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7년 12월 6일】 신운예술단이 2007년 12월 18일 뉴욕과 워싱턴에서 세계순회공연을 시작하게 된 이때, 캐나다 온타리오주 주지사인 데이비드 온리(David C. Onley), 캐다다 연방정부 이민국 장관 다이안 핀리(Diane Finley), 온타리오주 문화관광부 장관 에일린 캐롤(M.Aileen Carroll) 그리고 캐나다 공안부장 국회비서 등 정계인사들이 신운음악회 주최측에 축하의 편지와 축하를 보내왔다. 그들은 음악회와 조직한 분께서 중국의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캐나다 다원화문화 촉진을 위해 공헌하고 계신다고 칭찬하였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주지사 데이비드 온리(David C. Onley) (총독 사무실 제공)
캐나다 연방정부 이민국 장관 다이안 핀리(Diane Finley) (이민국 사이트 제공)
온타리오주 문화관광부 장관 에일린 캐롤(M.Aileen Carroll)
캐나다 공안부장 국회 비서 Dave Mackenzie (안전부장 싸이트 제공)
* 캐나다 온타리오주 주지사(David C. Onley)의 축하 편지
“일년에 한번씩 하는 이 신운예술단 공연을 통해 5년 동안 이미 전 세계 50여 개 도시를 순회공연해 왔는데, 이는 해외 중국인들의 가장 성대한 문화행사가 되었습니다.”
* 캐나다 연방정부 이민국 장관(Diane Finley)의 축하 편지
“신운예술단의 공연은 확실히 우리 캐나다 사람들에게 다원화 문화사회에서 전체 문화유산의 일부분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주었습니다.”
캐나다 연방정부 이민국 장관(Diane Finley)의 축하 편지
* 안드레성 문화관광부 장관 에일린 캐롤(M.Aileen Carroll)의 축하편지
“이번 공연은 새로운 한 해를 맞는 특별한 방식입니다. 이런 아름다운 공연을 조직한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안드레성 문화관광부 장관 에일린 캐롤(M.Aileen Carroll)의 축하편지
캐나다 공안부장 국회비서 데이브 매킨지(Dave Mackenzie)의 축하편지
“2008년 신년맞이 공연은 중국 5000년의 전통을 펼쳐보일 것이라 믿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예술공연의 형식으로 당신들의 민족정신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문장발표 : 2007년 12월 6일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7/12/6/1678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