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8년 1월 10일] (명혜기자 청더, 보스턴에서 보도) 신당인 전 세계 화인 신년만회가 1월 10일에 미국 보스턴의 유명한 가극원에서 공연하게 된다. 수일간 만회 사업일꾼들이 같지 않은 민족들을 접촉하였는데, 부동한 사회계층의 사람들이었다. 그들의 반응으로부터 신당인 전 세계 화인 만회는 동양인들 뿐만 아니라 서양인들도 관심을 같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 뉴욕 성탄 만회 붐 보스턴에 파급되어
광동말을 쓰는 한 중년의 부인이 전 세계 화인 신년만회 전시판 앞에서 공연 시간과 장소를 묻는 것이었다. 그녀는 말하기를, 뉴욕에 있는 그녀의 친척이 그녀에게 알려 주기를 성탄만회가 뉴욕 비컨극장에서 연속 10회를 공연하였는데, 참으로 볼만한 가치가 있었으며 보스턴에서도 공연할 것이니 그녀더러 보스턴에서 직접 표를 사서 만회를 보라고 하였다고 했다.
* 무용배우는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것 같았다
한 백인 부인은 정신을 집중하여 텔레비전 광고 공연을 보고나서 말하였다. “지하철에서의 광고는 나에게 가서 보려는 염원이 생기게 하였다.” 그녀는 레드라인 지하철에서 만회 광고를 보았는데, 단숨에 그녀를 흡인하였다. 광고에서 주연의 자세는 너무도 우아하고 아주 특수하였으며 아주 운미로와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듯 싶었는데, 일반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었다.” 내가 생각하건대 이 만회도 아주 특수할 것이며 사람을 아주 매료시킬 것이다.”
* 경찰이 수첩에 “진, 선, 인”을 써 넣다
한 경찰이 만회 사업일꾼에게 물었다. “파룬궁이세요?” 사업일꾼이 말했다. “만회가 보여주는 것은 순정한 중화전통 문화로서 파룬궁이 요구하고 따르는 ‘진, 선, 인’과 원칙상에서 일치합니다.” 경찰은 이렇게 말했다. “주말이면 차이나타운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연공을 합니다.”
잠시후에 경찰은 몸에서 수첩 하나를 꺼내면서 말하는 것이었다. “나는 지난번에 차이나타운에 걸린 현수막에 씌어 있는 ‘진, 선, 인’을 적어 두었습니다.”
경찰은 또한 감격해 하면서 말하였다. “만약 사람마다 ‘진, 선, 인’에 따라 한다면 우리의 이 사회는 좋게 변할 것이 아닙니까?”
문장발표 : 2008년 1월10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1/10/1700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