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8년 2월 14일] (명혜기자 덕상(德祥), 종합보도) 2008년 2월 13일, 신운순회단은 독일 뒤스브르그(Duisburg)의 마리아 안토니아(Maria Antonia) 극장에서 유럽 십여 개 국가를 순회하는 서막을 열었다. 유럽의회 의장 포에트링(Hans-Gert Poettering), 부의장 에드워드 맥밀란-스캇(Edward McMillan-Scott) 등 독일 정계요인들이 신운만회에 대한 지지와 축하를 보내왔다.
첫번째 공연에서 관중들은 열렬한 박수소리 속에서 신운예술단의 풍채에 탄복하였으며 적지 않은 관중들은 그중의 더욱 깊은 내함을 체험했다. 많은 관중들은 신운광고를 보고난 후 꼭 와서 보겠다고 했으며, 어떤 사람들은 작년 공연을 보고 올해 또 왔던 것이었다. 인터뷰에 응한 많은 관중들은 신운 공연을 친구와 친척들에게 소개시켜 주겠다고 했다.
2월 13일, 신운순회단의 독일 뒤스브르그(Duisburg) 마리아 안토니아(Maria Antonia) 극장 공연에 열중하고 있는 관중들
* 신운이 독일에 도착한 후, 정계요인들이 분분히 축하
독일 국회의원 플로리안 톤카(Florian Toncar)는 “친애하는 NTDTV 신운공연 청중 여러분, 쥐의 해에 여러분의 만사가 뜻대로 잘 되기를 기원한다. 나는 플로리안 톤카(Florian Toncar)이며 독일 자유민주당의 국회 인권 발언인이다. 신운만회의 베를린 공연이 원만하게 성공하기를 기원한다.”라고 했다.
독일 국회의원 허버트 프랑켄하우저(Herbert Frankenhauser)는 “중국신년이 다가오는 이때 NTDTV의 관중들의 쥐의 해에 만사가 잘 되길 바라며, 신운만회가 독일과 유럽에서 원만하게 성공할 것을 축원한다.”라고 했다.
독일 국회의원 올라브 구팅(Olav Gutting)은 말하기를 “나는 기독교기민당 기독교사회당 국회의원을 대표하여 전 세계 NTDTV 관중들이 쥐의 해에 행복하고 건강하며 소원성취하기를 축원한다. 신운만회가 당신들에게 아름다운 밤을 가져다주기를 희망한다.”라고 했다.
기민당/사회당 대표단 부의장인 마이클 마이스터(Dr. Michael Meister)는 말하기를 “여기에서 나는 NTDTV 관중들이 쥐의 해에 건강하고 만사가 뜻대로 되기를 축원한다. 나는 신운만회가 독일에 온 것을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 만회의 관중들이 즐거움을 누리길 바라며 만회의 성공을 축원한다.”라고 했다.
* 진정한 중국 전통 문화를 이해하는 것은 현실사회 평화의 관건이다
독일의 몇 개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미학과 교수인 바존 브록(Bazon Brock) 교수는 만회를 보고 나서 말하기를 “모든 연출이 모두 매우 훌륭했다. 진정한 중국 전통문화를 이해하는 것은 현실사회 평화를 실현하는 관건이다.”라고 했다.
독일의 저명한 화인 여행가인 중웨이광은 작년에 신운예술단의 베를린 공연을 보았다. 이번에 체험이 더욱 깊었던 것은 중국 전통문화가 매우 순정하다는 것이었다. 왜냐하면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중국전통의 도덕, 윤리, 수양의 분위기가 신운의 연출속에 융화되었기 때문이었다.
신운순회예술단이 작년에 열었던 파리와 베를린 공연은 유럽에 거대한 진동을 주었었다. 사람들은 감상하고 나서 놀람과 기쁨, 진감 속에서 신운의 유럽 공연 시간이 매우 짧고, 아주 적은 도시에 국한되어 공연한 것에 대하여 유감스러워 했었다. 금년 신운만회의 발자국은 독일 뒤스부르크/프랑크프르트/베를린/함부르크, 네델란드 헤이그(Hague), 영국 런던, 벨기에 안트워프(Antwerpen), 오스트리아 빈, 슬로바키아 브라티스라바(Bratislava), 체코 프라하, 스웨덴 스톡홀름/린코핑(Linkoping), 이탈리아 밀라노, 핀란드 탐페레 등 유럽도시들을 망라한다.
문장완성 : 2008년 2월 14일
문장발표 : 2008년 2월 14일
문장수정 : 2008년 2월 14일 10:00:33
원문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8/2/14/172457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