터에서 일 년에 한 번씩 열리는 세계정신엑스포가 있었다. 대형 TV 스크린에서는 파룬따파의 홍법 진열장을 소개했는데 아주 눈에 띄었다. 상화로운 연공장면은 많은 참관자들을 끌었으며 서로 연공장이 어디인지 물었고 공법을 배우려고 했다. 사람들은 파룬궁 수련생들로부터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잔혹한 박해진상을 듣고 놀람을 금치 못했다. 많은 사람들은 박해를 제지하는 서명부에 서명을 남겼다.
문장발표: 2009년 11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11/10/212312.html
◇ 지난주 호주 시드니 천국악단은 캠벨타운(Campbelltown)에서 개최한 피셔고스트 도시페스티발(CityFestival of Fisher’s Ghost) 퍼레이드 활동에 참가하여 현지의 민중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은데 이어 11월 7일 호주 파룬궁 수련생은 계속 이 활동에 참가하여 파룬궁 진상 진열장을 펼치고 현지의 민중들이 진일보로 진상을 알도록 정보를 제공했다. 구 소련과 폴란드에서 호주로 이민한 두 명의 부인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당한 박해에 깊은 동정을 표하면서 공산당의 사악한 본성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파룬궁이 왜 중국에서 박해를 받고 있는지 알게 되자 그들은 즉시 중공의 박해를 제지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문장발표: 2009년 11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11/9/212286.html
11월 7일 타이완 신주(新竹)현 주동(竹東) 국립초등학교에서 창교 110주년 교내 운동회를 개최했다. 신주 지역의 파룬궁 수련생은 초청으로 개막식 전에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하여 학교 활동의 서막을 열었다. 아름답고 상화로운 연공동작과 듣기 좋은 음악소리는 전교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었다. 주동 국립 초등학교 교장 뤄츠친(羅賜欽)도 한 파룬궁 수련생이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파룬궁 수련은 사람에게 충만한 정신력을 가져다주며 스트레스 해소에 아주 큰 효과가 있으며 학교 내의 각종 힘든 일과 문제에 있어서 더욱 넓은 사유방법으로 사고하게 하고 직시하게 하였다. 뤄교장은 이번의 기회에 전교생과 학부모들이 파룬궁의 이 한 세트의 아름답고 부드러운 공법을 인식할 것을 희망했다.
(사진 1: 파룬궁 수련생이 초청으로 주동 국립 초등학교 110주년 창교 기념활동에 참가하여 파룬궁 공법을 시연)
(사진 2: 파룬궁 수련생이 초청으로 주동 국립 초등학교 110주년 창교 기념활동에 참가하여 파룬궁 제5장 공법을 시연)
(사진 3: 파룬궁 수련생이 공법을 시연하자 장내는 조용하고 상화로웠다)
문장발표: 2009년 11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11/9/2122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