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오타와 – 신운예술단의 중국신년 스펙태큘러가 극찬 속에 막을 내리다 (사진들)

글 / 잉쯔

[명혜망] 2008년 1월 14일, 오타와에서의 신운예술단 두 번째 공연이 2,000여 명의 청중들로부터 열렬한 박수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멕쑹똑暠튬
1월 14일, 공연이 끝난 후, 전체 관중들이 기립박수를 보내다

신운예술단의 이틀 공연은 4,000여 청중들에게 거대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으며 또한 캐나다의 저명인사들로부터 격찬을 받았다. 캐나다 환경부장관 존 베어드, 국회의원들, 상원의원들, 주 입법위원들, 시의회 의원들, 캐나다 총리실 대표들 그리고 국회의원 대표들와 시장실의 대표들이 공연 전에 리셉션에 참석했다.

공연에 참석한 인사들 중에는 오스트레일리아 대사, 필리핀 대사, 대학교수들, 예술인들과 저명한 변호사들이 있었다.

* 심오한 메시지와 아름다운 공연

온타리오주 의회의원인 리자 맥리오드가 1월 13일에 첫 번째 공연에 참석했다. 공연을 보고 깜짝 놀란 그녀는 기자에게 절대적으로 환상적이었다고 말했다.

멕쑹똑暠튬
온타리오주 의회의원 리자 맥리오드 – “절대적으로 환상적이다. NTDTV는 중국 사회와 모든 캐나다인들에게 위대한 저녁 밤을 선사했다

맥리오드 여사는 이렇게 말했다. “이곳에 오게 되어 매우 기쁘다. 어쩌면 이렇듯 분발케 해주는 메시지로 새해를 시작하다니… 그것은 진실이다… 나는 온타리오의 모든 젊은이들이 이 공연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훌륭하다.”

맥리오드 여사는 왜 사람들이 공연을 보면서 눈물을 흘리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한 노래 가사 중에, 사람이 진리를 발견할 때, 그는 새로 탄생하는 것이라고 말한 구절을 지적했다. “나는 노래가사가 너무나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 기회를 내게 준 당신들 모두에게 감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멕쑹똑暠튬
전 캐나다 아태 사무국장 데이비드 킬고어와 그의 친구 프랭크 스킴이 공연에 참석했다

전 캐나다 아태 사무국장인 데이비드 킬고어가 1월 14일 공연에 참석했다. 그는 말하기를, “공연은 정신을 북돋아주고 고무시켜 주며 눈부시게 찬란하다. 우리가 오늘 밤 이곳에서 보고 있는 것은 마법과 같다. 나는 이를 제작한 사람들에게 심심한 경의를 표한다. 이런 성공적인 공연을 만들기 위해 그들은 아주 많은 시간을 쏟아 부었다. 나는 이 공연과 연관된 모든 이들에게 축하를 보내고 싶다. 나는 캐나다의 모든 사람들이 이 공연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어떤 지방의 사람이든, 특히 물론 중국의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 공연은 진정한 중국 5,000년 문화의 목적과 중요성을 밝혔다

데이비드 킬고어는 작년쯤 중국에 대한 많은 책을 읽었다. 그는 말하기를, “나는 이것이 진정한 중국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중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것은, 누군가 말한 것처럼, 유럽에서 수입된 것이다. 칼 마르크스는 중국인이 아니다… 불행하게도, 중국 정권이 아직도 사용하고 있는, 그 수입된 폭력철학은 중국의 문화, 인민 그리고 역사와는 아주 이질적이다. 이 공연은 진정한 중국문화, 불가사의한 중국의 문화와 전통을 보여준다.”

정부기관 직원인 마리 매카덤 여사는 1월 13일 공연에 참석했다. 그녀는 기자에게, 공연은 그녀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훌륭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아름답고, 진정으로 장관이었다.” 매카덤은, 배경에서 보여준 자막이 그녀로 하여금 중국의 5,000년 문화의 목적과 중요성을 배우도록 도왔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막은 또한 자유에 대한 갈망을 표현하고 있지만, 슬프게도 중국에서는 이 자유가 억압받고 있다고 했다.

전 몬트리올 오페라 가수인 폴레뜨 스킴과 그녀의 남편이 1월 14일 공연에 참석했다. 그녀는 기자에게 공연의 음악이 그녀를 완전히 감동시켰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선량하고 순결한 인간의 정신과 마음은 잘못된 모든 것에 대항하여 그처럼 아름다운 방식으로 싸우고 있다.”

앞으로 중국으로 갈 날을 기다리고 있는 게리벨은, “이것은 우리에게 선물이다. 어쩌면 하늘로부터 내려온 선물인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수도에서의 공연 후, 신운예술단은 1월 15일에 몬트리올에 도착하게 된다.

발표일자 : 2008년 1월 16일
원문일자 : 2008년 1월 15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8/1/16/93305.html
중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1/15/17038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