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만 대법제자 우수즈
[명혜망]
지오티 학교 학생들이 法輪大法(파룬따파) 연공을 하고 있다
* 여정이 시작되다
2007년 9월14일, 대만 타오위안 동수들이 만들어준 연꽃을 안고 그들의 축복을 받으며 아내와 나는 인도 방갈로르로 가는 비행기를 탔다. 비행기 안에서 나는 내 짧은 영어로 인도에서 어떻게 지낼 것인지를 생각해보았다. 4시간의 비행 끝에 우리는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 공항에 도착했다.
갈아타는 비행기를 10시간 동안 기다려야 했기에 우리는 말레이시아 임시 비자를 얻었다. 지역 수련생들이 마중나와 우리를 그들의 집에 데려가 여러 시간 동안 심득교류 기회를 가졌다. 수련생 후가 통역을 맡았다. 인도에서 영어자료가 없어 어떻게 진상할 것인가 걱정했었는데 수련생 후가 우리에게 충분한 영어자료를 마련해주어 걱정이 일소되었다. 모든 것이 우리를 위해 배치된 듯 싶었다. 우리는 밤 10시에 자료를 가지고 쿠알라룸푸르를 떠나 인도 방갈로르로 향했다.
* 인도 수련생 치트라의 이야기
4시간의 비행 후 우리는 마침내 종착지에 도착했다.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인도 수련생 치트라와 그녀의 가족이 공항에서 우리를 환영해주었다. 우리는 새벽 1시 40분이 되어서야 그들의 집에 도착했다.
치트라의 전 가족은 파룬궁을 수련한다. 그들은 모두 대단히 선량하고 열정적이었다. 치트라는 과거에 등과 허리의 심한 통증으로 고통을 받아왔다. 어떠한 의학적 치료도 아무런 소용이 없었다. 2000년에 다른 국가의 한 파룬궁 수련생이 인도에 대법을 전하기 위해 왔다. 치트라는 호기심이 생겼다. 그때 이 수련생이 그녀에게 연공을 해보라고 권했다. 그녀가 연공을 하자 등과 허리의 통증이 사라졌다. 그래서 그녀는 법공부를 시작했고 매일 연공했다. 대법의 위력을 감수하고 그녀는 그때부터 다른 사람들에게 홍법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처음에 한 학교 교사를 만났고 그녀에게 대법의 경이로움을 말했다. 이 교사는 싱가포르에서 연공시범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배우고 싶었지만 기회를 갖지 못했었다. 치트라에게서 연공을 배운 후 그녀는 효력을 느끼고 이를 교장과 다른 교사들에게 말해주었다. 교장은 연공을 배운 후 아주 좋아짐을 느꼈다. 그래서 그는 이 선생의 제안을 받아들여 체육시간에 학생들에게 파룬궁 연공을 가르치도록 했다. 교장들과 교사들의 허락 하에 현재는 40여 개의 학교에서 교사들과 학생들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다.
* 아침연공에 새로운 수련생들이 합류하다
다음 날 아침에는 치트라가 우리에게 인도 밀크티를 대접해주었고 그녀의 남편 바가완이 우리를 쿠본공원 연공장까지 차로 데려다주었다.
가는 길에 나는 바가완에게 연공장에 보통 몇 명이나 나오느냐고 물었다. 그는 단지 3~4 명이 참석한다고 말했다. 우리가 단체에 합류하자 곧 두 명의 숙녀들이 멈추더니 우리를 바라보았다. 나는 마음속으로 말했다. ‘어서 와요! 빨리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들이 연공과 인연이 있었나 보다. 그들은 주위를 빙빙 돌더니 우리와 합류했다. 나의 아내와 나는 그들에게 연공을 가르쳐주었다.
연공을 끝낸 후 그들은 미소를 지으며 우리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다음날, 추가로 6~7 명이 합류했다. 이것이 인연이 아니란 말인가? 우리는 연공을 가르치느라고 바빴으며 우리의 짧은 영어로도 별 문제없이 의사소통을 할 수가 있었다.
아침연공 후에 우리는 치트라의 집으로 돌아와 아침식사를 했다. 치트라는 우리에게 지오티 학교에 가서 연공을 가르치려면 버스를 타고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곳에 가려면 2시간 반 이상이 걸린다. 버스를 내려서도 학교에 가자면 약 20분이 더 걸린단다. 그녀는 그곳에서 하룻밤을 지내려면 몇 가지를 챙겨가라고 우리에게 제안했다. 그녀의 남편 바가완이 우리를 버스정류장까지 태워다주었다.
* 지오티 학교에서 홍법하다
버스정류장은 아주 오래되었으며 버스들은 모두 크기가 아주 커보였다. 일부는 문짝도 없었다. 대만에서 이런 종류의 버스는 보통 폐기되었다. 우리는 여행을 시작했다.
버스가 방갈로르를 떠났으며 비록 도로가 포장되긴 했어도 길에는 여전히 웅덩이와 구멍들이 많았다. 버스는 초만원이었을 뿐만 아니라 심하게 흔들렸다. 우리는 마치 대만의 60년대로 돌아간 듯 싶었다. 많은 도시, 진, 큰 농장과 망고 밭을 지나면서 많은 양, 소, 원숭이들을 보았고 마침내 종착지인 친타마니 진에 도착했다. 이곳은 인도 남부에 위치한 마을이다. 여기에서는 망고, 사과, 바나나 등을 생산한다. 시골이기 때문에 길은 아직 포장이 안 되어 있었고 집들 역시 소박했다.
* 지오티 학교의 모든 교사들과 학생들이 파룬궁을 수련하다
지오티 학교는 친타마니 진으로부터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영어학교이다. 버스에서 내린 후, 우리는 지오티 학교까지 작은 노란 밴을 타고 갔다. 학교로 들어간 후, 치트라는 우리를 교장실로 인도했다. 교장 선생님인 파더벌키(Father Verkey) 선생님께서 우리를 따뜻하게 맞이해주었다.
이 학교에는 4백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다. 교장 선생님 벌키(Verkey)와 다른 교사들도 파룬궁을 수련한다. 그들은 파룬궁이 체육시간의 다른 활동들보다 훨씬 더 건강에 효과적임을 알고, 체육시간에 학생들에게 파룬궁을 연마하게 했다.
지오티 학교 교장(검은 옷을 입음)선생님이 학생들과 연공을 하고 있다
벌키(Verkey) 교장 선생님은 또 파룬궁을 수련한 후 내게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수련은 얼마나 오래 했는지 등을 물었다. 나는 그에게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 일어난 변화를 간단하게 말해주었다. 어떤 약이나 영양제도 그런 효과를 가져올 수 없다. 그는 끊임없이 그의 머리를 끄덕였다. 내가 그에게 나의 나이는 거의 60세에 가깝다고 말했더니 그는, “당신은 그렇게 나이 들어 보이지 않는다. 당신은 아주 활력이 있어 보인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이것은 파룬궁 수련에서 오는 것이라고 말해주었다. 그는 듣고 아주 행복해했다.
* 사랑스런 어린이들이 연공하다
토요일에는 정규반이 없기 때문에 단 열 몇 명의 학생들만이 공놀이를 하러 학교에 왔다. 벌키(Verkey) 교장 선생님이 그들에게 대만에서 연공을 가르치기 위해 두 명의 수련생들이 왔다고 말해주었더니 그들은 호기심에서 전망대에 모여 단체연공에 합류했다.
우리는 시범을 보여주면서 그들의 동작을 시정해주었다. 비록 우리의 영어가 완전하지는 않았지만 시범하면서 되풀이해 설명했다.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치트라는 우리에게 이곳에 있는 네 명의 어린이들이 천목이 열려 아름다운 法輪(파룬)을 볼 수 있다고 내게 말해주었다. 그들이 본 파룬은 책에 있는 것과 비슷했다. 게다가 파룬은 그들이 찍은 일부 사진에도 나타났다. 이것은 교장 선생님과 수가나를 포함한 다른 교사들에게 굉장한 고무가 되었다. 이것은 그들이 학생들을 이끌고 연공하게 하는 더욱 큰 동기가 되었다.
제5장 공법을 하는 동안 일부 어린이들이 통증을 피하려고 온가부좌 대신 반가부좌나 다리 하나만을 포갰다. 우리가 온가부좌의 중요성을 설명하자 그들은 온가부좌로 앉기 시작했다. 그들은 두 시간의 시범과 가르침 후에 아주 많이 달라져 있었다. 그들은 참으로 사랑스러웠다.
우리는 다른 학교로 연공을 가르치러 가야했기 때문에 떠나야 했다. 교장은 우리가 버스를 탈 수 있도록 친타마니 진까지 우리를 데려다 주었다. 때는 이미 거의 밤이 되었다. 우리는 교장 선생님에게 작별인사를 하고 방갈로르로 가는 버스를 탔다. 대법을 전하는 우리의 첫 여행은 이렇게 끝났다.
발표일자 : 2007년 11월 24일
원문일자 : 2007년 11월 24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영문위치 : http://clearwisdom.net/emh/articles/2007/11/24/91588.html
중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7/10/12/164358.html